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베개 하나도 나눠 쓰는 사이좋은 형제냥이 (feat. 호야랑 건이)

by 맹이들맘 2023. 10. 26.

흠~ 나는 집에 있는 날이면 아이들이 낮잠을 자는 시간에 가끔 방에 슬쩍 들어가 본다 ㅎ

자고 있는 고양이들을 보면 왠지.. 마음이 따뜻해지고 편안해지기 때문이다.

 

나란히_자고_있는_호야랑_건이

 

이 날도 살짝 방에 들어갔더니.. ㅋㅋ

 

베개_하나를_나눠_쓰는_사이좋은_형제냥이_호야랑_건이

 

사이가 좋은 형제냥이 호야랑 건이가 다정하게 베개 하나를 나눠 베고 나란히 자고 있다.

 

 

자는 포즈도 똑같은 사이좋은 형제냥이들

 

한잠이 들었나보다 ㅎ

사진을 찍어도 영상을 찍어도 모르고 잔다 ㅎㅎ

 

 

 

반응형

 

 

 

 

내가 이렇게 찍어도 모르고 아이들이 잘 때는 왠지 모를.. 미션을 성공한 느낌 ㅋㅋ

 

자다가_눈을 _뜬_치즈냥이_호야
엄마 뭐하냥

 

앗 호야가 눈을 떴다 ㅋㅋ

 

기지개_켜는_치즈냥이_호야

 

그리고는 시원~하게 기지개를 켠다 ㅋ

 

건이는_아직_그대로_자고_있다

 

건이는 아직 자고 있는데... 아마도 눈뜨기 귀찮아서 안 뜨는 듯 ㅋㅋ

 

엄마_따라_다니면서_구경하는_두리
내가 다른 아이들 사진을 찍고 있으니까 그런 엄마를 구경하는 두리 ㅋㅋ

 

우리 예쁜 두리는 이날 낮잠도 자지 않고 엄마를 따라다니며 엄마를 구경한다 ㅋㅋㅋㅋ

 

 

세수하는 호야

 

쭈우욱~ 기지개를 켠 호야는 이제 세수를 시작한다. 

오랫동안 호야의 세수는 계속됐다 ㅋㅋ

 

고양이_세수_하는_호야

 

앞발로 귀부터 쓸어내려서는

 

앞발_그루밍_하는_치즈냥이_호야

 

앞발 챱챱 ㅋㅋㅋ

 

앞발_그루밍_하다가_엄마랑_눈_마주친_호야
엄마 아직 안갔냥

 

세수하다가 엄마랑 눈 마주침 ㅋㅋㅋ

 

앞발을_동그란_베개_위에_올려두고_자는_올블랙_고양이_건이

 

우리 건이는.... 분명 내가 앞에 있다는 걸 알고 있을거다.

 

움직이지_않고_자는_건이

 

근데 이 포즈 그대로~ 움직이지 않는다 ㅋㅋㅋ 

앙증맞은 솜방맹이를 동그란 베개에 올려두고 자고 있다 ㅎ

 

베개_하나를_나눠_쓰는_사이좋은_형제냥이_호야랑_건이

 

베개 하나를 다정하게 나눠 베고 같은 포즈로 자고 있는 아들들 ㅋ

 

하품하는_올블랙_건이

 

드뎌 건이가 일어났다 ㅋㅋ

귀찮았나 보다 ㅎㅎㅎ

 

하품하는_올블랙_고양이_건이

 

하품을 늘어지게 했지만 일어나진 않았다 ㅋㅋ

사이좋은 아이들을 보면 정말.. 기분이 좋아진다. 

부비부비를 할 수밖에 없다. 물론 나는 사진을 먼저 찍었지만 ㅋㅋㅋ

결국엔 아이들 사이에서 잠깐 파묻혔다가 나왔다 ㅎㅎ

 

 

 

 

 

 

아침은 레슬링으로 시작하고 오후엔 꼭 끌어안고 있는 사이좋은 냥냥이들 (feat. 호야와 건이)

그렇다. 아침이다..ㅋㅋ 어김없이 건이가 호야에게 칭얼칭얼 대면서 치대고 있다 ㅋㅋㅋ 눈만 뜨면 호야한테 놀자고 덤비는 건이 ㅋ 해먹 위 루나의 삐져나온 다리와 꼬리는 킬포 ㅋ 아침부터

monglove04.tistory.com

 

여전히 평화로운 아홉냥이네 아침 (feat. 건이와 호야)

요즘은 아침을 아들 냥냥이들의 레슬링으로 시작하는 것 같다 ㅋㅋ 얼마 전 아침... 건이의 싸이렌이 울렸다 ㅋ 둘이서 사이좋게 부둥켜안고 있는 것 같지만..... ㅋㅋㅋ 사실은 아침부터 건이가

monglove04.tistory.com

 

아침부터 호야 형아한테 어리광을 부리는 건이

아침부터 작은 소란이 ㅋㅋㅋ 기분 좋게 눈을 뜬 건이가 형아한테 어리광을 부리고 있다. 음... 전문용어로.. '치댄다'라고 하지만 ㅋㅋㅋ 어리광이라고 쓰겠다 ㅋㅋ 우리 건이는 호야 형아가 너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하게 끌어안고 자는 고양이들 (feat. 올블랙 건이와 치즈냥이 호야)

음.... 어제만 하더라도... 형아 머리를 꼬옥 안고... 깨물깨물하며 형아한테 장난치던 건이가 오늘은 눈을 떴더니... 이렇게 형아 머리를 꼬옥 안고 잠들어있다. 그래서 조심조심...사진을 찍었다.

monglove04.tistory.com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