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소파 아래에서 스르륵.. (feat. 건이)

by 맹이들맘 2023. 11. 14.

건이가 소파 아래에 기어들어갔다가 기어 나오는 걸 찍었다 ㅋㅋ

 

소파_아래에서_기어나오는_건이

 

보통은 기어들어가면 소파 뒤쪽으로 나오는데 

 

소파_아래에_들어갔다가_다시_나오는중

 

요즘은 들어갔던 곳으로 다시 기어나오는걸 하고 있다.

 

소파_아래에서_기어나온_건이

 

새로운 놀이인가보다..

 

 

운 좋게도 기어 나오는 걸 찍었다 ㅋㅋ

왜 이러는지 알 수 없지만.. 보는 사람은 재밌다 ㅋㅋㅋ

 

아홉 마리 고양이들 중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아이들은 거의 없다. 예전에는 체구가 작은 두리나 루디도 가끔씩 들어갔었는데 요즘은 건이만 들어간다. 

 

건이는 소파아래에 자주 들어갔다가 나온다. 

그래서 나는 건이 때문에 소파 아래도 매일 청소를 할 수밖에 없다 ㅋ

 

 

 

 

 

올블랙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실시간

오늘 드디어 건이가 소파아래에 들어가는 실시간 현장을 잡았다!!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중이다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려고 하길래 영상을 켰다. 늘 들어가던 첫 번째 소파 아래에

monglove04.tistory.com

 

똑똑한 고양이 건이가 소파 아래에 들어가는 방법

우리 집에서 몸집이 작은 아이들은 가끔 소파 아래에 기어들어간다. 그래서 소파 아래도 청소를 안 할 수가 없다. (다행히도 청소기가 소파 아래에 들어간다) 노트북을 하고 있다가 무심코.. 고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