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알고보면 상남자 (feat. 막둥이랑 요미)

by 맹이들맘 2023. 12. 3.

음... 그렇다.

마냥 애기같아서 덩치 큰 아기라고... 

맨날 '자이언트베이비 자이언트베이비~' 이렇게 부르고 다니던 우리 막둥이에게 이런 모습이...

 

요미_목을_앞발로_끌어_안고_있는_막둥이

 

어느 날 밤... 불 꺼진 방안.. 자려고 누우려다가 뒤를 봤는데 아니 글쎄...

 

사이좋은_고양이_커플_막둥이와_요미
너무 야무지게 꼭 끌어안고 있어서 귀엽 ㅋㅋㅋ

 

이러고 우리 막둥이가 요미 목을 끌어안고 있는 게 아닌가...!

 

 

참 다정한 커플...ㅋㅋㅋ

저렇게 끌어안고 살뜰히 그루밍을 해주던 고양이커플..ㅋㅋ

물론 카메라를 켜면서부터는 저러고 끌어안고만 있었지만 ㅋㅋ

 

나에게는 마냥 아기같던 우리 막둥이가.. 커플인 요미한테는 상남자였구냥 ㅋㅋ

 

너 그러면서 엄마한테는 어?!  막 눈 맞추고 아기마냥 앵앵거리고!! 어?!

글 쓰는 지금도 옆에 앉아서 눈 맞추고 소리 없는 '냐~' 하고 있다 ㅋ

냥냥이들이 소리없이 입모양만 뻥긋한 건 엄마한테나 하는 행동이라는데...ㅋㅋ

이늠시키... 두 얼굴의 냥냥이였구냥 ㅋㅋㅋ

 

(아홉냥이네 아홉마리 고양이들은 모두 중성화가 완료된 냥냥이들이다)

 

그저 다정한 냥냥이들일뿐 ㅋ

다른 의도(?) 같은건 없다 ㅋㅋ

 

 

 

 

또또 애정행각!

ㅋㅋ 우리 집에는 고양이 커플이 있다. 1호 커플은 호야랑 다다! 2호 커플은 막둥이와 요미다. 오늘은... 뭐.. 늘 하는 애정행각인데 오늘따라 더 눈에 띈 2호 커플의 애정행각을 포스팅하려고 한

monglove04.tistory.com

 

햇살 좋은날 한가로이 알로그루밍 중인 냥냥이커플 (feat. 사이좋은 요미와 막둥이)

햇살이 좋은 어느 날.. 요미랑 막둥이 커플이 한가하게 알로그루밍 중이다 ㅋ 음.. 이 둘의 다정한 모습은 오랜만에 찍는듯하다. 알로그루밍은.. 사이가 좋은 냥냥이들이 서로를 그루밍해 주는

monglove04.tistory.com

 

한 베개를 다정히 나눠쓰는 고양이 커플, 막둥이랑 요미 (feat.호야랑 건)

며칠 전... 집에 들어와 보니 이렇게 막둥이랑 요미커플이 이쁘게도 나란히 있었다. 니들 좀 보기 좋다? 원래 막둥이가 엎드리고 있는 이 베개를 말하자면... 쪼꼬미 건이도 혼자 쭈욱 뻗어서 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