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기부니가 좋은 카오스 사랑이 모음

by 맹이들맘 2023. 10. 9.

오늘은 그동안 너무 짧아서 쓰지 못했던 사랑이 영상이랑 사진을 모아봤다. 우리 사랑이가 너무 귀엽고 이쁘게 나와서 안 올리기는 너무 아까운 자투리 영상이랑 사진들이다 ㅎ 그래서 짧게나마 올리기로 했다.

 

캣타워 위 기부니가 좋은 사랑이

캣타워_위에서_내려다보는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어느 날 저녁.. 사랑이가 기분이 많이 좋은듯하다. 잠깐씩은 올라가도 이렇게 올라가서 쉬는건 흔한 일은 아닌데 ㅋㅋ

 

 

캣타워 위에서 발라당~ 애교부리는 사랑이

 

기부니가 좋은 우리 사랑이가 엄마를 보고 바라당~ 애교를 부린다 ㅋㅋ 이쁜 놈 ㅋㅋ

 

 

 

 

반응형

 

 

 

안방에서 발라당~ 중인 사랑이

안방_침대에_널브러져_있는_사랑이

 

사랑이가 안방 침대 위에서 발라당~ 누워서 자고 있는것 같지만 

 

사실은_실눈뜨고_엄마_보고_있는중

 

사실 자는건 아니다 ㅋㅋ 엄마를 무척이나 신경 쓰고 있는 중이다 ㅋ

 

 

배를 주물주물 ㅋㅋㅋ 사랑이 배는 다른 아이들보다 유독 배가 부들부들하다.

 

사랑이는 아침인사도 발라당으로 하는 아이다 ㅋㅋ 이 소심쟁이 고양이가 바닥에 발라당 널브러져서 쳐다보고 냥냥거리는 게 얼마나 귀엽고 우스운지 ㅋㅋ 

요즘은 침대 위에서보다 자기 사랑방 스크래쳐 위에서 늘 지내지만 이렇게 한번씩 침대 위에 널브러져 있는 걸 보면 참 사랑스럽다 ㅋㅋ 손이 배로 절로 간다.

 

 

 

 

드러눕길 좋아하는 우리 사랑이. 고양이 발라당발라당.

우리 사랑이는 드러눕길 좋아한다. 원래도 그랬지만 요즘은.. 우선 집사를 마주치면 발라당부터 하고본다 ㅋ 주로 기분이 좋거나 집사한테 원하는게(주로 간식!) 있을때 발라당을 선보인다. 침

monglove04.tistory.com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1. 왜인지 아침부터 기분이 좋은 사랑이 눈을 떴는데 사랑이가 스크래쳐 위에서 발라당~하고 있다. 왠지 기분이 좋아 보인다 ㅋ 햇빛이 좋아서냐~ 곧 간식이를 먹을 거라 그런 거냐 ㅋㅋ 발라당

monglove04.tistory.com

 

쿨하게 충전하고 들어가는 카오스고양이 사랑이 ㅋㅋㅋ

오늘은 오랜만에 사랑이 이야기다. 사랑이 이야기를 안쓰려고 하는게 아니라 요즘 사랑이가 잘 눈에 띄지 않는다. 다시 은둔생활에 들어갔나보다. 나는 주 5회,, 아침마다 아이들 오메가3를 먹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