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잠이 덜 깬 호야의 재밌는 자세

by 맹이들맘 2023. 12. 23.

오늘은 아침에 잠이 덜 깨서 귀여운 호야 이야기다.

 

침대위에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와_치즈냥이_호야와_젖소냥이_두리

 

어제 두리가... 아침에 기분이 좋아서 발라당거리고 있을 때 호야는 잠이 덜 깼는지 멍한 상태였다 ㅋ

 

잠이_덜_깬_치즈냥이_호야

 

담요를 펼쳐놔도 비키지도 않고 올라가지도 않고 그대로 앉아 있던 호야 ㅋㅋ

 

넘 귀여운 호야 ㅎ

 

털썩 앉아서 멍한게 귀여워.. 영상을 찍는데... 계속 아이컨택하는 호야 ㅎ

 

잠이_덜_깬_호야의_재밌는_자세

 

앉아있는 포즈가 재밌다 ㅋㅋ

 

재밌게_앉아있는_치즈냥이_호야

 

이렇게 앉아서 꼼짝을 않길래...

귀여운 발꼬락을 좀 자세하게 찍어봤다.

 

치즈냥이_호야의_뒷발과_앞발
사진상 왼쪽이 뒷발 오른쪽이 앞발

 

ㅎㅎㅎ 귀여운 호야의 뒷발과 앞발

 

치즈냥이_호야의_뒷발과_앞발_클로즈업
엣지있게 새끼발가락은 살짝 벌리고 있다 ㅋㅋㅋ

 

귀여운 건 크게 한 번 더 ㅋㅋ

 

뒷발_젤리_그루밍하는_치즈냥이_호야
젤리 그루밍할때는 쫙 펴는게 국룰 ㅋ

 

음... 발가락 도촬이 부담스러웠는지 ㅋㅋ 

갑자기 젤리 그루밍 삼매경이다 ㅎ

 

여전히_멍_한_치즈냥이_호야와_침대위로_올라온_치즈냥이_막둥이와_호야랑_나_사이에_자리잡고_앉아버린_질투쟁이_올블랙_건이
다리 왜 그러고 있는데 ㅋㅋㅋㅋ

 

호야는 그루밍 후에도 꽤 오래 저 자세로 움직이지 않았다.

 

우리 질투쟁이 건이는 아까부터 옆에서 어슬렁거리더니... ㅋㅋㅋ

결국 호야랑 나 사이에 자리 잡고 앉아버린다 ㅋ

 

 

 

잡고 싶다냥!! (feat. 호야)

요즘 TV에 푹 빠져 있는 호야는 잠잘 때 빼고는 대부분 영상을 시청하는 것 같다. TV에 집중하고 있는 호야와 사랑이 ㅋ 보고 있던 새친구가 날아가버렸다 ㅋㅋ 안타까워 서서 잡아보려고도 했지

monglove04.tistory.com

 

전기장판에 널부러진 고양이들 (feat. 막둥이 호야 두리 다다)

그렇다. 냥냥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뜨끈~한 것들이 많은 계절이 다가왔다. 사실 우리 집은 이미 한참 전부터 전기장판을 켜두고 있었다. 남집사가 있을 때는.. 소파는 남집사 차지지만.. 남집사

monglove04.tistory.com

 

밤새 장난감을 침대위에 올려둔 호야

요즘은 자고 일어나면 침대 위에 장난감들이 수두룩하다. 오뎅꼬치, 깃털 막대, 양모공, 지들 털공 등 ㅋㅋㅋ (오뎅꼬치는.. 고양이들 막대장난감 이름이다. 어묵이라 쓰지 않고 오뎅이라 쓴다고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