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기분좋은 햇살에 기분이 좋아진 건이가 우다다다 뛰어다녔다.

by 맹이들맘 2023. 10. 20.

 

가을 햇살이 너무 좋아서 치즈냥이들이 노릇노릇 익어가던 그날 ㅎ

 

창틀에_앞발을_짚고_두_다리로_서_있는_올블랙_고양이_건이

 

막둥이가 1층에서 내려가버렸고 이젠 건이가 왔다.

이날 날씨가 좋아서인지... 기분이 한층 업된 건이는 거실을 막 뛰어다녔다 ㅋㅋ

나는 고양이들이 집에서 우다다하는걸 보는 걸 참 좋아한다. 

아이들이 기분 좋아하는게 너무 티가나서 아이들이 우다다하면 내가 기분이 좋다 ㅎ

 

조금 후..

 

안방_창틀에_앉아있는_건이

 

안방 창문도 열어줬더니 창밖 구경하면서 햇볕쬐는거 좋아하는 건이가 냉큼 창틀에 올랐다 ㅎ

 

안방_창틀에_앉아서_창밖을_구경중인_건이

 

우리 건이는 창밖을 보고 있는 뒷모습도 멋져 ㅋㅋㅋ

 

창틀에_앉아서_엄마랑_아이컨택_중인_건이

 

"건~~" 하고 불렀더니 쳐다보는 건 ㅎㅎ

진짜 내새끼지만 너무 멋지다.. ㅎㅎㅎ

 

안방_창틀에서_햇볕_쬐는_건이

 

잠시 앉아서 햇빛쬐면서 일광욕을 하더니

 

 

진짜 잘생겼다 ㅎㅎ

 

내가 이름을 한번 더 불렀더니.. 바로 와버리는 건이 ㅎㅎㅎ

 

 

 

반응형

 

 

 

 

그리곤 다시 거실로 나와서

 

캣폴_슬라이드_껴안고_서_있는_건이
슬라이드 껴안고 서있는 건이 ㅋㅋ

 

우다다다다다 집 끝에서 끝으로 신나게 뛰어다니던 건이 ㅋㅋㅋ

 

캣폴_기둥에_스트레칭_하는_건이

 

캣폴 슬라이드도 우다다다 뛰어오르더니 기둥 스크래쳐에서 몸 한번 쭈욱~ 풀고

 

 

 

햇볕 쬐면서 자고 있는 호야 위에서 창밖을 구경하고 있다.

 

 

 

캣폴 슬라이드에 발 걸치고 엎드려서 꼬리 살랑살랑 대는 게 너무 귀여워서 좀 찍어볼랬더니... 내려와 버렸다 ㅎ

 

그냥 이모든게.. 평화롭다.

우다다 기분 좋아서 뛰어다니는 아이들도 좋고 느긋하게 햇볕 쬐면서 잠들어 있는 아이들도 좋고 평화로운 아이들을 찍고 있는 상황도 좋다.

 

자~ 내 마음만 좀만 더 평화로워졌으면 ㅋㅋㅋ

 

우다다를 찍을수 있으면 정말 좋겠지만.. 현재 우리 집은 너무 좁고 아이들 물건도 많아서.. 찍기가 쉽지 않다. 찍는다 해도 개인소장정도로만 ㅋㅋㅋㅋ 혹시나 넓~~~~ 은 곳으로 이사를 간다면 꼭 제대로 된 우다다 영상을 찍어보고 싶다 ㅎ

 

 

 

 

 

 

 

가을 햇살 아래 노릇노릇 익어가는 치즈들과 다다 (feat. 막둥이랑 호야랑 다다)

음~ ㅋㅋ 오늘은 햇살 좋은 날 창가에서 가을 햇살에 노릇노릇 익어가는 치즈들이랑 호야바라기 다다를 이야기 해보려 한다. 햇살이 좋은날 아침. 창문을 열어두고 있으니 냥냥이들이 창가에 모

monglove04.tistory.com

 

가을 햇살 만끽하는 안방 고양이들 (feat. 건이 다다 사랑이 호야)

지난 포스팅이 거실에 있는 캣타워 위의 햇살아래 고양이들이었다면 오늘은 안방에서 가을 햇살을 만끽하는 고양이들을 올려보려고 한다. 아침부터 햇살이 너무 따갑(?)다. 바람도 좋아 보이고

monglove04.tistory.com

 

치즈냥이 호야의 미친듯한 귀여운 표정과 몸짓 ㅋ

이번 포스팅은 사실 치즈냥이 호야의 미친듯한 귀여운 표정과 몸짓이 다 인듯하다 ㅎ 혼자 보기 너무 아까운 우리 호야 애교를 마음을 단단히 부여잡고 보시길 ㅋㅋ 호야는 원래 애교쟁이인데

monglove04.tistory.com

 

햇살 좋은 가을 아침 캣타워 위 고양이들 (feat. 호야 루나 다다)

요즘은 정말 가을 같다. 햇볕도 가을햇볕처럼 쨍하고 바람도 선선하다. 가을이 오면 고양이들이 더 빨리 알아차리는 것 같다. 가을 햇볕을 찾아서 창가로 모여들고 이불속이나 전기장판을 찾기

monglove04.tistory.com

 

눈은 못 뜨지만 일광욕은 너무 좋은 노릇노릇 치즈냥이 호야

아침부터 햇살이 내려쬐고 있었다. 나는 하루 꼬빡 잠을 못 잔 상태여서 정신이 몽롱했다 ㅎ 근데 바로 옆에 햇살이 내리쬐니까 호야가 옆에 자리를 잡았다. 아침 햇살 아래에서 노릇노릇 구워

monglove04.tistory.com

 

햇살이 너무 좋은날 아침 냥냥이들

지난 화요일. 오랜만에 너무 쨍하니 햇살이 좋은 아침이었다. 날이 좋으니 냥냥이들도 기분이 좋은지 표정도 밝고 대답도 잘한다 ㅋ 창문해먹에 올라가 있는 요미가 너무 이뻐서 카메라를 켰는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창밖 구경하는 건이 뒷모습 (feat.안전방충망)

이 날은... 이불을 교체했던 그날이다. 이불교체 하는 날은 냥냥이들이 신나는 날 (feat.신나서 뛰어다니는 건) 오늘은 아침부터 날이 좋았다. 그동안은 추워서.. 환기는 짧게만 하고 이불이랑 베

monglove04.tistory.com

 

안전방충망에 머리 꼭 대고 창밖 구경하고 있어서 귀가 접힌 고양이들

어제 일요일 오전.. 늦잠을 자고 일어나서 청소하려고 창문을 열었는데... 호야가 이렇게 목을 쭈욱 빼고 창밖을 내려다보고 있었다. 얼마나 집중을 했는지 ㅋㅋㅋ 안전방충망에 바짝 붙어서 내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이 창밖을 보는 이유와 방묘창, 방묘문의 중요성

방묘창, 방묘문의 중요성은 두번 세번 이야기해도 부족하다.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고 또 직접 겪어보고 식겁한 후에야 뒤늦게 방묘문, 방묘창을 하는 분들도 계신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