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관심없던 냥냥이들도 춤추게 만드는 마력의 고양이 플레이 TV

by 맹이들맘 2023. 12. 25.

요즘 우리 아이들이 푸욱... 빠져 있는 고양이 플레이 TV가 있다.

이 영상은 TV에 관심이 없던 아이들까지 일어서서 춤을 추게 만드는 마력이 있다 ㅋㅋ

 

TV에 관심 없던 우리 막둥이가 

포스팅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TV앞에 자리 잡고 앉아 있는 거 킬포 ㅋㅋㅋ

 

고양이TV_앞에_앉아있는_고양이들_그림자

 

불을 끄고 고양이 플레이 TV를 틀어뒀더니.. 이렇게 깜찍한 냥통수들을 볼 수 있었다.

 

종이 나오니까 얌전하던 아이들이...

 

화면속_줄을_보고_잡으려고_일어서서_춤을추는_고양이들_1 화면속_줄을_보고_잡으려고_일어서서_춤을추는_고양이들_2

 

끈이 나오자 춤을 추기 시작한다 ㅋㅋ

 

오늘은 워낙 귀여운 영상들이 많아서...

줄이고 줄였지만 포스팅이 많이 길다 ㅋㅋ

 

반가운 꼬꼬를 보고 TV를 꺼버린 다다 ㅋㅋ

 

빨간 꼬꼬를 본 다다가 반가워서 일어났는데 동시에 TV를 꺼버렸다 ㅋㅋㅋ

 

당황하는 어둠 속의 그림자들 ㅋㅋㅋ

 

TV가_켜질때까지_앞에서_기다린_다다
화면이 켜지길 기다린 다다의 그림자 ㅋㅋ

 

그래서 나는 또 TV를 켜드림.

화면이 꺼져도 TV앞에서 떠나지 않는 저 냥통수 ㅋㅋㅋ

 

사실 다다는 요즘 우리가 보는 드라마나 영화, 광고도 보심..

TV가 보고 싶을 땐 TV앞에 가서 화면을 빤히 보고 있곤 한다.

그럼 TV를 틀어드린다..ㅋㅋㅋ

 

 

TV에 푹 빠져버린 고양이 다다... 결국... (feat. 영상들이 킬포)

요즘 TV시청이 최애가 되어버린 우리 다다... 나는 새나 청설모처럼 실제 존재하는 동물들을 틀어주는데 남집사가 이런 걸 찾아서 틀어줬다. 뭔가 만화같은 동물 친구들이 나오는데.. 다다는 이

monglove04.tistory.com

남집사랑 같이 드라마 보는 다다 ㅋㅋ

 

 

고양이들이_좋아하는_끈_등장
내가 잡아버리겠다냥!!

 

오! 다시 끈이 내려온다 ㅋㅋㅋ

바짝 긴장하는 냥통수들 ㅋㅋㅋ

 

화면속_끈을_잡아버린_치즈냥이_막둥이

 

오오!! 막둥이가 입으로 문 것처럼 보인다 ㅋㅋㅋㅋ

 

화면속_끈을_보고_일어선_고양이들

 

근데 다다 넌 어딜 보고 있는거냥 ㅋㅋ

 

 

또 TV를 꺼버리는 다다 ㅋㅋㅋㅋ

 

풍차처럼 돌아가는 보라색 친구들이 너무 반가웠던 다다는 또 일어서서 친구들을 맞이하다가 TV를 또 꺼버림 ㅋㅋㅋㅋ

 

꺼진_화면에_당황하는_다다와_치즈냥이들
친구 어디갔냥!!!!!

 

당황한 냥통수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다다는 일어서려다 지니 전원을 자꾸 밟아서 꺼버리는 거였다 ㅋ

 

다시_켜진_화면에_집중하는_고양이들

 

다시 TV를 켜드렸다.

아마도  밤새 TV를 보면서 사냥놀이를 할 것 같다.

 

고양이들이_좋아하는_줄이_등장하자_관심_집중하는_고양이들_그림자

 

호야의 최애 끈 다시 등장!!

냥냥이들 냥통수 그림자가 너무 귀엽다 ㅋ

 

호야가 제일 좋아하는 끈놀이!!

