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나란히 TV보는 고양이 커플 호야와 다다의 냥통수

by 맹이들맘 2023. 12. 9.

요즘 TV를 시청하기 시작하면서 더 다정해진 냥냥이커플이 있다.
바로 호야랑 다다인데...
 

방석_위에서_나란히_앉아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삼색이냥이_다다

 
며칠 전 방석을 세탁해 줬더니 이제 둘이서 아예 방석에 붙박이가 되어버렸다 ㅋㅋ
 

방석에_앉아서_나란히_TV_보는_고양이_커플_호야와_다다

 
그리곤 이렇게 다정하게...
 

나란히_TV보는_고양이_커플_냥통수

 
TV도 같이 시청하고 있다 ㅋㅋ
 

하나의_방석에_꼭_붙어_있는_고양이_커플

 
완전 딱 붙어서 ㅋㅋㅋ
 

냥통수들_클로즈업

 
다정하게 붙어 있는 냥통수가 너무 귀엽다!
 

눈은_TV를_보고_있지만_귀는_엄마를_신경쓰는_중

 
내가 뒤에서 사진을 찍고 있으니.. 아이들이 TV에 집중을 못한다 ㅋㅋ
호야랑 다다 둘다 귀는 엄마한테 집중 ㅋㅋㅋㅋ
 

뒤에서_사진_찍는_엄마가_신경쓰이는_다다

 
다다는 엄마가 영... 신경 쓰이나 보다 ㅋㅋ
돌아보지는 못하고 가재미 눈으로 엄마 신경 쓰는 중 ㅋㅋㅋ
 
'이제 그만 갔으면 좋겠는데...' 하는 말이 들리는 거 같아서 ㅋㅋㅋ
이것만 찍고 갈게~~! 하고 영상을 찍고 자리를 비켜줬다 ㅋ
 

역시 TV는 나란히 봐야징 ~

 
다정하게 꼭 붙어서 TV시청 중인 사이좋은 냥냥이커플 ㅋ
 
몇 시간 뒤...
슬쩍 봤더니.. 둘이서 꼭 붙어서 자고 있다.
(쳐다볼 땐.. '나는 지금 너를 신경 써서 보고 있는 게 아니야'라는 티를 팍팍 내면서 안 보는 척 봐야 한다 ㅋㅋ 다다는 자기를 신경 써서 쳐다보면 불편해한다 ㅋ)
 

호야와_방석에서_자던_다다의_놀란_눈
뭐하냥!

 
그래서 아닌척... 무심하게 카메라를 켜고 무심한 척 사진을 찍었는데.. ㅋㅋ
다다의 놀란듯한 눈이...
 
'아니야 가까이 안가.. 멀리서 땡겨서 찍고 그냥 갈 거야...' 하고 이야기하고 있는데...
 

둘이_있는_시간_방해하지_말라는듯한_눈빛의_다다
즈르그르........

 
흠... 다다 눈빛이 아주 불편하다는듯..ㅋㅋㅋ
다다의 이 눈빛을 보고는 카메라를 슬며시 끄고 나는 방으로 들어왔다...
 
 
 

주말에는 달달한 커플 보고 당 채우기 (feat. 눈치가 없었던 엄마)

평소처럼 거실에서 노트북을 하고 있었다.. 근데 눈앞에서.. 너무 달달한 냥냥이들을 본게아닌가... 카라멜마끼야또 안 마셔도 당충전 완료! 처음에는 호야가 터래기방석 위에 누워서 자고 있었

monglove04.tistory.com

호야와 다다 커플의 터래기방석 사랑 (feat. 다다의 꾹꾹이!)

씻어서 바꾼 지 얼마 안 된... 터래기방석 커버를 다시 바꿨다. 얼마 전까지 우리집에 아이들 방석은 핑크색이었다. 얼마전까지 핑크방석 쓰던 호야랑 다다 근데 저 핑크방석에 누군가.. 토해놓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