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물 찍먹 하는 루디 ㅋㅋㅋ

by 맹이들맘 2023. 10. 11.

 

얼마 전 루디가 물을 찍먹 하는 장면을 찍게 됐다 ㅎㅎ 루디는 워낙 깔끔쟁이라 물을 꼭 수돗물을 틀어달라 그러는데 간혹 수반에 있는 물을 먹기도 한다. 근데 그 장면을 찍먹으로 보게 됐네 ㅋㅋ

 

수반에_물_찍먹하는_아비시니안_루디

 

물 찍먹 중인 루디. 아니 ㅋㅋ 그렇게 찍먹을 하면 다른 아이들 어떻게 먹으라고오 ㅋㅋ 이래서 냥냥이들 물그릇은 자주자주 갈아줘야 한다. 

 

 

찍먹하는 루디 공주님 ㅋ

 

찍먹 하는 공주님 ㅋ 고양이들이 어떤 방식으로든 물을 마실 땐 니고양이 내고양이 없이 집사들은 얼음! ㅋㅋ 영상 찍으면서 숨도 조용히 쉰 집사 ㅋㅋㅋㅋ

 

 

 

고양이집사가 집사가 될수밖에 없는 이유. 아비시니안 루디.

우리집에는 공주님이 한마리 있다. 요구사항이 좀 많은 고양이시다. 바닥에 널부러져 있는걸 좋아하고 이상한 아줌마자세도 자주하며 담요에 폭 파묻혀 아기처럼 자기도 한다. 가끔은 나인냥...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