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건이가 엄마를 보며 애절하게 우는 이유는?!

by 맹이들맘 2023. 12. 1.

음...

멀리서 건이가 나랑 눈이 딱 마주치곤 냉큼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다.

그리곤 울기 시작... ㅋㅋㅋㅋ

'냐아~~~~' 

건이_소리에_모여드는_고양이들
건이의 사이렌 소리에 우르르 모이는 냥냥이들 ㅋㅋ

 

그러자 다른 아이들도 모여들었다 ㅋ

 

엄마랑_눈마주친_건이
냐아~~~

 

그리곤 나랑 눈을 맞추고 피하지 않는다 ㅋㅋㅋㅋ

 

애절한_건이_표정
아싸! 엄마 왔다냥!

 

내가 건이 앞까지 갔으니 건이의 계획은 반은 성공한 거다.

 

너무 귀여운 건이 목소리 ㅋㅋ  물론 사랑이도 귀엽 ㅎㅎ

 

건이는 울음소리를 낼 때 다른 아이들이랑은 조금 더 다르다.

눈을 맞추고 같이 걸을 땐 끝을 올리며 무언가 말하듯 물어보듯 그런 울음소리를 내고 원하는 게 있을 땐 이렇게 시무룩한 목소리를 내기도 한다 ㅋ

 

 

 

반응형

 

 

 

 

건이가 울 때는 가끔 보면 진짜 말을 하는 것 같다.

'냐아아~?' 하며 끝을 귀엽게 올리기도 하고 '냐아~아!' 하면서 끝을 길게 끌면서 강조할 때도 있고 끝을 내리면서 시무룩한 아이의 표정이 떠오르게끔 하는 소리도 낸다 ㅎ

 

지정석에서_간식을_요구하는_건이와_사랑이
간식을 달라! 요구중인 카오스 사랑이와 올블랙 건이

 

결국 사랑이도 옆에 와서 냥냥을 보탰다 ㅋ

이제는 안 줄 수가 없다 ㅋ

 

건이는 다른 곳에 있다가도 '냠냐미 먹자~' 하면 지정석으로 뛰어올라간다 ㅋㅋ

저 자리는 간식 먹을 때 건이의 지정석이다 ㅋ

 

건이가 원하는 건 요즘 한참 빠져있는 트릿!

 

 

요즘 우리 아이들이 푹 빠져 있는 간식! (feat. 마도로스펫 치킨트릿 내돈내산)

요즘 우리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간식이 있다. 바로 마도로스펫 치킨 트릿이다. 우리 집 아이들은 늘 마도로스펫의 북어트릿을 늘 먹었었다. 근데 언제부터인가... 북어트릿을 먹지 않는

monglove04.tistory.com

 

건이는 이 간식을 너무 좋아해서 간식 시간이 아니어도 먹고 싶을 때면 저 지정석에 올라가서 '냐아...' 하며 불쌍한 척을 한다 ㅋㅋㅋㅋ

 

결국 간식을 또 받아낸 아이들은 즐거운 파뤼타임 ㅋㅋ

 

결국_간식을_얻어낸_사랑이와_건이
간식을 먹고 있는 카오스 사랑이와 올블랙 건이

 

지정석에서 열심히 불쌍한척을 했던 건이도 ㅋㅋ

옆에서 보냈던 사랑이도!

 

간식을_받아_먹기_직전_삼색이고양이_요미
간식 먹으려고 대기중인 삼색이고양이 요미

 

간식 먹을 땐 세상 얌전한 우리 요미도!

 

식탁_의자_위에서_트릿을_먹고_있는_젖소냥이_두리
트릿을 먹고 있는 젖소냥이 두리

 

간식은 딱 이거 하나만 먹는 두리도!

 

간식을_먹기_위해_기다리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트릿 먹으려고 대기중인 치즈냥이 호야

 

먹는 거에 욕심 따윈 없던 호야도 이 간식을 꺼내면 와서 꼭 자리 잡고 먹는다.

호야는 간식은 주면 먹고 안 주면 안 먹는 스타일인데 이 트릿은 심지어 달라고 요구도 한다 ㅎ

 

트릿을_먹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디
트릿 먹고 있는 아비시니안 루디

 

다른 간식은 입에 대지 않는 까탈쟁이 공주도 치킨트릿은 으깨서 주면 4개도 먹는다.

 

트릿을_다_먹은_반신욕기_위에_앉아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와_스크래쳐_위에_서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트릿 다 먹은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막둥이

 

막둥이랑 루나도 이미 먹고 물러난 상황.

트릿을 잘 먹지 않는 루나도 으깨주면 한두 개는 먹고 막둥이는 아기처럼 잘 받아먹는다.

 

간식_요구해서_다_먹은_사랑이와_혀낼름_건이
건이의 만족스런 혀낼름 ㅋㅋ

 

이렇게 졸라서 추가 간식시간을 얻어냈던 건이의 만족스러운 낼름 ㅋㅋ

 

우리 건이는 요즘 이 방법으로 아침저녁으로 트릿을 먹고 있다 ㅋ

그래서 집사의 허리는.. 휘.......ㅠ_ㅠ...

아.. 아니야.. 잘 먹으면 됐어..

 

 

 

 

건이가 요즘 틈만 나면 여기 올라가는 이유는?!

요즘 우리 건이가 틈만 나면 여기 올라가서 대기한다. 나랑 눈만 마주치면 올라가는 건... 그리고는 이렇게 눈빛을 쏜다. 그리고는 이렇게 자리를 딱 잡고 움직이지 않는다. 눈동자만 엄마따라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