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앞발 모으고 곱게 자고 있는 요미

by 맹이들맘 2023. 11. 20.

내가 요즘 사진을 찍는 시간이 대부분... 눈을 뜨면서라 그런지 주로 아침시간의 사진이 많다 ㅎ

 

앞발_곱게_모으고_참하게_자고_있는_삼색이_고양이_요미

 

이 날도... 눈을 딱 떴는데... 내 옆에 요미가 자고 있었다.

사랑스러운 요미의 모습이 보였다.. 

이건 안찍을 수가 없다.

 

사랑스러운_요미의_냥통수와_앞발

 

또 비몽사몽.. 핸드폰 카메라를 켜서 최대한 사랑스러운 모습 그대로를 찍어내려고 노력했다.

 

사랑스럽게_자고_있는_요미

 

요미가 앞발을 곱게 모아서 포개고... 코에 딱 붙여서 너무 사랑스럽게 소녀소녀하게 자고 있었는데.. 역시나 사진으로 담아내기엔 내 실력이 많이 부족한듯하다.

 

귀여운_냥통수와_곱게_포개고_있는_앞발

 

부들부들한 사랑스러운 냥통수에..

 

폭신폭신_요미의_솜방맹이

 

폭신폭신한 앞발을 포개고 자는 요미..

 

저 부들부들 보드라운 이마를 쓰다듬고 앞발을 꼬옥 쥐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참았다.

참아냈다! 참고 조용히 사진만 찍고 그대~로 자게 내버려 뒀다 ㅎㅎ

(잘 참은 나 자신 칭찬해 ㅋㅋ)

 

지금은 많이 쓰담쓰담해야지 ㅋㅋㅋ

 

 

 

 

햇살이 잘 비추는 명당자리 차지한 요미 (feat. 질투대마왕 건이와 사랑이)

오늘은 아침 햇살이 잘 드는 명당자리를 차지한 귀여운 삼색이 고양이 요미와 누군가를 이뻐하면 늘 등장하는 그 질투대마왕의 이야기다 ㅎ 아침인사 요란하게 하는 요미 ㅋ 아침에 안방에서

monglove04.tistory.com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고양이 요미 ㅋ

등장부터 포즈가 심상치 않은 요미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ㅋㅋㅋ 요즘 따뜻한 햇볕이 드는 아침이면 햇볕을 제일 잘 받을 수 있는 캣타워 위로 올라가서 일광욕을 하는 요미다 ㅎ 기분 좋게 일

monglove04.tistory.com

 

아침에 엄마 깨우러 온 요미 ㅋㅋ

오늘은~ 아침에 엄마를 깨우러 온 요미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우리집 냥냥이들은 아침에 내가 일어나지 않으면 돌아가면서 나를 깨운다. 깨우는 스타일도 다 다른데.. 사랑이는 눈치를 보고 있

monglove04.tistory.com

 

서열 1위에게 덤비는 하찮은 아기맹수 포착! (feat. 루나와 요미)

오늘은 아주 가끔... 서열 1위 루나에게 덤비는 ㅋㅋㅋ 하찮은 아기맹수 요미를 적어보려 한다. 며칠 전... 호야가 딛고 올라가라고, 또 루나가 서랍을 열지 못하게 놓아둔 의자 위에 루나가 앉아

monglove04.tistory.com

 

자꾸 보게 되는 삼색이 요미의 트릿 먹방 (feat. 올블랙 건이)

오늘은.. 자꾸만 보고 있게 되는 삼색이 요미의 트릿 먹방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한다. 고양이들의 먹방은 한번 보기 시작하면 헤어 나올 수가 없다. 너무 귀엽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먹는 사각

monglove04.tistory.com

 

집사랑 숨바꼭질하는 고양이 요미 (feat. 나 찾아보라냥~)

음~ 분명히 요미는 요즘 건이의 최애 자리인 제습기 위에 앉아 있었다! 근데 우리 요미 이날은 기분이 엄청 좋았나 보다 ㅋㅋ 건이랑 엄청나게 우다다다하며 '우르륵' 울어대며 뛰어놀더니 도도

monglove04.tistory.com

 

4월에도 전기장판 찜질하는 고양이. 이유는?! 너무 귀여운 잔망스러운 삼색이 고양이.

삼색이 요미의 잔망스러움과 귀여움, 스릴을 즐기는 성격과 따뜻한 4월에도 전기장판에 앞발찜질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해봤다. 요미는 주로 해먹위에서 잔다. 해먹 위에서 자다가 내가 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