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루나가 아침인사를 하러 왔다

by 맹이들맘 2023. 11. 19.

요즘 우리 루나가 애교가 부쩍 늘었다.

냥냥이들이 애교가 갑자기 늘면 아파서 그럴 수도 있다고 한다. 

그래서 살짝 걱정했지만 뭐.. 우리 루나는 건강하다.

 

아비시니안_고양이_루나

 

요즘 엄마한테 애교가 많아진 루나는 아침에 인사도 온다 ㅋㅋ

 

엄마_옆_베개를_깔고_앉아서_엄마_깨우는_고양이

 

물론.. 내가 잠이 깼는데 일어나지 않고 침대에서 뒹굴뒹굴하고 있는 날이면 아이들이 차례차례 와서 일어나라고 깨우기도 한다 ㅎ 

 

아침인사_하는_고양이_루나

 

이 날은.. 날도 흐리고 몸이 찌뿌둥해서 잠이 깬 채로 인터넷을 하고 있었더니.. 아이들이 하나둘 깨우러 왔었다.

이미 요미랑 두리랑 막둥이랑 건이도 왔다갔다 ㅋ

근데 루나도 날 깨우러 온거다 ㅋ

 

베개_깔고_앉아_있는_고양이

 

그리곤 이렇게 내 머리옆 베개에 궁댕이를 올려놓고 앉아서는...

 

 

부담스럽게 쳐다보고 ㅋㅋㅋ 얼굴을 그루밍해준다 ㅋ

 

엄마랑_아이컨택_하는_루나

 

또 이렇게 그윽하게 쳐다본다 ㅋㅋ

물론 그릉그릉거리면서 ㅎ

 

고롱거리면서_아침인사_하는중

 

여전히 베개를 깔고 앉아서 ㅋㅋ

언제 봐도 잘생겼... 아... 잘생쁨 ㅋㅋㅋ

 

베개에_잘_앉아_있는_루나_옆모습

 

일어나서 옆에서 찍어봤다 ㅋ

이렇게 야무지게 깔고 앉아선 내 머리옆에 딱 붙어서 루나는 내게 아침인사를 했다 ㅋ

 

 

 

 

루나의 라마 인형 활용법

아니 왜 그러고 자는데 ㅋㅋㅋ 음... 루나가 라마 똥꼬 냄새를 맡다가 잠들었나 보다... 여기서 잠깐.. 고양이들이 똥꼬 냄새를 맡는 건 다른 개체의 정보를 확인하는 과정이라고 보면 된다. 똥꼬

monglove04.tistory.com

 

아홉냥이네 재간둥이들 (feat. 환상의 콤비 루나와 건이)

음~ 우리 루나는 내가 냉동실 문을 열려고 허리를 숙이고 있으면 내 허리를 디딤돌 삼아 점프해서 냉장고로 올라간다. 이날도 내 허리를 디딤돌 삼아 점프해서 냉장고로 올라갔다. 루나가 노리

monglove04.tistory.com

 

집 지키는 으르렁 고양이 루나 (feat. 용맹한 고양이 루나와 쫄보 고양이 막둥이)

우리 집엔... 집을 지키는 고양이가 있다. 바로 서열 1위 루나다. 괜히 서열 1위가 아니다 ㅋㅋ 지난 비 오는 화요일... 냥냥이들은 모두 자는 낮잠시간이었다. 루나도 역시나 다른 아이들과 함께

monglove04.tistory.com

 

움직이는 집사 캣타워 (feat.이런목도리 집에 하나씩은 다 있죠?)

음.... 먼저... 이번 포스팅은 집사가 나온 사진은.. 보는 분들 놀라실까 봐... 필터를 입혔다. 고양이만 보시길... 고양이만.. 이건 루나가 집사 어깨 위에서 집사 얼굴을 그루밍하는 사진이라... 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