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너 뭐냥?! 똥꼬 검열 좀 하겠다냥! (feat.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3. 11. 30.

루나가 아프고 난 이후로 나는 아이들에게 새 영상을 틀어준다.

사람이 없는 시간에는 늘 틀어둔다. 

영상을 틀어주면 제일 집중하고 보는 아이가 호야고 그다음이 사랑이다.

 

호야는 초집중 ㅋ

 

 

TV화면에 초집중 하고 있는 고양이들 (feat. 호야 사랑이 루나)

오늘은 오랜만에 틀어준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영상에 완전히 빠져버린 고양이들 이야기를 할 생각이다 ㅋ 요 며칠 전.. 루나가 아파서 병원에 다녀오고 난 후.. 루나가 병원에 다녀왔다. (기록)

monglove04.tistory.com

 

오늘은 TV속 영상에 집중하고 잡으려는 재밌는 사랑이의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TV보는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사랑이와 호야가 TV속 새에 집중을 하고 있다.

 

 

TV선반 아래에서 목을 빼고 보고 있던 사랑이가 급기야 선반 위로 올라가서 보고 있다.

 

TV선반에_올라가서_영상_집중하는_고양이_사랑이

 

집중하는 사랑이와 그 아래에서 또 집중하고 있는 호야 귀 ㅋㅋ

 

 

영상 속 새에게 완전 집중한 사랑이의 뒷모습 ㅋㅋㅋㅋㅋ

집중할 때 살랑살랑 살짝씩 움직이는 꼬리 보는 것도 재밌다 ㅎ

 

화면속_새를_따라_고개를_갸우뚱_하고_있는_사랑이화면속_새를_따라_고개를_갸우뚱_하고_있는_사랑이_2

 

고개를 새가 있는 방향따라 갸우뚱하고 보고 있다 ㅋㅋㅋ

너 귀여우려고 일부러 그러는거냥 ㅋㅋㅋ

 

화면속_새를_보고_있는_사랑이_뒷모습

 

새로운 새가 나와도 요지부동 ㅋ

 

화면속_떨어지는_눈송이_보고_있는_사랑이

 

고개가 떨어지는 눈송이를 따라 도로록 움직인다 ㅋㅋ

 

화면속_귀여운_새와_그_새를_보고_있는_귀여운_사랑이

 

화면 속에 새도 귀엽고 사랑이 뒷모습도 상당히 귀엽다 ㅋ

 

몸을_쭉_뻗어서_화면속_새를_잡으려는_사랑이몸을_쭉_뻗어서_화면속_새를_잡으려는_사랑이_2
일롸일롸 어디가냥!

속절없이 가버리는 새를 붙잡는 사랑이 ㅋㅋㅋ

쭈우욱~~~ 몸을 뻗고 애타게 붙잡고 있다 ㅋㅋ

 

 

너 누구냥! 똥꼬 검열 좀 하겠다냥!

일어서서 영상 속 새의 똥꼬냄새를 맡는 사랑이 ㅋㅋㅋ

(냥냥이들은 똥꼬냄새를 맡음으로써 그 대상의 정보를 읽는다고 한다. 일종의 정보습득 ㅋㅋ)

 

나는 처음에 라마 인형을 데려왔을 때... 

냥냥이들이 라마인형의 똥꼬냄새를 맡는걸 보고 빵 터졌었다ㅋㅋ

 

 

귀여운 라마 친구를 데려왔더니 고양이들 반응이.. (feat. 라마 친구의 아홉냥이네 입성기)

어제.. 급작스럽게 로봇랜드를 다녀오게 됐다. 로봇랜드에 갔다가...집에 올때 귀여운 라마친구를 데려왔다. 라마친구를 냥냥이들에게 소개해줄 생각에 들뜬 집사!! 집에 라마친구를 내려놨더니

monglove04.tistory.com

 

한동안 집중하고 보던 사랑이가 잠시 쉬는가 싶더니..

 

새로운_영상을_틀어주자_다시_관심을_보이는_사랑이와_호야

 

새로운 영상을 틀어줬더니.. 다시 관심을 보이고 다가온다 ㅋ

 

냥냥이들도 똑같은 화면을 계속 보면 지루해한다는 걸 알았다..

그래서 매일 다른 영상을 돌아가며 틀어준다 ㅋㅋ

 

집중하는_사랑이_냥통수

 

잔뜩 집중한 뒷모습 ㅋㅋㅋㅋ

 

다시_TV앞에_앉은_사랑이

 

그러더니 다시 TV앞에 자리 잡고 앉는다 ㅋ

 

다시_TV속_영상에_집중하는_사랑이_뒷모습과_호야_뒷모습

 

새로 틀어준 이 영상도 맘에 드나 보다.

호야랑 사랑이 둘 다 집중한다 ㅋ

 

소파에_자리_잡고_TV_시청중인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그렇게 TV앞에서 올려다보던 사랑이는 TV맞은편에 있는 소파에 앉아서 편하게 새들을 보고 있다.

 

소파에서_영상_보는_사랑이

 

집중하고 있는 냥냥이들은 언제 봐도 사랑스럽다.

 

TV보는_예쁜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

 

정면에서 찍고 싶었지만.. 일어나서 가버릴까 봐 ㅋㅋ 

요 정도로 만족!

 

냥냥이들도 똑같은 영상 매일 보면 지루해한다는 걸 알았다 ㅋㅋ

매일매일 다른 영상을 돌려가며 틀어주기로!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