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이불 교체에 신난 건이와 냥냥이들 (feat. 호야 두리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3. 11. 22.

 

날이 좋았던 어제..

이불을 교체했다. 

뭐.. 우리 집은 빠르면 1주일, 보통 2~3주에 한 번씩 침대 패드와 담요들을 교체한다. 

베개는 3~4일에 한번씩 교체 ㅋㅋ 

그래서 이불교체가 큰 행사는 아니다. 

 

이불교체_하는_날_고양이들
쓰던 이불을 벗겨내고 새 이불을 올려놓은 침대에 냥냥이들이 모이고 있다.

 

그렇지만 이렇게 이불을 교체하려고 싹 벗겨놓으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데.. 가끔씩은 귀여운 장면들이 생긴다.

 

쓰던이불_벗겨내고_새_이불_깔려고_올려뒀더니_좋아하는_고양이들

 

쓰던 이불을 벗겨내고 장판이 나오니 또 아이들이 좋아한다 ㅋ

 

전기장판_아래에_들어가서_자리잡은_올블랙고양이_건이

 

그중에서도 우리 건이 ㅋㅋ

이불을 벗겨내고 장판이 나오니 냉큼 아래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다 ㅋㅋ

 

표정에서 나오지 않겠다는 굳은 결심이 보임 ㅋㅋ

 

건이는 이렇게 아래에 들어가는걸 참 좋아한다. 너무 귀엽다.....

앞발을 잡았더니 나오기 싫다며 앞발을 쏙 빼버리는 귀염둥이 

 

 

 

 

두리가 들여다봐도 엄마가 전기장판을 톡톡 두드려도 짜증스럽게 '냐앙~'만 할 뿐 안 나온다 ㅋㅋ

 

 

 

 

반응형

 

 

 

나는 사실.. 이 귀여운 건이 목소리를 듣기 위해서.. 건이가 이렇게 들어가 있으면 일부러.. 위에서 와앙 안아버린다 ㅋㅋ

그러면 얼마나 짜증스러운 목소리를 내는지....ㅋㅋㅋㅋ

 

전기장판_아래에서_안나오는_건이

 

편하게 누워 있는데...

 

자꾸_나오라니까_더_깊이_들어가버리는_건이

 

자꾸 들여다보며 나오랬더니...

 

전기장판_아래에서_안나올거라는_굳의_의지_ㅋㅋ

 

더 깊이 들어가서 자리를 제대로 잡았다 ㅋㅋ

 

눈으로_안나가!_를_보여주는_건이

 

나오기 싫단다 ㅋㅋㅋ

 

 

꼬리만 팔랑거리고 나오지 않는 건이ㅋㅋㅋㅋ

 

막둥이_등장
엄마가 자꾸 여기를 보던데....

 

막둥이가 등장했다 ㅋㅋ

엄마가 자꾸만 전기장판 아래를 보면서 말을 거니까 와보는 막둥이 ㅎ

 

건이가_있는_전기장판_아래를_들여다보는_막둥이
형아 뭐해?

 

그리곤...ㅋㅋㅋ 막둥이도 뭐가 있나 궁금한가보다 ㅋㅋㅋ

큰 덩치로 건이가 있는 자리에 머리를 넣고 들여다보는 막둥이 ㅋㅋ

 

 

 

막둥이가 들여다보니까 그제서야 나온 건이.

 

새_이불을_깔기전_침대위_고양이들

 

아~ 이제 새 이불 깔수 있겠다 ㅋㅋㅋ

 

베개위에_자리잡은_치즈냥이_호야

 

새 이불을 깔고.. 이제 베개커버를 씌워야 되는데.......

호야...? ㅋㅋ

 

 

베개 위에 자리잡은 느긋하고 평안한 호야와 옆에 막대장난감에 꽂혀버린 두리 ㅋㅋ

 

베개_위에_자리잡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옆에_막대장난감에_꽂혀버린_젖소냥이_두리

 

이렇게 우리 집은 이불을 하나 까는데도 오래 걸린다 ㅋㅋ

물론.... 바쁘거나 그럴 땐 '내려가!' 하고 이불을 깔아버리기도 하지만.. 이렇게 날이 좋은 날엔.. 가끔씩은 냥냥이들 기분을 맞춰주기도 한다.

 

냥냥이들도 베개 커버를 바꾸거나 이불을 새로 깔면 좋아한다. 

깔끔쟁이 냥냥이들도 깨끗한걸 아는 거지...ㅋㅋㅋ

그래서 우리 집은 늘.... 담요들과 이불빨래가 돌아간다..

 

 

 

 

베개랑 침대 패드랑 담요 바꿔줬더니 고양이들이.. (feat. 호야 루나 사랑이 건이)

베개랑 침대 패드, 담요를 바꾸면 냥냥이들이 더 좋아한다 ㅎ 우리 집은 집에 깔아놓은 침대 패드, 아이들 담요, 사람 담요, 베개 커버 등을 자주 교체한다. 아이들이 많기도 하고 또 내가 알러지

monglove04.tistory.com

 

이불 아래 들어가 있던 건이와 루나의 소심한 복수

오늘은 루나와 건이의 재밌는 이야기를 써볼까 한다. 이불 속에 들어가 있던 건이와 결국 소심한 복수를 한 루나 이야기이다 ㅋ 건이는 이불 아래에 들어가 있는 걸 가끔 즐긴다. 근데 루나는 그

monglove04.tistory.com

 

뽀송뽀송 세탁한 담요 좋아하는 막둥이 (feat. 깔끔쟁이 고양이들)

우리 막둥이 귀여움 후다닥 풀고 가야겠다! 막둥이는 놀때 잠깐씩 말고는 캣타워 위나 캣폴 위에 잘 안 올라간다. 근데 지난밤에는 꼭대기에 올라가서 자리 잡고 있는 막둥이를 발견했다. 심지

monglove04.tistory.com

 

이불교체 하는 날은 냥냥이들이 신나는 날 (feat.신나서 뛰어다니는 건)

오늘은 아침부터 날이 좋았다. 그동안은 추워서.. 환기는 짧게만 하고 이불이랑 베개커버들만 후다닥 교체했었는데.... 날이 너무 좋아서... 오랫동안 환기를 했다. 오랜만에 따뜻한 햇살도 듬뿍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