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심기가 불편해 보이는 올블랙 고양이 건이 도촬

by 맹이들맘 2023. 10. 27.

자연광이 아니라 아쉽지만... 

건이가 옆에서 물개자세를 하고 솜방맹이를 너무 곱게 모으고 있어서 사진을 찍었다.

 

올블랙고양이_건이

 

건이가 옆에서 자리를 잡았다.

 

식빵굽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앞에서 보니 식빵을 굽고 있는 모양이다.

 

뒷발은_쭈욱_뻗고_있는_올블랙_고양이_건이

 

근데 전체적으로 보니 뒷다리는 펴고 있다 ㅎㅎㅎ

뒷다리를 다 쭈욱 펴고 있다가 하나는 접었다.

 

심기가_불편해_보이는_건이마징가귀에_눈도_가늘게_뜬_건이

 

왠지 모르겠지만.. 심기가 불편해보인다. 

카메라를 너무 들이대서 그런가..

 

가습기를 꺼내야겠다. 우리 멋쟁이 눈꼽이..ㅠ

 

건이_앞발

 

오늘 사진의 목적이었던 건이 솜방맹이.

 

가지런히_모여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앞발

 

곱게 모으고 있다. 

건이는 체구도 작고 발도 작다.

가지런한 건이 앞발 오랜만에 보는 듯.

 

마징가귀에_가자미_눈을_하고_있는_건이

 

음... 아직도 뭔가 심기가 불편하신 것 같다.

오늘은 이쯤 해야겠다.

 

눈곱은.. 아침마다 떼주고 있고 볼 때마다 떼주고 있지만.. 

요즘 건조해서 그런가...  

나도 요즘 눈이 너무 가려운 중....

 

 

 

 

 

우리 집에 소라냥이 한 마리 있다.

우리 집에 소라냥(?)이가 한 마리 있다. 소라게보다 엄청 큰 집에 숨어서 사냥을 한다 ㅋㅋ 요즘 사냥놀이를 시작하려는 움직임만 보이면 소라게처럼 캣미로 안으로 쏙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

monglove04.tistory.com

 

건이의 짧은 뒷발팡팡 (feat. 캣닢 쿠션)

오늘은 건이의 짧은 똥꼬발랄 순간을 올려보려 한다. 한참 놀고 있을 때 영상을 찍기 시작했는데.. 영상을 켜자 금방 끝나버렸다 ㅋㅋㅋ 캣닢쿠션 끌어안고 뒷발팡팡 ㅋㅋ 건이가 캣닢쿠션에 심

monglove04.tistory.com

 

건아 우리 같이 걸을까?

예전에 찍어뒀던 건이 영상이 있다. 건이랑 나란히 걸으면서 수다 떠는 영상인데 ㅋㅋ 볼 건 영상밖에 없어서... 쭉 미뤄지다가.. 지금 올리려고 한다. 건이가 나한테 다가왔다. 그리곤 눈빛교환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같이 걸으면서 수다스런 고양이 건 ㅋ(feat.아이컨택은 기본)

건이는 엄마랑 걸을 때 엄마 눈을 보면서 쫑알쫑알 대면서 같이 걷는다 ㅋ 오늘도 오전 내내 따라다니길래 카메라를 켰다 ㅋ 엄마한테 쫑알쫑알대면서 같이 걷는 건 ㅋ 무슨 얘기를 그렇게 하는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똑똑한 고양이 건이와 먹보 사랑이 (feat. 똑똑한 고양이를 둔 다묘집사의 고민)

음.... 건이가 간식통에서 간식을 꺼내 바닥에 떨어진 간식을 꺼내고 있다. 요즘 우리 아이들이 좀 무료한것 같기도 해서 전에 쓰던 간식놀이통을 꺼냈다. 이렇게 간식을 주면 아이들이 즐거워한

monglove04.tistory.com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올블랙 고양이 건이는 넥카라를 벗어서 기분이 좋아!

우리 건이는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한 고양이라 생각한다. 조금 난이도가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걸 보면 다른 아이들이랑 확실히 차이가 난다. 화요일... 몸도 안좋고 속도 안좋아서 탄산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