 

호야가 적극적으로 노는 타임이다.

호야는 끈을 제일 좋아한다.

그래서 평소에는 스크래쳐에 앉아서 그냥 보다가 끈이 나타나면 TV앞으로 올라가서 잡기놀이를 한다 ㅎ

 

끈을_제일_좋아하는_호야가_적극적으로_노는_장면

 

치즈냥이들과 다다도 너무 즐거운 시간 ㅎ

 

다다의_최애_장면
다다가 제일 좋아하는 장면

 

이 장면은 다다의 최애 장면이다.

다다는 이 장면이 나오면 정신줄을 놓는다 ㅋㅋㅋ

 

바선생과 쥐를 잡는 다다의 재빠른 앞발놀림을 볼수 있다 ㅋㅋ

 

이때 'TV가 앞으로 넘어질 수도 있을까?' 살짝 걱정된 부분 ㅎ

아주 열정적으로 사냥놀이를 한다.

 

집사가_좋아하는_장면

 

이 화면은 내가 좋아하는 화면이다.

왠지 비가 내리는 창밖을 보는 느낌..ㅋㅋ

 

움직이는_뱀에게_집중하고_있는_고양이들

 

역시 다다가 제일 열정적이다.

같은 줄 같지만.. 사실 저기 하늘거리는 아이는 뱀이다.

줄이 아니라 큰 적극성을 보이지 않는 호야 ㅎ

 

종이_나오면_아이들은_잠시_차분해진다

 

역시 종이 나오면 잠시 차분해지는 타임 ㅋㅋㅋ

 

관심없는_장면이_나올때_엄마랑_아이컨택하는_치즈냥이_막둥이
엄마랑 아이컨택중인 막둥이

 

관심 없는 장면에선 막둥이는 엄마랑 아이컨택하기 ㅋㅋ

 

화면속_친구들_보느라_고개각_갸우뚱_하고_있는_다다
우리 다다 목에 담오겠네 ㅋㅋ

 

영상 속 친구들을 보느라 고개를 갸우뚱하고 있는 저 그림자가 나는 너무 귀엽다 ㅋㅋ

 

화면에_집중하고_있는_다다와_호야_그리고_이장면으_관심없어서_돌아앉아있는_막둥이

 

불 꺼진 거실에서 아이들이 어떻게 있는지 좀 밝게 보고 싶어서 찍은 사진 ㅋㅋ

역시 막둥이는 관심 없는 장면이 나오니 등 돌리고 앉아있다 ㅋㅋㅋ

 

다시_종이_등장

 

종이 나왔으니 다시 잠시 차분해지는 타임 ㅋ

 

귀여운_커플_냥통수

 

이건 마치.... 커플 냥냥이가 신기한 걸 봐서 둘이 같이 '우아아~~' 하는 것 같은 장면 ㅋㅋ

 

TV앞에_앉아있는_냥냥이커플_호야와_다다

 

이 커플 냥냥이는 이렇게 앉아서 TV를 보고 있었다 ㅋ

 

고양이_플레이_TV_화면_앞에_앉아있는_다다_호야_막둥이

 

아까부터 우리 막둥이가 TV앞에 한자리를 차지하고 놀고 있는데...

사실 우리 막둥이는 다른 TV에는 별 관심이 없다.

 

새든, 고양이든, 강아지든, 청설모든,,, 

별 관심을 가지지 않는데 이 채널만 보면 적극적으로 시청한다 ㅋㅋ

 

막둥이 앞발이 움찔 ㅋㅋㅋ

고개 돌아가겠다 이넘들아 ㅋㅋㅋ

 

TV앞에_앉아있는_호야와_막둥이_그리고_캣타워_위에서_화면을_보고_있는_다다

 

막둥이가 복합기에서 내려오고.. 다다는 캣타워 2층으로 가서 보고 있다.

 

화면속_친구를_잡으려고_몸을_쭈욱_뻗어서_서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나나나나~~ 내가 잡을거다냥~~

 

막둥이도 줄이 재밌나 보다.

앞에서 보고 있더니 번쩍 일어나서 앞발로 잡는 시늉을 한다 ㅎ

 

 

다시 다다의 최애장면이 나왔다!

