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왕!' 무섭냥 (feat. 치즈냥이 호야랑 올블랙냥이 건이)

by 맹이들맘 2023. 11. 6.

 

치즈냥이 호야가 바닥에 발라당 누워서 건이랑 놀고 있다.

 

올블랙냥이_건이랑_치즈냥이_호야가_놀고있다.누워서_투닥투닥_놀고_있는_형제냥이_건이랑_호야

 

잠깐 놀던 건이가 가버리고...

사실... 호야랑 놀던 건이는 엄마가 앞에서 앉아서 찍기 시작하자 호야랑 노는 걸 멈추고 엄마한테 와버린... ㅋㅋ

 

 

같이 놀던 건이가 갑자기 가버리자 고장나버린듯한 호야 ㅋㅋㅋㅋㅋ

너 왜 그러고 있냥 ㅋㅋㅋ 귀엽게 ㅋㅋㅋ

 

엄마앞에_자리잡고_앉은_건이와_발라당_한채로_뒤돌아_이쓴_치즈냥이_호야

 

건이는 이미 엄마 앞에 자리를 잡고 엄마랑 같이 호야를 구경 중이고 ㅋㅋ

 

뒤돌아_발라당하고_있는_호야도_너무_귀엽다

 

호야는 잠깐 뒤돌아 있더니....

 

갑자기_돌아보면서_왕!_하는듯한_호야

 

'왕!!' 무섭냥!!! 하고 홱 돌아본다 ㅋㅋㅋ

 

입살짝_벌리고_발라당한_그대로_엄마를_보고_있는_사랑스런_호야
살짝 입벌리고 헤~ ㅋㅋㅋ

 

어쩜 이리도 귀여운지.... 

통통해도 사랑받는 존재는 냥냥이들밖에 없을거다 아마..

 

털뿜뿜을_제외하고_모든걸_다_가졌다는_사랑스런_고양이

 

뭘 해도 귀여운 호야 ㅎㅎ

진짜 조물주는 냥냥이들에게 털뿜뿜을 제외한 모든 걸 주신 걸까 ㅋㅋㅋ

 

 

 

 

치즈냥이 호야의 미친듯한 귀여운 표정과 몸짓 ㅋ

이번 포스팅은 사실 치즈냥이 호야의 미친듯한 귀여운 표정과 몸짓이 다 인듯하다 ㅎ 혼자 보기 너무 아까운 우리 호야 애교를 마음을 단단히 부여잡고 보시길 ㅋㅋ 호야는 원래 애교쟁이인데

monglove04.tistory.com

 

끈 하나로 엄청난 귀여움을 만들어보이는 호야.(feat.바지끈을 놓쳐버린 고양이의 표정)

호야가 신난 궁댕이를 씰룩거리면서 끈을 물고 튀고 있다! 신난 호야 궁댕이 ㅋㅋ 엄마가 힘들어서 헥헥 거리면 잠시 기다려주는 센스까지 ㅋㅋ 통통한 앞다리를 휘저으며 점프까지! 그렇다! 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