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feat. 냥냥이들 반응)

by 맹이들맘 2023. 11. 17.

며칠 전... 날이 좋은 어느 날 아침.

 

침대위에_모여있는_고양이들
오~~ 시선집중됐다 ㅋㅋㅋㅋ

 

청소하느라 창문을 열어뒀다가 창문을 닫으려고 안방에 들어서는데... 

아이들에게 시선집중을 받고 기부니가 좋아진 나 ㅋㅋㅋㅋ

 

사람들에겐 주목받지 못하지만 냥냥이들에겐 집에서나 밖에서나 늘... 시선을 집중받는 인생 ㅋㅋㅋㅋ

 

침대위에_모여있는_고양이들_2
집사를 바라보는 고양이들

 

기부니가 좋아진 나는 얼른 거실에 있던 핸드폰을 들고 와서 찍기 시작했다 ㅋ

웬일로 다다가 한가운데를 차지하고 있다 ㅋㅋ

루나가 해먹 위로 올라가 버렸기 때문에 다다가 침대에 있어도 크게 신경 쓰이지 않나 보다.

 

내 생각인데... 루나는 자기가 침대 아래에 있을 때 다다가 침대 위에 있는 걸 용납 못한다. 

그런데 또 루나가 해먹 위에 올라가 있을 땐 다다가 침대에 있어도 자기 아래에 있다 생각이 되는 건지 크게 신경 쓰지 않는 것 같다.

 

근데 딱히 그런 것 같지도 않은 게.. 어쩔 땐 또 침대에 나란히 같이 누워있다. 

아직도 알 수 없는 동물...ㅋㅋㅋ

 

누가 좀 알려죠바바요 ㅋㅋㅋ

 

 

 

 

벽뒤에 숨었다가 보기를 반복...ㅋㅋㅋㅋ

집사 혼자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하는 중 ㅋㅋ

요미는 옆에서 엄마 뭐하는거냐고 ㅋㅋ 자꾸 냥냥거린다 ㅋㅋㅋ

 

침대위에_모여있는_고양이들_3

 

아이들이 침대 아래쪽에 냥글냥글 모여있다.

해가 너무 들이칠 땐 아이들이 가끔 햇볕을 살짝 피해 있기도 한다.

 

창문을 막 열었을 땐 창틀에서 다들 구경하고 냄새 맡고 햇볕 쬐다가 일정시간 지나면.. 바람이 차니까 ㅋㅋ 바람이 덜 부는 쪽으로 피하기도 한다.

 

안방_침대위에_모여있는_고양이들이랑_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_놀이하는_집사

 

혼자 신난 집사 ㅋㅋㅋㅋ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_놀이하는_집사를_바라보는_고양이들의_눈빛

 

그런데 냥냥이들 눈빛은 음...

'집사 또 저런다', '맞춰줘야 하나?', '에혀...', '저래 보여도 우리 엄마 착해요..', '엄마....' 등등의 눈빛들이 보인다.

 

고양이들의_각기_다른_반응들

 

내가 이러면 아이들은 '뭐하냥?' 하는 반응부터 모른척하는 아이, 호기심이 가득한 아이, 살짝씩 맞춰주는 아이, 아예 옆에 와서 뭐하는거냐며 냥냥거리는 아이 등 ㅋㅋ 다양한 반응들이 보인다 ㅋ

 

그리고 내가 숨었다 보기를 반복하다가 숨어서 나오지 않으면 직접 와서 있는지 확인한다 ㅋ 

숨어 있으면 슬~쩍 와서 고개를 빼꼼 내밀면서 내가 있는 걸 확인하는 장면은 상당히 귀엽고 재밌다.

 

근데 또 내가 그렇게 다른 아이랑 놀고 있을 때 그 장면을 처음부터 다~ 옆에서 보고 있는 아이의 표정도 진짜 재밌다 ㅋㅋ

그건 설명하기가 참... 어려운데 대략... '엄마 뭐해?????????' 하는 물음표 가득한 표정으로 쳐다보고 있는 아이를 보면 나도 모르게 빵 터져버린다 ㅋㅋ

 

냥냥이들도 표정이 참 다양하다 ㅋㅋ

 

침대위에_모여있는_고양이들_4

 

나는 가끔.. 이렇게 우리 집 아이들이랑 논다 ㅋㅋ

이날은.. 아이들 반응이.. 음... '사진아님주의'였지만 ㅋㅋ 평소에는 잘 받아준다!! 진짜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