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루나한테 시비거는 요미와 말리려던 건이..

by 맹이들맘 2023. 12. 27.

음,,,

어디선가 낮은 '우아아아앙~' 하는 요미 목소리가 들렸다.

 

두발로_서서_꼬리를_부풀리고_귀를_눕힌채로_루나한테_시비걸고있는_삼색이_요미

 

그래서 봤더니....

우리 요미가 또 루나 언니한테 시비를 걸고 있었다.

 

두발로_서서_꼬리를_부풀린채로_꼬리를_붕붕_흔들고있는_요미와_그걸_보고_있는_루나
부풀린 꼬리를 부웅부웅 흔들고 있는 요미

 

요미가 왜 이러는지는 알수없다.

그냥 가끔... 루나한테 이렇게 시비를 거는데 사이가 그리 나쁜 것도 아니다.

잘 때는 같이 붙어서 잘 때도 있으니까...

 

요미가 또 루나한테 시비를 걸고 있다.

 

꼬리도 부풀리고 마징가귀 만들고 두 발로 서서는 루나한테 시비를 걸고 있다.

평소엔 괜찮다가 한 번씩 그분이 오시나 보다..

 

언니한테 그러는 거 아니라며 혼내고 있는 집사와 뭔가 맘에 들지 않지만 엄마 때문에 슬그머니 자리에 앉는 요미.

 

요미를_말리러_온_올블랙고양이_건이

 

그사이.. 우리 집 평화주의묘 건이가 말리러 왔다.

 

말리러 온 건이에게 화풀이하는 요미 ㅎㅎ

 

건이가 의자 다리에 부비부비하며 분위기를 풀어보려다가.. 요미의 목에 앞발을 둘렀다 ㅋㅋ

순간 짜증 폭발한 요미가 건이에게 덤볐다 ㅋㅋㅋ

짜증이 많이 난 요미는 건이를 째려보다가 그루밍을 해준다? ㅋㅋㅋㅋ

 

건이를_노려보는_싸가지없는_눈빛의_삼색이고양이_요미와_황당한_올블랙_건이의_뒷모습

 

그리고는 싹수없는 눈빛의 요미 ㅋㅋㅋ

 

노려보는_요미와_당황한_건이_뒷모습

 

건이는 황당하다 ㅋㅋ

 

 

요미랑 건이가 서로에게 그루밍을 해준다?

서로 그루밍을 살짝씩 해주다가.. ㅋㅋ

건이는 또 ' 우아앙~' 울면서 루나 눈치한 번 보고 ㅋㅋ

니들 뭐 하냥 ㅋㅋ

뭔가 일이 일어날 듯 싸가지없는 눈빛의 요미와 그걸 보고 있는 건..!

 

삼색이고양이_요미와_올블랙고양이_건이

 

하지만 언제나 그랬듯 ㅋㅋㅋ

보이는 이게 전부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그냥 이렇게 끝이 난다 ㅎㅎ

 

 

 

 

 

서열 1위에게 덤비는 하찮은 아기맹수 포착! (feat. 루나와 요미)

오늘은 아주 가끔... 서열 1위 루나에게 덤비는 ㅋㅋㅋ 하찮은 아기맹수 요미를 적어보려 한다. 며칠 전... 호야가 딛고 올라가라고, 또 루나가 서랍을 열지 못하게 놓아둔 의자 위에 루나가 앉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