치즈냥이들에게 덩치로 밀린 다다는 캣타워로 밀려나 캣타워 위에서 보고 있다.

근데 화면에 빠져서 결국은 다시 TV앞으로 와서 화면의 바선생을 잡으려고 귀여운 앞발로 사냥을 시작한다 ㅋㅋ

 

막둥이도 재밌나 보다 ㅋㅋ

고개가 그냥 막 ㅋㅋㅋ 

 

뒤늦게_흥이_오른_막둥이가_종을_잡으려고_하고_있다.
우리 막둥이 종잡았냥!

 

항상 뭐든 예열이 좀 오래 걸리는 막둥이는 이제 기분이 업됐나 보다 ㅋㅋ

종을 보고도 잡으려고 열심힌 막둥이 ㅋ

 

카오스고양이_사랑이_등장
카오스고양이 사랑이 등장!

 

안방 침대 아래에 있던 사랑이도 궁금했는지 TV앞에 앉았다 ㅋㅋ

 

다다와_나란히_앉아서_본격적으로_TV시청중

 

그리곤 TV사냥놀이에 합류 ㅋ

 

화면에서_끈이_내려오자_집중하는_사랑이

 

TV앞에 한자리 차지하고 앉아서 본격적으로 놀기 시작한다.

 

일어서서_신나게_사냥중인_사랑이_1일어서서_신나게_사냥중인_사랑이_2

 

풍차랑 같이 돌아가는 흐물거리는 친구들도 일어서서 잡아보고 ㅋ

 

화면을_따라_고개가_갸우뚱_하는_고양이들_그림자

 

역시 냥냥이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끈으로도 신나게 논다.

 

화면속 끈 사냥중인 사랑이

 

 

 

우리 사랑이는 다른 아이들과 달리 좀 덜렁이라...ㅋㅋㅋ

앞뒤 생각 안 하고 막 덤비는 아이라 살짝 걱정이 되긴 했는데... 무난하게 잘 지나갔다.

 

다시_다다의_최애_장면

 

다시 다다의 최애장면이 나왔다.

아이들은 집중하고 바선생을 눈으로 좇고 있다 ㅋ

 

TV앞에_바짝_붙어서_시청중인_고양이들

 

나는.. 더 이상 같이 있어주지 못하고 자러 들어갔다.

들어가는 길에... TV앞에 쪼로록 앉아 있는 아이들이 귀여워 찍어봤는데 ㅋㅋ

 

진짜 니들 눈 나빠지겠다 야 ㅋㅋㅋ

안경 맞춰야 하나 ㅋㅋ

 

체력 좋은 냥냥이들은 밤새 틀어놓은 TV를 시청하며 오랫동안 즐거웠다고 한다.

 

이렇게 밤새 TV속 친구들이랑 놀고 난 다음날은.. 

아이들이 아침에도 일어나지 못하고 잔다는 소문이...ㅋㅋㅋㅋ

 

 

 

루나의 앞발을 들게 만든 고양이TV (feat. 호야 요미)

우리 루나는... 사실 TV영상에는 별관심이 없는 아이다. TV에 새나 청설모나 다른 친구들이 나오면 그냥 한번 쓱 쳐다보고는 관심이 없다. 우리 루나는 오로지.. 실제로 눈앞에 보이는 동물에 관심

monglove04.tistory.com

 

나란히 TV보는 고양이 커플 호야와 다다의 냥통수

요즘 TV를 시청하기 시작하면서 더 다정해진 냥냥이커플이 있다. 바로 호야랑 다다인데... 며칠 전 방석을 세탁해 줬더니 이제 둘이서 아예 방석에 붙박이가 되어버렸다 ㅋㅋ 그리곤 이렇게 다정

monglove04.tistory.com

 

잡고 싶다냥!! (feat. 호야)

요즘 TV에 푹 빠져 있는 호야는 잠잘 때 빼고는 대부분 영상을 시청하는 것 같다. TV에 집중하고 있는 호야와 사랑이 ㅋ 보고 있던 새친구가 날아가버렸다 ㅋㅋ 안타까워 서서 잡아보려고도 했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