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청소기보다 뜨끈한 바닥이 좋은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3. 12. 8.

 

우리 막둥이는 침대 아래에서 찜질하고 있을 땐 청소기를 피하지 않는다.

 

침대_아래에서_찜질하는_치즈냥이_막둥이와_삼색이_다다
막둥이와 다다가 침대 아래 바닥에서 찜질중이다

 

막둥이가 코랑 젤리가 빨개지도록 찜질 중이다 ㅋㅋ

저~기 뒤에는 겁먹은 삼색이 다다가 ㅋㅋㅋ

 

침대_아래_바닥에서_찜질중인_치즈냥이_막둥이
청소기를 들이밀어도 도망가지 않는 막둥이

 

'엄마 청소 해야돼~' 하고 청소기를 들이밀어도 꿈쩍 않는다 ㅋ

결국.. 막둥이가 있는 자리는 피하고 청소 ㅋㅋ

 

다른날..

 

침대아래_바닥에_누워서_엄마를_슬쩍_보는_막둥이
엄마를 슬쩍 보더니...

 

또 찜질 중이신 막둥이님..

침대 아래에 슬쩍 들여다보니..

 

청소기를_피하지_않는_막둥이
모른체한다 ㅋㅋㅋㅋㅋ

 

엄마랑 청소기를 한번 보더니 ㅋㅋㅋㅋ

 

아 몰랑~ 알아서 피해 가라냥~

 

그대로 드러눕는다 ㅋㅋ

 

막둥이가 침대 밖에 있을 때는 청소기를 돌리면 후다닥 도망간다.

근데 막둥이는 자기가 침대 아래에 있을 땐 도망가지 않는다 ㅋㅋ

그냥 궁댕이를 슬쩍슬쩍 옮길 뿐...

 

고양이에게 바닥의 뜨끈함은 이렇게 무섭다 ㅋㅋ

 

 

 

 

고양이들의 찜질 시즌이 돌아왔다.

이젠 제법 짙은 가을날씨다. 아침저녁으로는 많이 쌀쌀하다. 그래서 고양이들의 찜질 시즌이 돌아왔다. 보일러를 틀기 시작한 것이다. (아 물론.. 침대 위 전기장판은 늘 켜두고 있다) 보일러를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가 침대 아래에서 널브러진 이유는?!

음~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다 ㅎ 잠시 쉬면서 몸도 마음도 추스르려고 했는데... 막둥이가 넘 귀여워서 ㅋㅋ 자랑을 안 할 수가 없다. 대부분 스크래쳐 위나 침대 위에서 잠을 자던 막둥이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