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고양이 요미 ㅋ

by 맹이들맘 2023. 10. 25.

 

등장부터 포즈가 심상치 않은 요미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ㅋㅋㅋ

 

캣타워_위에서_궁디팡팡_자세를_하고_있는_요미
고양이 궁디팡팡의 바른 자세 ㅋㅋㅋㅋ

 

요즘 따뜻한 햇볕이 드는 아침이면 햇볕을 제일 잘 받을 수 있는 캣타워 위로 올라가서 일광욕을 하는 요미다 ㅎ

 

가만히_보고_있어도_기분_좋아지는_고양이_요미
궁팡 자세로 엄마를 부르고 있다

 

기분 좋게 일광욕을 하던 요미가.. ㅋ

엄마가 자기를 보고 있단 걸 알고 나서는 기부니가 한껏 좋아져서 똥꼬도 한껏 하늘로 치솟았다 ㅋㅋㅋ

 

캣타워_위에서_궁디팡팡_자세로_엄마를_보고_있는_요미
어서 궁디팡팡 해달라냥!

 

'궁디팡팡 해줄 때까지 똥꼬 안내릴거다냥!'

 

 

 

 

반응형

 

 

 

이 자세로 얼음! 하고 있는 요미 ㅋㅋㅋ

아~~~ 정말 이렇게 귀여운 아이가 어딨단말인가 ㅋㅋㅋ

 

궁디팡팡_자세를_하고_있는_삼색이고양이_요미

 

자세는 궁디팡팡 자세를 고정하고

 

궁디팡팡_자세로_머리를_부비부비_하고_있는_요미

 

머리는 계속 캣타워에 부비부비중 ㅋㅋㅋ

 

 

나는 젤리도 귀엽다냥~

 

똥꼬를 한껏 치켜들고 냥냥거리던 요미가 더 기부니가 좋아져서 발라당 누워 파닥파닥 거린다 ㅋㅋ

그러더니 갑자기 자기 뒷발을 앞발로 부여잡고는 귀여운 젤리를 그루밍한다 ㅎㅎㅎ

 

진짜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 아이 ㅎ

 

캣타워_위_햇볕_아래에_누워_있는_삼색이_고양이_요미

 

그렇게 한참을 햇볕 쬐면서 발라당거리면서 냥냥거리면서 ㅋㅋㅋ

 

햇볕_아래에서_젤리_그루밍중인_요미

 

젤리 그루밍도 틈틈이 하고!

 

캣타워_위에서_일광욕중인_요미

 

엄마한테 궁디팡팡이랑 쓰담도 한참 받은 뒤에

 

일광욕중인_삼색이_고양이_요미

 

차분하게 엎드려서 일광욕을 했다.

 

가까이에서_찍은_요미_얼굴
가까이에서 요미 얼굴 찍어보기

 

가까이서 요미 눈을 좀 찍어보려 했으나... 가만히 있지 않아서 실패 ㅋ

 

뒤돌아_앉은_요미
뒤돌아 앉아 버리는 요미 ㅎ

 

그리곤 곧 뒤 돌아앉아버린다 ㅋㅋㅋ

그래그래 알았다 그만할게 ㅋㅋ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아이 요미!

마음이 힘들 땐 우리 요미 한번 보고 가세요 ㅎ

 

 

 

 

젤리 어택 (feat. 요미)

햇살 좋은 날 아침. 요미가 자기 자리 (캣폴 해먹)에 얌전히 자리 잡고 있다. 멀리서 보다보니.. 뭔가 상당히 귀여운 색이 먼저 눈에 들어왔다. 언제 봐도 언제나 귀여운 존재... '요미야~' 하고 불

monglove04.tistory.com

 

수줍지만 엄마가 보고 있어서 기분좋은 요미 ㅋ

전에도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우리 요미는 엄마나 아빠가 쳐다보거나 쓰다듬어주면 상당히 수줍어하는 고양이다 ㅋㅋ 화장실방 의자에 담요를 깔아두는데 요즘은 종종 요미가 화장실방 의자

monglove04.tistory.com

 

아침에 엄마 깨우러 온 요미 ㅋㅋ

오늘은~ 아침에 엄마를 깨우러 온 요미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우리집 냥냥이들은 아침에 내가 일어나지 않으면 돌아가면서 나를 깨운다. 깨우는 스타일도 다 다른데.. 사랑이는 눈치를 보고 있

monglove04.tistory.com

 

자꾸 보게 되는 삼색이 요미의 트릿 먹방 (feat. 올블랙 건이)

오늘은.. 자꾸만 보고 있게 되는 삼색이 요미의 트릿 먹방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한다. 고양이들의 먹방은 한번 보기 시작하면 헤어 나올 수가 없다. 너무 귀엽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먹는 사각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