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우리 집에 소라냥이 한 마리 있다.

by 맹이들맘 2023. 10. 21.

우리 집에 소라냥(?)이가 한 마리 있다.

 

캣미로_안에서_엄마를_보고_있는_건이
내가 소라냥이다

 

소라게보다 엄청 큰 집에 숨어서 사냥을 한다 ㅋㅋ

 

캣미로_안에서_사냥놀이중인_건이

 

요즘 사냥놀이를 시작하려는 움직임만 보이면 소라게처럼 캣미로 안으로 쏙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서 대기한다 ㅋㅋ

 

이제는_상체도_쭈욱_빼서_논다

 

이 2층은 앉아있기가 참 불편한데 거기서 서서 이렇게 사냥놀이까지 한다 ㅋ

 

예전에는_앞발만_조금_쇽쇽_빼서_놀던_건이

 

예전에는 안에서 앞발만 쇽쇽 꺼내서 놀더니

 

적극적으로_사냥감을_낚아채려는_건이
떨어지겠다 ㅋㅋ

 

이제는 상체가 이만~큼이나 나온다 ㅋㅋ

 

상체가_캣미로에서_반이나_나왔다
자신감이 붙었다 ㅋ

 

제법 캣미로 2층에서 노는 스킬을 익혔나 보다 ㅋ

 

 

너 소라냥이냥 ㅋㅋㅋ

아니 소라게도 아니고 ㅋㅋㅋㅋ 

 

 

 

 

반응형

 

 

 

캣미로를 집 삼아 ㅋㅋ 상체만 쏙 나와서 놀다가 다시 쏙 들어가 버린다 ㅋㅋㅋ

 

캣미로_안에서_사냥감을_노리고_쳐다보는_건이
하... 너무 귀엽 ㅎㅎㅎㅎ

 

안에서 사냥감을 이렇게 귀엽게 노려보다가...ㅋㅋㅋ

 

캣미로_안에서_엄마랑_아이컨택하는_건이
엄마 이것밖에 안되냥?

 

집사의 스킬이 어설플 땐 이렇게 눈으로 욕도 좀 하고.. 

설렁설렁 노는 거 애들이 다 안다... 내가 가끔 팔 아파서 설렁설렁 흔들면 아이들은 이런 눈빛을 보낸다.....

 

사냥감_잡는데_혼신을_다하는_건이

 

엄마가 다시 정성을 다해 사냥감을 움직이면 맹수처럼 낚아챈다 ㅋ

 

 

다 놀았다고 뛰어나오는 건 ㅋ

 

한참을 든든한 집 삼아 안에 숨어서 들어왔다 나왔다 놀던 건이는 다 놀았는지 캣미로에서 뛰어나왔다.

 

다른 아이들은 캣미로 루프탑에 들어가서 잘 자는데 건이는 루프탑에는 들어가지 않고 2층에 올라가서 뱅글뱅글 돌아다니거나 아니면 안에서 2층으로 올라가서 이렇게 얼굴을 빼꼼 내놓고 논다. 다른 아이들은 캣미로 안에서 2층으로 올라가지 않는다. 건이만 이렇게 올라간다.

 

우리 집에는 사냥놀이가 시작되면 소라냥이 되는 고양이가 있다.

 

 

 

 

사냥놀이 한다고 지정석에 올라가서 대기중인 똑똑한 올블랙 건이

오늘은 우리집 똑똑이가 얼마나 귀여운지 자랑 좀 하려고 한다.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한 냥냥이 브레인 건이!! 건이가 캣미로 2층에 얼굴을 내밀고 대기 중이다. 왜 이러고 있냐?!! 바로 사냥놀이

monglove04.tistory.com

 

멋지고 이쁘고 사랑스럽고 애교 많고 귀여운 건이 (feat. 정색하는 건이)

내가 씻고 나오자.. 건이는 말이 많아진다 ㅋㅋ 자꾸만 말을 건다 ㅋㅋ 건이가 수다스러워지는 순간이다 ㅋ 엄마랑 같이 발맞춰걷기 내가 씻고 나오는 순간부터 건이는 기분이 좋아진다 ㅋㅋ 왠

monglove04.tistory.com

 

요즘 호야는 이렇게 잔다. (feat. 새로운 느낌의 아지트)

요즘 우리 호야는 이렇게 잔다. 1. 라마를 베고 잔다. 요즘 호야는 내가 사 온 라마인형을 잘 활용하고 있다. 낮에 내가 없을땐 주로 호야가 내 자리에 누워서 자지만 이날은 막둥이가 내 자리에

monglove04.tistory.com

 

딸만 편애하는듯한 남집사의 사진 결과물.. (feat. 딸 루디와 아들 막둥이)

내가 아이폰으로 바꾼 얼마 후, 남집사가 갤럭시 S23울트라로 바꿨다. 핸드폰을 바꾼 후... 남집사가 아이들 사진을 종종 찍었는데.. 이번에 루디랑 막둥이 사진을 찍었다며 나에게 보내왔다. 캣

monglove04.tistory.com

 

루프탑을 이용하고 싶었던 고양이 호야! (feat. 다다)

얼마전 캣미로 루프탑을 아이들이 사용하기 안전하게 보강을 했었다. 그 이후 루프탑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아졌고 자리경쟁이 생기기도 했다. 지난 주말... 남집사랑 밥을 먹고 있었다. 근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