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건이는 여전히 질투가 많다 (feat. 호야 사랑이 막둥이 요미)

by 맹이들맘 2023. 12. 24.

오늘 이야기는..

두리 이야기부터 연결되는 이야긴데 ㅋㅋ

아이들이 많으니 한 번에 다 적으면 내용이 너무 길어져서 부득이하게 내용을 나눴다.

 

첫 번째 이야기는 두리였고,

 

 

아침부터 기분이 좋은 이유 (feat. 두리 호야)

이날은... 아침 내내 두리가 나를 깨웠다.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일어나지도 않은 나를 깨운다고 나를 밟고 다니고 옆에서 냥냥거리고.. 이 날따라 두리는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나를 깨워

monglove04.tistory.com

 

 

두 번째 이야기는 호야였다.

 

 

잠이 덜 깬 호야의 재밌는 자세

오늘은 아침에 잠이 덜 깨서 귀여운 호야 이야기다. 어제 두리가... 아침에 기분이 좋아서 발라당거리고 있을 때 호야는 잠이 덜 깼는지 멍한 상태였다 ㅋ 담요를 펼쳐놔도 비키지도 않고 올라가

monglove04.tistory.com

 

오늘 이야기는 

아침부터 기분이 좋은 이유의 마지막 이야기이다 ㅎ

바로 질투쟁이 건이가 주인공이다 ㅎ

 

올블랙고양이_건이
호야랑 나 사이에 자리잡고 하품중인 건 ㅋㅋ

 

앞의 호야 이야기 마지막에서 잠깐 나왔지만 건이는 질투가 많다.

 

그래서 내가 다른 아이들을 이뻐하면

꼭 나타나서 그 아이와 나 사이에 서버리는데 ㅋ

 

올블랙고양이_건이를_그루밍해주는_치즈냥이_호야
그런 건이를 보고는 다가와서 그루밍해주는 천사냥이 호야다 ㅎ

 

호야 이야기의 마지막에서도 

건이는 호야랑 나 사이에 자리를 잡고 앉아버렸다 ㅋ

 

침대앞_스크래쳐위에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그 앞 스크래쳐에는 사랑이가 올려다보며 냥냥거리고 있었고 ㅋ

 

침대앞_스크래쳐를_하나씩_차지하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와_치즈냥이_막둥이_그리고_침대위에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건이 시선강탈 ㅋㅋㅋ

 

사랑이 옆에는 막둥이가 자리 잡았다.

건이는 살짝 건방지게 누워서 꼬리를 탁탁 치면서 엄마를 쳐다보고 있는 중 ㅋㅋ

(건 : 내가 주인공일 텐데~!라는 표정으로 꼬리를 탁탁 치고 있다 ㅋㅋ)

 

 

기부니가 좋다냥~

 

엄마가 드디어 자기를 봐주니까 기분이 좋아진 건이 ㅋ

발라당 누워서~ 그루밍도 하고 엄마 손길도 느끼고 ㅋㅋ

 

귀_뒤까지_야무지게_세수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고양이 세수는 냥통수부터 시작해야된다냥~

 

머리뒤부터 깔끔하게 냥냥이 세수를 하는 건이다.

 

고양이세수_야무지게_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고양이세수_야무지게_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2
부지런히 털을 가꾸는 건이

 

'멋쟁이 냥냥이는 스스로를 잘 가꿀 줄 알아야한다냥~'

 

 

 

느긋~하게 누워서 그루밍을 하던 건이가 귀엽게 발라당~ 한다 ㅋ

 

영상에서 내가 웃은 이유는...

사랑이는 반사된 햇빛을 잡는걸 너무 재밌어한다.

근데 건이를 찍고 있는 핸드폰에 햇빛이 반사되어 비쳤나 보다 ㅋㅋ

그거 잡겠다고 꿍실거리는게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스크래쳐_위에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냥통수
귀여운 카오스고양이 사랑이 냥통수

 

침대 앞에 앉아서 건이를 찍고 나니...

바로 밑에 사랑이 냥통수가 보인다 ㅎ

 

엄마_무릎위에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_냥통수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막둥이 냥통수

 

사랑이 냥통수를 찍는 사이..

어느새 막둥이는 무릎으로 와서 앉았다 ㅎ

 

엄마_무릎_꼭_잡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저 귀여운 솜방맹이로 엄마 무릎을 꼭 잡고 있다 ㅎ

 

저렇게 꼭 안 잡아도 안 떨어질 텐데 말이다...ㅋㅋ

나는 냥냥이들이 나를 저렇게 꼬옥 붙잡고 있는 걸 보면 뭔가.. 뭉클해진다 ㅎ

 

엄마_무릎에_앉아서_엄마_올려다보고_눈맞추는_치즈냥이_막둥이
이러니 사랑스러울수밖에 ㅎ

 

그리곤 엄마를 올려다보며 눈 맞추기 ㅎ

우리 막둥이는 무릎에 앉으면 꼭 이렇게 올려다보면서 눈을 맞춘다.

그게 남집사든 나든..ㅋㅋ

 

침대위에_편안하게_누워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막둥이랑 눈 맞추고 난 후..

건이를 다시 올려다보니

 

침대위에_편안하게_누워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2

 

이렇게 이쁘게 누워서 엄마를 보고 있다.

아니... 정확히는 내 무릎에 앉아 있는 막둥이를 보는 것 같은데....

 

침대위에_편안하게_누워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3

 

그렇게 질투쟁이 건이랑 충분히 시간을 가진 후..

 

뜨끈한_방바닥에_누워서_발라당_거리며_찜질중인_삼색이고양이_요미_1
뜨끈한 바닥에 몸지지는 삼색이 요미

 

옆을 봤는데 ㅋㅋ 

우리 사차원 공주 요미가  지정석 바닥에 누워서 뒹굴고 있다 ㅎ

 

 

뜨끈한 바닥에 누워서 엄마 부르는 요미 ㅋ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났더니.. 우리 요미.... 지정석에 누워서 엄마를 부른다 ㅋㅋ 요즘은 보일러를 뜨끈하게 틀기 때문에 냥냥이들이 바닥에 딱 붙어 있는 광경을 많이 본다. 이 자리는 보일러

monglove04.tistory.com

 

이 자리는 보일러가 지나가는 자리로..

보일러를 틀면 요미가 수시로 누워서 등을 지지는 장소다 ㅋㅋㅋ

 

뜨끈한_방바닥에_누워서_발라당_거리며_찜질중인_삼색이고양이_요미_2
요리조리 몸을 돌려가며 찜질중인 요미

 

요미는 일어날 생각이 없어 보여서 

눈으로만 인사하고 끝 ㅋ

 

이렇게 오랜만에 아침에 느긋하게 아이들이랑 시간을 보냈다.

요즘 마음이 늘 바빠서.. 살짝 지치려고 할 때쯤 ㅋㅋ

또 이렇게 우리 냥냥이들을 보니 힐링이 되고 힘이 난다!

 

우리 냥냥이들 덕에 웃는다 ㅋㅋ

 

 

 

평범하고 평온한 아침 아홉냥이네 고양이들

여느 때와 다름없는 아침이다. 두리랑 건이 남매는 꼭 붙어서 자고 있다 두리는 베개 위에서 건이는 그 바로 아래서 자고 있... 었는데 눈을 떴다 ㅋㅋㅋ 이쁜 건 가까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