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요즘 우리 아이들이 푹 빠져 있는 간식! (feat. 마도로스펫 치킨트릿 내돈내산)

by 맹이들맘 2023. 11. 13.

요즘 우리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간식이 있다.

 

마도로스펫_치킨트릿마도로스_치킨트릿_2통

 

바로 마도로스펫 치킨 트릿이다.

우리 집 아이들은 늘 마도로스펫의 북어트릿을 늘 먹었었다. 

근데 언제부터인가... 북어트릿을 먹지 않는 거다.

근데 간식을 주문할 때 끼워주셨던 치킨 트릿을 한번 먹는 걸 보고 북어 트릿을 먹을 때랑은 반응이 너무 다른 걸 느꼈던 거다.

 

그래서 이젠 치킨트릿을 먹이고 있다.

이 치킨트릿은.. 정말이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

 

치킨트릿에_몰려든_고양이들치킨트릿을_뜯었더니_몰려든_고양이들

 

한 번에 두통씩 주문을 하는데... 이 날은 주문한 치킨트릿이 도착한 날이다.

아이들도 자기들 간식이 온 걸 안다.

 

상자를 뜯었더니 이렇게 우르르 모였다 ㅋ

 

마도로스펫_상자에_들어가_앉아있는_건이

 

상자를 뜯었을 때 옆에 있던 건이가 ㅋㅋ

역시나 상자에 먼저 들어가 앉았다 ㅋ

 

아이들이 잘 먹는 사진과 영상을 찍어보려 했으나....

불가능했다 ㅎㅎ

 

혼자 찍는 건 이게 최선..ㅠㅠ

 

아이들이 너무 달려들어서 ㅋㅋㅋㅋ

다음에 제대로 한번 찍어보려고 한다 ㅎ

 

치킨트릿_먹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건이는 이 치킨트릿을 아주 좋아한다.

내가 간식을 꺼낼 때는 물론이고... 간식 주는 시간이 아니어도 자기가 먹고 싶을 땐 건이가 간식 먹는 장소에 올라가서 달라고 시위한다 ㅋㅋ

 

 

건이가 요즘 틈만 나면 여기 올라가는 이유는?!

요즘 우리 건이가 틈만 나면 여기 올라가서 대기한다. 나랑 눈만 마주치면 올라가는 건... 그리고는 이렇게 눈빛을 쏜다. 그리고는 이렇게 자리를 딱 잡고 움직이지 않는다. 눈동자만 엄마따라

monglove04.tistory.com

 

다른 아이들은 두세 개씩 먹을 때 건이는 한 움큼씩 먹는다...ㅋㅋㅋ

 

 

치킨트릿_먹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막둥이

 

우리 막둥이는 막 달려들 것 같지만 의외로 얌전하게 살짝 받아먹는 스타일이다.

 

 

치킨트릿_기다리고_있는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사랑이 기다려!

 

사랑이는 자기가 먹을 때도, 다른 아이들이 먹을때도 그냥 막 달려들어서 주댕이를 들이미는 스타일이라... 사랑이가 다가오면 다른 아이들은 먹으려다가도 피해버린다.

그래서 사랑이는 무조건 '기다려!'를 외친다 ㅋㅋ 그럼 이렇게 앉아서 잠시 흥분을 가라앉힐 수 있다 ㅎ

 

 

치킨트릿_냄새맡는_치즈냥이_호야
신중하게 킁킁 냄새 맡는 호야

 

우리 호야는 아주 신중하게 냄새를 맡고 살핀 후에 받아먹는 스타일.

호야는 웬만한 간식은 내가 찾아가서 먹이는데 치킨 트릿을 꺼내면 호야도 와서 달라고 적극적으로 표현한다.

그만큼 아이들이 좋아한다.

 

치킨트릿_받아먹으려는_호야와_난입하는_사랑이

 

호야가 먹으려는데 사랑이 주댕이 난입!

 

 

치킨트릿_받아먹는_요미치킨트릿_받아_먹는_삼색이_요미
신중하고 얌전하게 먹는 요미

 

요미도 상당히 신중하게 냄새를 맡고 나서 얌전하게 먹는 스타일이다.

 

 

치킨트릿_받아_먹는_아비시니안_루디
치킨 트릿 받아먹는 루디

 

루디는 웬만한 간식은 입에 대지도 않는다. 

근데 그런 까탈스러운 루디도 치킨트릿은 잘 먹는다. 

대신 루디는 트릿을 손으로 으깨줘야 잘 먹는다.

 

 

치킨트릿_하나_더_먹는_호야
간식을 얌~ 받아먹는 호야

 

호야가 간식을 더 받아먹고 있다. 

 

치킨_트릿_받아_먹으면서_윙크_하는_치즈냥이_호야

 

치킨트릿은 정말 맛있나 보다. 

호야가 간식 욕심을 내는 건 처음인 듯.

 

 

치킨트릿_받아_먹는_젖소냥이_두리

 

두리도 치킨트릿을 너무 잘 먹는다.

두리는 습식도, 짜 먹는 간식도 다 먹지 않고 유일하게 먹는 간식이 치킨트릿이다.

 

트릿이라는 게 상자를 뜯어서 먹기 시작하면서부터 향도 날아가고 좀 오래 먹이다 보면 바스락 깨지지 않고 질겨진다.

아이들도 같은 통에 들어있던 트릿도 다 먹여갈 때쯤 조금 남으면 잘 먹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 집은 통이랑 뚜껑 사이에 일회용 봉지를 끼워 넣어서 닫아둔다. 

조금이라도 향이 덜 날아가게 하기 위해? ㅋㅋㅋㅋ

 

아이들이 조금 남았을 때의 트릿은 잘 안 먹으려 해서 아껴먹이지 않고 빨리빨리 먹이는 편이다. 

그래서 우리 집은 한 달에 치킨트릿을 4통을 먹인다.... 왜 눙물이 나지...ㅠ_ㅠ

 

엄마는 그래도 너희들이 잘 먹어서 좋아....

 

 

 

자꾸 보게 되는 삼색이 요미의 트릿 먹방 (feat. 올블랙 건이)

오늘은.. 자꾸만 보고 있게 되는 삼색이 요미의 트릿 먹방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한다. 고양이들의 먹방은 한번 보기 시작하면 헤어 나올 수가 없다. 너무 귀엽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먹는 사각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