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 프로그램 보는 고양이들 (feat. 다다 호야)

by 맹이들맘 2024. 1. 3.

우리 집 아이들이 고양이 TV를 잘 보는 건 이미 몇 번 포스팅을 했었다.

 

 

관심없던 냥냥이들도 춤추게 만드는 마력의 고양이 플레이 TV

요즘 우리 아이들이 푸욱... 빠져 있는 고양이 플레이 TV가 있다. 이 영상은 TV에 관심이 없던 아이들까지 일어서서 춤을 추게 만드는 마력이 있다 ㅋㅋ TV에 관심 없던 우리 막둥이가 포스팅 처음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들이 너무 재밌어했던 고양이를 위한 TV!

 

TV를_시청중인_삼색이고양이_다다와_스크래쳐에_앉아_있는_치즈냥이_호야와_밥을_먹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디
고부해 보는 다다

 

근데 우리 다다가 고양이를 위한 TV뿐만이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도 보기 시작했었다.

드라마, 광고등등...

 

 

TV에 푹 빠져버린 고양이 다다... 결국... (feat. 영상들이 킬포)

요즘 TV시청이 최애가 되어버린 우리 다다... 나는 새나 청설모처럼 실제 존재하는 동물들을 틀어주는데 남집사가 이런 걸 찾아서 틀어줬다. 뭔가 만화같은 동물 친구들이 나오는데.. 다다는 이

monglove04.tistory.com

 

거실 전용 방석에서 너무 편한 자세로 남집사랑 같이 드라마 보는 다다 ㅋㅋㅋㅋ

 

그런데 우리 다다가 이제는 고양이들이 나오는 프로그램도 보기 시작했다.

 

TV를_시청_중인_삼색이고양이_다다의_냥통수와_치즈냥이_호야의_냥통수
고양이를 부탁해를 보는 호야와 다다 (그리고 밥먹는 중인 루디 ㅋ)

 

다다가 이런 프로그램을 보기 시작한 후부터 호야도 다다랑 같이 다른 여러 프로그램들을 섭렵했다 ㅋ

 

TV를_시청_중인_삼색이고양이_다다의_냥통수와_치즈냥이_호야의_냥통수_1
고양이 프로그램에 초집중한 치즈냥이 호야와 삼색이 다다

 

보통 고부해를 틀어주는데 ㅋㅋㅋ

고양이를 부탁해에서 아기 고양이가 나오거나 고양이가 화면에 크게 잡히면 다다는 TV선반으로 올라가서 바로 앞에서 시청한다 ㅎ

 

고양이 프로그램 보는 고양이들 ㅋㅋ

 

호야랑 같이 고양이를 부탁해를 시청 중인 다다 ㅋㅋ

TV를 시청중인 냥통수들이 깜찍하다 ㅋㅋ

 

옆에서_사진을_찍어도_모를만큼_초집중중인_다다와_호야

 

다다는 아주 예민한 아이기 때문에 내가 사진 찍느라 이렇게 옆으로 움직이면 움찔하면서 경계를 살짝 하는데..

 

TV에_푹_빠져_있는_삼색이고양이_다다와_호야_그리고_멀리서_걸어오는_삼색이고양이_요미
다다의 초집중한 눈동자를 볼수 있다 ㅋㅋㅋ

 

아주 TV속 고양이에 푹 빠지셨다 ㅋㅋㅋ

바로 옆에서 사진을 찍어도 쳐다보지도 않는다 ㅋ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

 

다른 날..

1월 1일 새해첫날 남집사가 밖에 있는 나에게 카톡을 보냈다.

 

남집사가_찍어서_보내준_사진_다다는_드라마_보는_중이고_호야는_옆에서_자고_있다
다다 드라마 본다며 남집사가 새해 첫날 보내온 사진 ㅋ

 

다다 드라마 보고 있다고 ㅋㅋㅋㅋ

 

한_방석에서_다다는_드라마_보고_있고_호야는_자고_있다.
다다는 드라마 보고 호야는 자는중

 

진짜 우리 다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하는 듯 ㅋㅋㅋㅋㅋ

우리 다다 TV를 너무 집중해서 보는데..

고양이 안경이 있나.....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나빠질라 ㅋ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