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라마를 꼭 끌어안고 있는 루나

by 맹이들맘 2023. 10. 10.

오늘은 요즘 라마를 너무 사랑하는 카리스마 루나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이날도 루나가 라마를 꼭 끌어안고 있는데... 포즈도 비슷해서 둘이 너무 귀여웠다. 혼자 보기는 아까웠다 ㅋㅋ

 

라마_인형에_기대서_누워_있는_루나

 

앞에서도 포스팅을 한번 한 것 같은데... 우리 라마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져가고 있다. 

 

라마_인형에_기대어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특히 요즘엔 서열 1위 카리스마 루나가 라마를 거의 독점하다시피 하고 있는데...

 

라마_인형에_기대서_하품하는_루나

 

이 날도 라마에 기대서 편하게 누워있나 했더니..

 

빙그르르_돌아서_라마_뒤에_누운_루나

 

빙그르르 돌아서 ~

 

라마_인형이랑_나란히_누운_루나

 

라마를 끌어 안는 포즈로 바꾸더니

 

라마_인형이랑_똑같은_포즈로_누워서_엄마를_쳐다보는_루나

 

라마 뒤에 착 붙었다 ㅋㅋ

 

 

 

 

반응형

 

 

 

라마 크기가 진짜 고양이들이랑 비슷해서 언뜻 멀리서 보면 고양이 같은데.... 우리집에 하얀 고양이가 없어서 망정이지 ㅋㅋㅋ 있었다면 늘 오해를 할뻔했다. 그 정도로 나란히 있으면 감쪽같이 고양이 같다 ㅋ

 

 

라마 꼭 끌어안고 있는 루나

루나가 라마를 꼭 끌어안았다 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 집사님들 라마인형은 꼭 사세요 ㅋㅋ 두마리 사세요 ㅋㅋㅋ

 

발가락도_라마처럼_주욱_폈다

 

라마 인형이랑 같은 포즈로 누워서 발가락도 라마 인형이랑 같이 쭈압 펴고 있다 ㅋㅋ

 

머리부터_발끝까지_라마랑_똑같이_누워있는_루나

 

라마는 좋겠다... 루나는 아무나 안아주는 고양이가 아닌데..

 

라마랑_머리크기마저_비슷한_루나

 

얼굴 크기도 비슷.

 

라마_뒤에_누워서_고개를_들어_하늘을_보고_있는_루나

 

라마랑 나란히 누워 있던 루나는

 

라마_뒤에서_하품하는_루나라마_뒤에서_하품하는_루나

 

시원~~하게 하품을 하고 난 뒤

 

엄마를_쳐다보는_루나

 

예쁘게 엄마를 쳐다보는 것....

 

예쁘게_쳐다보는줄_알았는데_째려보는_듯한_루나

 

같았는데 째려보는것 같다. 음.... 왠지 집사가 눈치가 없어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눈빛.. 

고양이가 이렇게 쳐다본다면 살짝 자리를 피해주자...

 

 

 

 

고양이가 인형에 기대어 자면 이렇게 귀엽습니다. (feat. 루나)

고양이가 인형에 기대어 자면 얼마나 귀여운지 또 한 번 포스팅을 하게 된다 ㅎㅎ 얼마 전 루나가 라마 인형에 이렇게 기대서 자고 있는 뒷모습을 봤다 ㅋ 어찌나 뿌듯하고 귀엽던지 ㅋㅋㅋ 앞

monglove04.tistory.com

 

라마 인형 품에 더 파고드는 루나

이건 방금 찍은 따끈따끈한 사진과 영상이다.. 안방에 들어갔더니.. 루나가 라마인형 품에 얼굴과 앞발을 파묻고 자고 있었다 ㅎ 또 집사가 호들갑을....ㅎㅎㅎㅎ "어머~~~ 우리 루나 라마품에 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