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햇살이 잘 비추는 명당자리 차지한 요미 (feat. 질투대마왕 건이와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3. 11. 4.

 

오늘은 아침 햇살이 잘 드는 명당자리를 차지한 귀여운 삼색이 고양이 요미와 누군가를 이뻐하면 늘 등장하는 그 질투대마왕의 이야기다 ㅎ

 

햇살아래_젤리_그루밍중이_삼색이_고양이_요미
오전 햇살 명당자리인 사랑방에 누워서 한가로이 그루밍 중인 요미

 

 

 

 

아침인사 요란하게 하는 요미 ㅋ

아침에 안방에서 냥냥이들이랑 아침인사를 하고 난 후 거실로 갔더니... 캣폴 해먹에서 잠을 자고 있던 요미가 날 보고는 큰소리로 부른다 ㅋㅋ "우리 요미 잘 잤어~?" 했더니 ㅋㅋ 요란하게 냥냥

monglove04.tistory.com

 

앞에서도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요미는 내가 일어나면 큰~소리로 아침인사를 하는 고양이다.

 

 

 

아침에 엄마 깨우러 온 요미 ㅋㅋ

오늘은~ 아침에 엄마를 깨우러 온 요미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우리집 냥냥이들은 아침에 내가 일어나지 않으면 돌아가면서 나를 깨운다. 깨우는 스타일도 다 다른데.. 사랑이는 눈치를 보고 있

monglove04.tistory.com

 

근데 내가 잠이 깬듯한데도 일어나지 않으면 깨우러 직접 온다 ㅎ

 

 

이 날은 아침햇살이 정말 쨍한 목요일이었다.

눈을 뜨고도 몸이 무거워 누워있었더니 어김없이 요미가 깨우러 왔다.

 

창가_스크래쳐에_햇살_받으며_누워_있는_요미

 

 

요미가 침대 앞에 앉아서 냥냥거리는데도 대답만 하고 일어나지 않자... 

요미도 엄마 깨우기를 포기하고 햇볕이 잘 드는 창가 스크래쳐 위에 자리를 잡았다.

 

대답도 너무 잘하는 요미

 

그리곤 따뜻한 햇살에 곧 기부니가 너무 좋아진 요미 ㅋㅋㅋ

기분이 좋아 그런지 대답도 곧잘 한다 ㅎ

 

햇볕_잘_드는_창가_스크래쳐에_부비부비중인_요미

 

스크래쳐에 부비부비 했다가~

 

스크래쳐에_누워서_낼릅_하면서_엄마랑_아이컨택

 

엄마랑 아이컨택도 했다가~

 

너무_이쁜_삼색이_고양이_요미

 

막 일어난 시간이라.. 아직 눈곱도 떼기 전 ㅎㅎ

라임색의 보석 같은 눈을 가까이서 찍어보려 했으나... 흠.... 가만있질 않아서 포기 ㅋ

 

요미의_귀여운_냥통수
깨알같이 스크래쳐를 잡고 있다 ㅋ

 

귀여운 냥통수도 보여줬다가 ㅋㅋ

냥통수는 어쩜 이리 질리지도 않는지 ㅎ

 

삼색이_고양이_요미와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의_코인사
사랑 : 넌 왜 내 자리에서 엄마한테 이쁨받고 있냥~

 

요미의 기분 좋은 냥냥거림과 엄마의 관심이 요미에게 쏠려있으니 사랑이가 다가왔다.

그리곤 요미랑 코인사 ㅎㅎㅎ

 

 

 

사랑방이 되어버린 사랑이의 새 스크래쳐. 리탱글 BR 초대형 스크래쳐.

오늘은 우리집 카오스고양이 사랑이가 주로 지내는 자리인 침대 옆 수직스크래쳐 자리에 새로 놓은 스크래쳐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한다. (물론 내돈내산) 사랑이가 주로 지내던 침대 옆 수직

monglove04.tistory.com

 

이 자리는 주로 사랑이가 있는 공간이다.

근데 높이도 딱 좋고 햇볕도 딱 좋으니....ㅋ 냥냥이들의 사랑방이 되었다.

 

 

침대_아래에서_질투대마왕_건이_등장
침대 아래에서 질투대마왕 냄시가 스멀스멀 ㅋㅋㅋㅋ

 

요미가 그렇게 사랑이랑 코인사를 하고 있는데에~ 

역시나 ㅋㅋㅋ 우리 집의 최고 질투쟁이 건이가 등장할 때가 됐다 ㅋㅋ

 

사랑방_스크래쳐에_누워_있는_요미와_침대_아래에_나타난_올블랙_고양이_건이스크래쳐에_누워서_그루밍하는_요미와_침대밖으로_나온_건이

 

침대 아래에서 건이가 스르륵~하고 나왔다 ㅋ

 

결국_엄마를_자기_앞으로_데리고_나온_질투쟁이_건이질투대마왕_올블랙_고양이_건이

 

그리곤 결국 엄마를 자기 앞에 세웠다 ㅎㅎ

다른 냥냥이 이뻐하는 꼴은 못 보는 귀여운 질투쟁이 ㅋㅋ

 

이렇게 아홉냥이들은 큰 탈 없이 평화롭게, 가끔은 시끄럽게 ㅋㅋ 잘 지내는 중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