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다정한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의 아침인사

by 맹이들맘 2023. 11. 29.

우리 사랑이의 아침인사는 보다시피 ㅋㅋ 

발라당이다!

 

발라당_드러누워서_아침인사하는_사랑이

 

아침에 내가 제시간에 침대에서 일어나면 어느새 이렇게 바닥에서 발라당~하고 누워있다 ㅋ

 

사랑이는_아침인사중

 

너무 이쁜 우리 사랑이 ㅎ

 

바닥에_발라당_누워서_아침인사_하는_카오스_고양이

 

이렇게 바닥이 널브러져서 누워서 이리저리 발라당발라당 굴러다니다가

 

기지개_켜는_카오스_고양이_사랑이발라당_누워서_아침인사_하던_사랑이가_기지개를_켜는중

 

시원~하게 기지개를 한번 켜고 다시 발라당 누워있다 ㅋ 

그리곤 엄마나 아빠랑 눈을 맞춘다.

세상에 둘도 없는 귀요미다 ㅋㅋㅋ

 

사랑이의 이 발라당 아침인사는 남집사도 아주 좋아한다 ㅋㅋ

얼굴을 잘 안보여주는 사랑이가 아침에는 꼭 이렇게 나와서 발라당거리며 인사를 한다며 입에 귀에 걸려서 이야기하던 남집사가 생각난다.. 흠..

 

 

카오스 사랑이 모음편

1. 왜인지 아침부터 기분이 좋은 사랑이 눈을 떴는데 사랑이가 스크래쳐 위에서 발라당~하고 있다. 왠지 기분이 좋아 보인다 ㅋ 햇빛이 좋아서냐~ 곧 간식이를 먹을 거라 그런 거냐 ㅋㅋ 발라당

monglove04.tistory.com

 

(음.. 간식 시간엔 정신줄 놓고 달려들어서 나랑 좀 다투긴 하지만 ㅡ_ㅡ...

물론... '기다려!'를 하는 냥냥이기 때문에 기다리라면 잠시.. 진정을 하기도 한다...)

 

간식앞에서 기다릴줄 아는 '기다려'하는 고양이 사랑이 (feat.건이랑 막둥이)

우리집에는..먹는것 앞에서는 이성을 잃어버리는 냥냥이가 한마리 있다. 그렇다.. 바로 먹이를 노리고 가재눈을 한채 트릿으로 직진 중인 사랑이다 ㅋ 사랑이는 냠냐미 앞에서는 이성을 잃어버

monglove04.tistory.com

 

웃긴 건... 자기가 그렇게 발라당 하는데 못 보거나 못 본척하면 냥냥거리는 거다 ㅋ

발라당거리며 냥냥거리기 때문에 못 볼 수가 없다 ㅋㅋㅋ

너무너무... 사랑스럽다 ㅋㅋㅋ

 

 

한참을 발라당거리며 인사하던 사랑이는 엄마가 부르자 냉큼 엄마한테 와버린다 ㅋ

 

 

 

 

 

햇살 아래 너무 이쁜 카오스고양이 사랑이

햇살이 좋았던 어느 날 아침.. 사랑이가 나와서 햇볕을 쬐고 있다. 고개를 약간 갸우뚱 하고선 엄마를 쳐다보는 사랑이. 역광이긴 하지만 너무 이쁨 ㅋㅋ 이름을 불렀더니 눈을 맞추는 사랑이 ㅎ

monglove04.tistory.com

 

쿨하게 충전하고 들어가는 카오스고양이 사랑이 ㅋㅋㅋ

오늘은 오랜만에 사랑이 이야기다. 사랑이 이야기를 안쓰려고 하는게 아니라 요즘 사랑이가 잘 눈에 띄지 않는다. 다시 은둔생활에 들어갔나보다. 나는 주 5회,, 아침마다 아이들 오메가3를 먹이

monglove04.tistory.com

 

'기다려' 하는 먹보 고양이. 카오스 소심냥 사랑이.

우리 사랑이는 먹보 고양이다. 먹는걸 보면 정신줄을 놓는다.. 먹보인데 '기다려'를 한다. 아이러니하다 ㅋㅋ 사료 소분 하는데 한자리 차지하고 앉은 사랑이! 사료 한알만요?! 어엄~~~청 맛있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