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루나와 루디의 투닥거림에 서로 다른 반응의 냥냥이들 ㅋㅋ

by 맹이들맘 2023. 11. 3.

햇살 좋은 날 아침..

안방에 냥냥이들이 냥글냥글 모여있다.

(나는 이런 냥글냥글을 보면 흐뭇해진다 ㅎ)

 

안방에_모여_있는_고양이들
냥글냥글

 

근데 가운데 호야가 너무 귀엽게 베개에 올라앉아 있길래..

 

안방에서_햇볕_쬐는_고양이들
모두 몇마리일까!

 

호야를 찍어보려고 다시왔다.

 

베개에_앞발_올려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완전 귀여운 호야 ㅋㅋㅋ 핑크색 동그란 베개에 앞발을 귀엽게 올려놨다. 

이렇게 귀여운 호야를 웃으면서 찍고 있는데...

 

투닥거리는_아비시니안_루나와_루디

 

옆에 있던 냥냥이들이 분위기가 이상하다 ㅋㅋ

 

 

그렇다!!

우리 집 첫째 둘째가 투닥거리기 시작했다 ㅋㅋㅋ

이 둘은 투닥거리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아주... 희귀한 영상이다 ㅋㅋ

 

루나와_루디의_투닥거림에_햇볕_쬐다가_놀라서_쳐다보는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둘이 투닥거리자 햇볕 쬐고 있던 사랑이가 깜짝 놀라서 쳐다본다. 하지만 우리 호야는 그러려니~ ㅋㅋㅋ

정말 상반된 성격의 냥냥이들 ㅋㅋ 냥냥이들도 정말 각각의 성격이나 취향이 다 다르다!

 

 

 

 

 

 

여전히 평화로운 아홉냥이네 아침 (feat. 건이와 호야)

요즘은 아침을 아들 냥냥이들의 레슬링으로 시작하는 것 같다 ㅋㅋ 얼마 전 아침... 건이의 싸이렌이 울렸다 ㅋ 둘이서 사이좋게 부둥켜안고 있는 것 같지만..... ㅋㅋㅋ 사실은 아침부터 건이가

monglove04.tistory.com

 

투닥투닥 다투는 호야와 건 (feat. 말리러 온 루나)

아침부터 건이 사이렌이 울렸다. "ㄴ ㅑ~~~~~~~~~~~" 그래서 돌아봤더니 ㅋㅋㅋ 건이가 또 호야한테 장난을 걸고 있다. 평소대로라면 호야가 장난을 받아주며 그루밍을 해주는데... 어라....? 오늘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