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자는 모습도 똑닮은 다정한 아비시니안 자매 루나와 루디

by 맹이들맘 2023. 11. 10.

오늘은 포스팅에 잘 오르지 않는 첫째와 둘째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아비시니안_고양이_루디와_루나
같은포즈로 자고 있는 아비시니안 자매냥

 

루나와 루디는 우리 집에 제일 처음 온 자매냥이다.

처음부터 같이 자라서인지 다른 아이들에겐 까칠해도 둘은 잘 지내는 편이다.

 

루디와_루나
루디와 루나

 

생김새도 비슷한데 이렇게 자는 모습도 똑 닮았다 ㅎ

 

같은_포즈로_자고_있는_자매_고양이_루디와_루나

 

우리 집 군기반장인 서열 1위 루나는 다른 아이들에겐 까칠해도 루디에겐 늘 양보하고 져준다.

 

아비시니안_고양이_루디

 

아기처럼 자는 9살 공주 루디 ㅎ

 

아비시니안_고양이_루나

 

여자아이지만 늘 든든하고 늠름한 루나.

 

 

 

반응형

 

 

 

 

애기 때부터 늘 함께 해온 루나와 루디.

루디와_루나_애기때_한_스크래쳐_위에서_나란히_같은_포즈로_잘때
사진상 왼쪽이 루디 오른쪽이 루나

 

애기 때 잘 때도 한 스크래쳐에서 같은 포즈로 나란히.

 

다정하게_기대서_창밖_구경중인_루디와_루나
사진상 왼쪽은 루디 오른쪽은 루나

 

애기 때 창밖 구경할 때도 나란히~

 

다정하게_껴안고_자다가_깬_아비시니안_자매냥이_루나와_루디_애기때
다정하게 껴안고 자고 있는 루나와 루디 (아래쪽이 루나)

 

애기 때 늘 부둥켜안고 잠을 자던 루나랑 루디!

지금도 여전히 다정하게 잘 지내고 있다. 가끔은 티격태격하기도 하지만 ㅋ

 

알로그루밍중인 자매냥이들

 

 

같은 포즈로 자던 루디가 루나의 목을 끌어안고 다정하게 그루밍을 하고 있다.

 

다정하게_껴안고_그루밍중인_루나와_루디
루디가 루나 목을 껴안고 그루밍을 해주고 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다정하게 잘 지내자!

 

 

가끔은 투닥거리기도 ㅋㅋ

 

루나와 루디의 투닥거림에 서로 다른 반응의 냥냥이들 ㅋㅋ

햇살 좋은 날 아침.. 안방에 냥냥이들이 냥글냥글 모여있다. (나는 이런 냥글냥글을 보면 흐뭇해진다 ㅎ) 근데 가운데 호야가 너무 귀엽게 베개에 올라앉아 있길래.. 호야를 찍어보려고 다시왔다

monglove04.tistory.com

 

루나랑 루디는 지금 온몸으로 시위중...

저녁에 집에 들어와서 거실을 봤더니... 글쎄... 루나랑 루디가 거실 전기장판 위에 이러고 있었다... 아니.. 너무 귀엽기도 하고 짠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진짜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 왜 이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