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킁카킁카.. 가을 냄새 맡는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3. 11. 1.

 

오늘은 가을을 만끽하는 막둥이를 운 좋게 찍었다 ㅎ

 

가을냄새_맡는_치즈냥이_막둥이
가을냄새를 맡는 막둥이

 

햇살 좋은날... 요즘처럼 창문을 열어두면 냥냥이들은 각자의 편안한 자리에 자리 잡고 불어오는 가을냄새를 느낀다.

 

 

뒷머리는 까치집이 된 채로 가을 냄새 맡는 귀염둥이

 

동그라미 스크래쳐에서 편안하게 쉬고 있던 막둥이가 열어둔 창문으로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고 있다.

눈을 감고 코를 씰룩거리며 가을냄새를 맡고 있다 ㅎ

 

 

가을 냄새 맡는 막둥이

 

뭐.. 물론 고양이를 좋아하는 분들은 진짜 고양이들의 모든 모습들을 다 사랑하지만.. (나 역시 그렇지만) 이렇게 눈을 지그시 감고 킁카거리면서 냄새를 맡는 모습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준다. 

 

물론... 내가 느끼기에 마음이 편안해진다는거다 ㅎ

 

뒷머리_까치집_되어버린_막둥이
까치집 된 뒷머리도 귀여운 막둥이

 

우리 막둥이... 느긋~하게 가을냄새를 느끼다가 문득 고개를 돌렸는데....ㅋ 뒷머리가 까치집이 되어있다 ㅋㅋㅋㅋ

 

귀여운_치즈냥이_막둥이
이렇게 보면 잘생겼는데...

 

덩치가 아주 큰 우리집 아기 ㅋㅋ

 

가을냄새_맡느라_눈감고_있는_막둥이

 

다시 불어오는 바람에 눈을 지그시 감고~

 

고개를_들어올려서_가을냄새_맡는_막둥이

 

코를 들고 킁카킁카~

 

가을을_만끽중인_막둥이

 

잠시 쉬었다가

 

다시_한번_코를_최대한_들어올린_막둥이

 

고개를 더 높이 들어 올려서

 

눈을_감고_최대한_가을을_만끽중인_막둥이_삐용

 

킁카킁카 ㅋㅋ

냄새 맡을때 냥냥이들 코 씰룩씰룩하는 거 진짜 귀엽다.

 

햇살_좋은_가을아침에_가을냄새_듬뿍_맡은_치즈냥이_막둥이

 

아이들 코 씰룩거리는 거 한 번은 찍어야지~했었는데 오늘 막둥이 킁카킁카를 찍을 수 있어서 좋다. 

볼 때도 기분이 좋고 찍을 때도 기분이 좋고 찍고 나서도 기분이 좋다.

나는 요즘 우리 아이들 덕에 '고양이힐링'을 제대로 하고 있다.

 

 

 

 

가을 햇살 아래 노릇노릇 익어가는 치즈들과 다다 (feat. 막둥이랑 호야랑 다다)

음~ ㅋㅋ 오늘은 햇살 좋은 날 창가에서 가을 햇살에 노릇노릇 익어가는 치즈들이랑 호야바라기 다다를 이야기 해보려 한다. 햇살이 좋은날 아침. 창문을 열어두고 있으니 냥냥이들이 창가에 모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가 침대 아래에서 널브러진 이유는?!

음~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다 ㅎ 잠시 쉬면서 몸도 마음도 추스르려고 했는데... 막둥이가 넘 귀여워서 ㅋㅋ 자랑을 안 할 수가 없다. 대부분 스크래쳐 위나 침대 위에서 잠을 자던 막둥이가

monglove04.tistory.com

 

혀수납 잊은 졸린 막둥이와 시선강탈 요미 ㅋㅋ

고양이들이 다 그렇겠지만 우리 막둥이도 혀수납을 종종 잊는다. 이 날은 막둥이가 혀수납을 잊은 정도가 아니라 그냥 '메롱~' 하고 있는 순간을 찍었다 ㅋㅋ 아래부터는 다른 날인데.. 내가 노

monglove04.tistory.com

 

마따따비에 취한 막둥이를 고발...아..아니..자랑합니다!

여기 마따따비에 잔뜩 취한 냥냥이가 있다. 요즘 종종 마따따비를 껴안고 뒷발팡팡을 한다. 혼자보기엔 너무 귀여워서... 자랑 좀 해야겠다! 마따따비 막대를 구석에 들고가서 혼자 껴안고 취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