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또또 애정행각!

by 맹이들맘 2023. 10. 15.

ㅋㅋ 우리 집에는 고양이 커플이 있다.

1호 커플은 호야랑 다다! 2호 커플은 막둥이와 요미다.

오늘은... 뭐.. 늘 하는 애정행각인데 오늘따라 더 눈에 띈 2호 커플의 애정행각을 포스팅하려고 한다.

 

침대_위에서_그루밍해주는_요미랑_그루밍받는_막둥이

 

음.... 막둥이가 자고 있었는데 요미가 냥~하며 올라가더니 막둥이 머리를 폭 감싸 안듯 자리를 잡고 그루밍을 해준다.

 

 

지극정성으로 그루밍하는 요미와 편안하게 그루밍 받고 있는 막둥이

 

아주 지극정성이다 ㅋㅋ 요미는 막둥이가 애기일때부터 막둥이를 이렇게 어르고 달래고 그루밍하며 키웠다 ㅋ 그러더니 커서는 이렇게 커플이 되었다!

 

침대_한가운데서_애정행각중인_막둥이랑_요미_그리고_주변엔_솔로냥이들_ㅋㅋ

 

주변엔 다 솔로들인데... ㅋㅋ 막둥이랑 요미는 한가운데 자리 잡고 애정행각 중 ㅋㅋ 늘 보는 광경이지만 이쁘다 ㅋ

 

 

 

 

햇살 좋은날 한가로이 알로그루밍 중인 냥냥이커플 (feat. 사이좋은 요미와 막둥이)

햇살이 좋은 어느 날.. 요미랑 막둥이 커플이 한가하게 알로그루밍 중이다 ㅋ 음.. 이 둘의 다정한 모습은 오랜만에 찍는듯하다. 알로그루밍은.. 사이가 좋은 냥냥이들이 서로를 그루밍해 주는

monglove04.tistory.com

 

아니...그게 그렇게 이어진다고?? (feat.사차원고양이 요미와 막둥이)

아침부터 막둥이 요미 커플이 심상치가 않다 ㅋㅋ 달달하기만 하던 커플이 오늘 아침엔 왜그러냥 ㅋㅋ 냥냥이들이 뒷발을 살짝살짝 깨물거나 앞발로 톡톡 건드는건 놀자라는 뜻이라 한다. 흐즈

monglove04.tistory.com

 

한 베개를 다정히 나눠쓰는 고양이 커플, 막둥이랑 요미 (feat.호야랑 건)

며칠 전... 집에 들어와 보니 이렇게 막둥이랑 요미커플이 이쁘게도 나란히 있었다. 니들 좀 보기 좋다? 원래 막둥이가 엎드리고 있는 이 베개를 말하자면... 쪼꼬미 건이도 혼자 쭈욱 뻗어서 자

monglove04.tistory.com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삐용이 요미 커플이 그루밍중이다. 요미는 삐용이를, 삐용이는 자기몸을 ㅋㅋ 양쪽 뒷발을 들고 그루밍중 ㅋㅋㅋㅋ 이게 뭔자세야 ㅋㅋㅋ 막둥아~~ 왜 그렇게 불편한 자세로 그루밍을 하는거야?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