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가을 햇살 아래 노릇노릇 익어가는 치즈들과 다다 (feat. 막둥이랑 호야랑 다다)

by 맹이들맘 2023. 10. 19.

 

음~ ㅋㅋ 오늘은 햇살 좋은 날 창가에서

가을 햇살에 노릇노릇 익어가는 치즈들이랑 호야바라기 다다를 이야기 해보려 한다.

 

가을햇살_아래_노릇노릇_익어가는_치즈냥이들
따뜻한 햇볕을 만끽중인 호야랑 많이 느끼고 있는 막둥이 ㅋㅋㅋ

 

햇살이 좋은날 아침.

창문을 열어두고 있으니 냥냥이들이 창가에 모여들었다.

 

아침햇살_쬐고_있는_호야랑_막둥이
햇살아래 익어가는 치즈들

 

캣폴에는 일찌감치 호야가 3층에 자리 잡았고 막둥이가 1층에 올랐다.

 

 

햇살이 너무 눈부셔 눈을 못뜨는 호야랑 돌아앉은 막둥이

 

햇볕아래 노릇노릇 익어가는 치즈들 ㅋ

막둥이는 눈이 부신지 돌아 앉았다.

 

 

 

 

반응형

 

 

 

햇볕이 너무 쨍한 날이라

 

햇볕_쬐고_있는_호야
가을햇살 아래 이쁜 치즈냥이 호야

 

호야도 햇볕에 눈이 부셔서 동그란 눈을 볼 수 없었고

 

엄마랑_아이컨택_중인_막둥이
뭘해도 귀여운 막둥이

 

눈부셔서 돌아 앉았던 막둥이는 엄마랑 아이컨택 한번 한 후

 

햇볕이_눈부셔서_눈을_못뜨는_막둥이
눈이 부신 막둥이 ㅋ

 

다시 햇볕을 보려다가 ㅋㅋㅋㅋㅋ

너무 강렬한 햇볕에 눈을 감아버렸다 ㅋㅋㅋ

이게 뭐라고 이렇게 귀여운지 ㅋㅋ

 

살짝_눈을_뜬_막둥이

 

간신히 눈을 떠 보는 막둥이.

 

얼마 후...

캣폴_위에_있는_호야랑_그런_호야를_바라보는_다다
거실로 나와서 호야를 찾은 다다

 

안방에서 자던 다다가 거실로 나왔다.

그리고는 호야가 캣폴에 있는걸 확인했다.

 

호야에게로_올라가려는_다다
호야한테 올라가려는 다다

 

곧장 호야에게로 올라가는 다다.

하지만 둘이 올라가기엔 자리가 비좁다는 걸 느낀 다다.

 

자리가_없음을_알고_아래층에서_호야를_바라보는_다다
포기하고 아래층에 앉아서 호야를 바라보고 있는 다다

 

아래층에서 호야바라기 하다가

 

캣폴_1층에_자리잡은_다다
1층에 자리잡은 다다

 

캣폴 1층에서 햇볕을 쬐기로 한 다다.

 

캣폴_1층에서_햇볕_쬐고_있는_삼색이_고양이_다다
가을햇살 아래 이쁜 삼색이 고양이 다다

 

역시 우리 다다도 너무 이쁘다 ㅋㅋㅋ

방석이었다면 호야옆에 비집고 들어가서

같이 누워 있었을텐데...

한참을 호야를 바라만 보다가 호야 옆에 가기를 포기한 다다다.

 

 

 

 

응석쟁이 막둥이를 그루밍해 주는 형아 호야

막둥이가 호야한테 응석 부리고 있다 ㅋㅋ '형아~~' 칭얼칭얼 ㅋㅋㅋㅋ 나는 아이들의 이런 행동들을 칭얼댄다, 치댄다라고 표현한다. 보고 있으면.. 응석 부린다는 표현이 딱 떠오른다 ㅋㅋ 막

monglove04.tistory.com

 

덩치 큰 치즈들이 스크래쳐 하나에! (feat. 질투대마왕 건이)

우리집에서 덩치가 가장 큰 아이들 막둥이와 호야가 스크래쳐 하나에 나란히 앉아 있다. 우리집에는 아들고양이가 세마리 있는데 유독 이 아들들은 사이가 좋다. 그래서 호야랑 건, 혹은 호야랑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치즈형제의 다정한 모습 (feat.사이좋은 호야와 막둥이, 그리고 요미)

호야랑 막둥이는 둘 다 치즈냥이다. 늘 하는 이야기지만... 우리집에 살고 있는 고양이중 3마리가 남자냥이들인데 남자 냥냥이들은 사이가 너무 좋다. 이날은 막둥이랑 호야가 나란히 자고 있어

monglove04.tistory.com

 

사이좋은 치즈냥이들(feat.호야랑 막둥이 몸무게)

호야가 스크래쳐 위에서 나랑 아이컨택하면서 미니 데이트를 하고 있었다 ㅋ 그 모습을 본 막둥이는 좁은 공간을 파고들어 왔다 호야 혼자 서있으면 딱!! 맞는 공간인데...ㅋㅋㅋ 호야는 비켜줄

monglove04.tistory.com

 

알콩달콩 이쁜 고양이 커플

며칠전...집을 나서기전에 아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었다. 자고 있는 아이들에게 인사를 하고 가려고 안방으로 갔더니... 호야랑 다다가 이러고 있다.. 이 해먹은 정말정말 추천한다. 해먹을 달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달달한 고양이 커플. 다다는 호야바라기.

어느날... 다다가 스멀스멀 호야 곁으로 가더니 호야품에 폭 안긴다. 그때 보면 진짜..딱 여우짓하는 여자애같음 ㅋㅋ 완전 애교 짱임... 호야 닳겠다 다다야~ 그리곤 이렇게 정성스럽게 그루밍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