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건이가 요즘 틈만 나면 여기 올라가는 이유는?!

by 맹이들맘 2023. 11. 12.

요즘 우리 건이가 틈만 나면 여기 올라가서 대기한다.

지정석으로_올라간_건이

 

나랑 눈만 마주치면 올라가는 건...

 

엄마랑_아이컨택_하는_건이
엄마?!

 

그리고는 이렇게 눈빛을 쏜다.

 

그리곤_자리잡고_앉았다
엄마가 줄때까지 이렇게 쳐다보면서 낼름낼름 ㅋㅋ

 

그리고는 이렇게 자리를 딱 잡고 움직이지 않는다.

눈동자만 엄마따라 도로록! 그리고 낼름낼름 ㅋㅋ

냥냥이들이 쳐다보면서 낼름거리는건 달라는 거다 ㅎㅎ

'간식을 달라!'

 

막둥이까지_가세한_간식달라_압박중

 

막둥이까지 가세했다 ㅋ

이 귀염둥이들이 이러는 이유는?....

요즘 한창 빠져있는 간식때문이다!

 

도대체 어떤 간식일까!! ㅋㅋㅋ

아이들이 이렇게 애타게 기다리는 간식은 내일 공개!!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