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전기장판에 널부러진 고양이들 (feat. 막둥이 호야 두리 다다)

by 맹이들맘 2023. 11. 25.

그렇다.

냥냥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뜨끈~한 것들이 많은 계절이 다가왔다.

 

소파_전기장판_위_고양이들_젖소냥이_두리_치즈냥이_호야와_치즈냥이_막둥이

 

사실 우리 집은 이미 한참 전부터 전기장판을 켜두고 있었다.

 

전기장판에_널브러진_고양이들

 

남집사가 있을 때는.. 소파는 남집사 차지지만..

남집사가 없는 시간에 소파는 고양이들 차지다.

 

전기장판_위에_널브러진_치즈냥이_호야
늘어짐의 대표주자 호야 ㅋ

 

뜨끈한 전기장판을 켜두면 냥냥이들이 이렇게 늘어진다 ㅋ

 

전기장판_위에_두리와_호야

 

막둥이는 이미 자리를 벗어났고 두리랑 호야가 자리 잡고 있다.

 

사진_이쁘게_찍힌_젖소냥이_두리

 

우리 두리 오늘 왜케 새침하대 ㅋㅋㅋ

 

우아한_포즈와_표정의_젖소냥이_두리
우아한 젖소냥이 두리

 

사진빨이 참 안먹히는 냥냥이가 두리인데... 이날은 사진이 참 우아하고 이쁘게 나왔다 ㅎ

 

너무_귀엽게_널브러져_자고_있는_호야_얼굴

 

우리 귀염둥이 호야는... 

 

편하게_널브러져_있는_치즈냥이_호야

 

봐도 봐도 질리지가 않는다. 

 

 

 

 

반응형

 

 

 

어쩜 이렇게 귀엽대...

헤어 나올 수가 없다 ㅋㅋㅋ

 

널브러져_자고_있는_호야_얼굴_가까이_찍기
살짝 나온 송곳니랑 솜방맹이 넘 귀엽 ㅋㅋㅋ

 

따끈한 전기장판이 너무 좋은가보다 ㅋㅋ

웃는 듯 자고 있는 호얀데... 바로 앞에서 사진을 찍어도 모른 척 눈감고 있다 ㅎ

 

호야_옆으로_다다_등장

 

귀여운 소파 위 냥냥이들을 찍고 있었더니..

호야를 너무 좋아하는 다다가 호야 옆에 찰싹 붙었다 ㅋ

 

호야한테_애교부리는_삼색이_다다

 

음... 우리 다다는 호야를 너무 좋아한다.

우리 집에서 유일하게 나랑 호야한테만 애교 부리는 다다 ㅋ

 

호야한테_애교부리는_삼색이_다다_2

 

호야는 너무 붙는 다다를 살짝... 아주 살짝 귀찮아하는 듯 하지만

 

호야는_조금_귀찮은듯

 

다다는 무조건 들이댄다 ㅋㅋ

다다의 들이댐에 호야는 이미 잠이 깨버렸고..ㅋㅋ

 

호야한테_기대서_엄마를_쳐다보는_삼색이_다다

 

앞에서 열심히 찍고 있는 집사를 다다가 그윽하게 쳐다본다.

 

눈치있는_집사는_빠질준비중
호야 옆에 붙어 있는게 너무 좋은 다다

 

안다 안다... 얼른 비키라는 무언의 압박인 것을....ㅋㅋ

 

다다와_호야_커플사이에_등장한_젖소냥이_두리

 

내가 그만 찍고 일어나려는 찰나..

다다한테 밀려서 자리에서 일어났던 두리가 호야한테 머리를 디밀고 들어온다 ㅋ

 

호야랑_다다_앞에서_시원하게_기지개_켜는_젖소냥이_두리호야랑_다다_앞에서_시원하게_기지개_켜는_젖소냥이_두리_2
시원~하게 기지개켜는 두리

 

그리곤 시원~하게 기지개를 켠다 ㅎ

그 사이에 호야는 다다 옆에서 살짝 비켜 앉았다 ㅎ

 

좁은 1인용 전기장판인데 벌써 4마리가 스쳐갔다 ㅎ

 

요즘은 밤에 보일러를 틀어놓는데.. 날이 밝으면 보일러 온도를 낮춰두지만 27~8도에서 내려가지 않는다.

아직은 많이 추운 게 아니라.. 냥냥이들이 가끔 더워서 거실로 피신할 때도 있다 ㅋ

 

하지만 이제 곧...

소파 전기장판 위에서, 침대 위 전기장판에서, 안방 바닥에서 늘어져있는 냥냥이들을 볼 수 있겠지!

 

 

 

 

고양이들의 찜질 시즌이 돌아왔다.

이젠 제법 짙은 가을날씨다. 아침저녁으로는 많이 쌀쌀하다. 그래서 고양이들의 찜질 시즌이 돌아왔다. 보일러를 틀기 시작한 것이다. (아 물론.. 침대 위 전기장판은 늘 켜두고 있다) 보일러를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가 침대 아래에서 널브러진 이유는?!

음~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다 ㅎ 잠시 쉬면서 몸도 마음도 추스르려고 했는데... 막둥이가 넘 귀여워서 ㅋㅋ 자랑을 안 할 수가 없다. 대부분 스크래쳐 위나 침대 위에서 잠을 자던 막둥이가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 고양이들이 8월 한여름에도 찜질을 하는 이유

요미가 전기장판에 늘어져있다. 찜질을 하고 있는 중이다 ㅎ 우리집은 늘 에어컨 27도를 맞춰놓고 있고 의외로 쌀랑하다.. 그래서 요미는 한여름에도 전기장판에서 찜질을 한다. 물론 여름에는

monglove04.tistory.com

 

우리집에는 7월에도 전기장판으로 앞발 찜질하는 고양이 요미가 있다

그렇다... 바로 우리 요미다. 요미는 원래 찜질을 좋아하는 아인데 지금은 날이 더워서 전기장판을 켜지 않아 찜질을 못하고 있었다. 그런데 몇 주째 비가 오고 있는 요즘 습도가 너무 높아서 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