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루나의 라마 인형 활용법

by 맹이들맘 2023. 11. 2.

아니 왜 그러고 자는데 ㅋㅋㅋ

 

라마인형_똥꼬에_얼굴을_묻고_자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음... 루나가 라마 똥꼬 냄새를 맡다가 잠들었나 보다...

 

여기서 잠깐..

고양이들이 똥꼬 냄새를 맡는 건 다른 개체의 정보를 확인하는 과정이라고 보면 된다.

 

똥꼬 냄새를 먼저 맡는 쪽이 서열이 높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한다. 그러니까 자기 냥냥이들이 자꾸 얼굴에 똥꼬를 갖다 댄다고 기분 나빠하지 말도록 ㅋㅋ

 

부르니_고개를_빼꼼_내미는_루나

 

"루나야~ 왜 그러고 자 ㅋㅋㅋㅋ" 했더니

 

라마인형을_껴안고_있는_루나

 

고개를 빼꼼 내밀고는

 

라마_인형을_껴안고_눈을_감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으랏챠챠~ 하면서

 

라마를_껴안은_채로_빙그르르_돌아_눕는_루나

 

빙그르르 돌아눕는다 ㅎ

 

그대로_라마_인형을_껴안은_채로_잠든_루나

 

그리곤 그대~로 라마를 껴안고 잠들었다.. ㅋㅋㅋ

 

 

 

 

반응형

 

 

 

 

라마 사용의 정석

 

라마_인형에_기대고_있는_루나

 

이건 라마인형 사용의 좋은 예이다.

 

라마_인형에_기대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라마의 긴 목과 등이 고양이들이 기대고 눕기에 아주 적당한데 그걸 잘 활용하고 있는 루나다.

 

라마_인형에_기대고_있는_루나_얼굴_클로즈업

 

심지어 너무 이쁘기도 하다 ㅎㅎ

 

 

팔걸이

침대_위에서_라마_인형에_팔_걸고_있는_루나

 

이 날은 다른 날과 다르게 라마목에 루나가 팔을 걸어놨다 ㅋ

 

빵긋_웃고_있는_라마_인형과_앞발을_인형_목에_걸쳐_놓은_루나

 

빵긋 웃고 있는 라마가.. 음... 

 

인형_목에_앞발을_걸쳐놓은_건방져보이는_표정의_루나

 

그에 비해 상당히 건방져 보이는 루나 ㅋㅋㅋ

 

마징가귀에_상당히_불량스러워보이는_루나_눈_ㅋㅋ

 

날아가는 듯한 마징가귀에..

 

웃고_있는_라마와_시건방져보이는_루나_앞발과_표정

 

약간 버거워 보이지만 무심한 듯 걸쳐놓은 앞발에..

 

건방져보이는것_자체가_너무_귀여운_아비시니안_루나

 

아... 이 건방진 사진들은 귀여워서 지우질 못하겠다. 

그냥 다 올려야지 ㅋㅋㅋ

 

 

귀여운 냥통수

 

라마_인형에_기대어_있는_루나의_냥통수

 

빵긋 웃고 있는 라마와 귀여운 냥통수를 함께 볼 수 있다.

 

라마_인형에_꼭_들어맞게_기대_있는_루나

 

매일 열일하고 있는 라마..

 

귀여운_아비시니안_루나의_냥통수

 

요즘 루나는 라마와 아주 가까운 친구가 됐다.

 

서열 1위인 루나는 요즘엔 같은 고양이들이랑 같이 자는 일이 거의 없다.

건이나 호야나 막둥이 같은 아이들은 다른 냥냥이들이랑 껴안고 자기도 하는데 루나는 늘 혼자 떨어져 잤다.

서열 1위의 외로움인가......

 

라마_인형을_편안하게_베고_자고_있는_루나

 

그런데 이렇게 늘 함께 기대서 잘 수 있는 친구가 생겨서 다행이다. 

다음에 기회가 생기면 라마를 한 마리 더 데려올까 싶다 ㅋㅋㅋ

 

 

 

 

라마를 꼭 끌어안고 있는 루나

오늘은 요즘 라마를 너무 사랑하는 카리스마 루나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이날도 루나가 라마를 꼭 끌어안고 있는데... 포즈도 비슷해서 둘이 너무 귀여웠다. 혼자 보기는 아까웠다 ㅋㅋ 앞에서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가 인형에 기대어 자면 이렇게 귀엽습니다. (feat. 루나)

고양이가 인형에 기대어 자면 얼마나 귀여운지 또 한 번 포스팅을 하게 된다 ㅎㅎ 얼마 전 루나가 라마 인형에 이렇게 기대서 자고 있는 뒷모습을 봤다 ㅋ 어찌나 뿌듯하고 귀엽던지 ㅋㅋㅋ 앞

monglove04.tistory.com

 

라마 인형 품에 더 파고드는 루나

이건 방금 찍은 따끈따끈한 사진과 영상이다.. 안방에 들어갔더니.. 루나가 라마인형 품에 얼굴과 앞발을 파묻고 자고 있었다 ㅎ 또 집사가 호들갑을....ㅎㅎㅎㅎ "어머~~~ 우리 루나 라마품에 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