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옴마?! 루나랑 호야가 다정하게!!

by 맹이들맘 2023. 10. 22.

오늘은... 

루나랑 호야가 다정하게 안고 자고 있는 게 너무 신기해서 입틀막 하고 사진을 막 찍었던 걸 올려보려고 한다.

 

아비시니안_루나와_치즈냥이_호야

 

며칠 전... 노트북을 하다가 뒤를 돌아봤는데... 아니... 루나랑 호야가 다정하게 자고 있는 게 아닌가!!

 

루나뒤에서_루나를_꼭_껴안고_자고_있는_호야

 

원래 얘들은 어릴때는 서로 껴안고 자고 루나가 호야를 품에 안고 자고 했었다. 

 

 

 

 

반응형

 

 

 

근데 이때부터였을까...ㅋㅋㅋㅋㅋ

 

루나를_깔고_앉아_있는_호야의_어릴적_모습
루나를 깔고 앉은 호야 ㅋㅋㅋㅋㅋㅋ (호야 어릴때)

 

루나는 호야랑 데면데면 했고 가끔 기분 나쁘면 지나가다 마주쳐도 하악질을 하고 지나갔다.

 

아비시니안_루나

 

그래서 다 크고 나서는 서로 붙어서 자는 일이 거의 없었는데...

 

아비시니안_루나와_치즈냥이_호야의_다정한_모습

 

웬일인지 이 날은 호야가 뒤에서 자길 껴안고 자는데도 그냥 두는 루나였다 ㅎㅎ

 

루나를_꼭_껴안고_자는_중인_호야
루나를 꼬옥 껴안고 자는 호야

 

호야야 뭐.. 워낙 성격이 좋으니 누굴 미워하고 그런 게 없는데 우리 집 아비시니안들이 좀 예민하다. 

그리고 아비시니안들이 노랑이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ㅋㅋ

그래봐야 지나갈때 노랭이들 마주치면 하악질 한번 하고 으름장 놓는 정도지만 ㅋ

 

껴안고_자는_고양이들

 

ㅎㅎㅎ 근데 호야가 루나를 이렇게 꼬옥 안고 자고 있다 ㅎㅎ

뒤에 호야가 껴안고 있는걸 아는데도 가만히 있다 ㅎ

 

다정한_고양이들

 

오늘은 이 둘이 너무 이뻐서 신나고 들뜬 집사가 남겨놓는 기록이다 ㅎ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