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루나의 앞발을 들게 만든 고양이TV (feat. 호야 요미)

by 맹이들맘 2023. 12. 18.

우리 루나는...

사실 TV영상에는 별관심이 없는 아이다.

TV에 새나 청설모나 다른 친구들이 나오면 

그냥 한번 쓱 쳐다보고는 관심이 없다.

 

우리 루나는 오로지..

실제로 눈앞에 보이는 동물에 관심을 많이 두는 편이다.

 

주로... 창밖에 날아다니는 새나, 

우리 집에 놀러 왔던 강아지나..ㅋㅋ

 

TV보는_고양이들

 

그런데!!

이런 루나가 완전히 초집중한 TV영상이 있었다.

 

 

TV에 푹 빠져버린 고양이 다다... 결국... (feat. 영상들이 킬포)

요즘 TV시청이 최애가 되어버린 우리 다다... 나는 새나 청설모처럼 실제 존재하는 동물들을 틀어주는데 남집사가 이런 걸 찾아서 틀어줬다. 뭔가 만화같은 동물 친구들이 나오는데.. 다다는 이

monglove04.tistory.com

 

바로... 키운 지 7년 만에 처음 보는 다다의

모습이 신기하다며 포스팅을 쓰게 만든 그 영상!!

 

캣타워_위에서_귀여운_자세로_TV보는_치즈냥이_호야와_TV앞에서_앞발하나_들고_TV_시청중인_아비시니안_루나
앞발 들었다...

 

다다도 이 영상을 보고 '나웅나웅~' 울면서

영상 속 친구들을 따라다니고 잡으려고 했었는데

루나도 완전히 초집중한다.

 

루나는 원래 이런 고양이를 위한 TV 따위에

관심을 두지 않는 시크한 냥냥이었는데...

 

앞발 들고 화면을 주시중인 루나 ㅋㅋ

앞발을 하나 들고 여차하면

바로 솜방망이를 날릴 준비를 하고 영상을 주시하고 있다 ㅋㅋㅋㅋ

 

캣타워_위에서_부동자세로_TV시청중인_호야와_TV선반_위로_올라간_루나

 

그리곤 TV선반에 올라서기까지 한다 ㅋㅋ

 

TV선반_위에_올라선_루나와_TV에_관심없던_삼색이_요미까지_관심을_가지고_TV시청중

 

이 영상이 특이하긴 한가보다.

무심한 우리 요미도 앞에 앉아서 TV를 주시 중이다 ㅋ

 

TV속_친구가_사라진_쪽을_바라보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루나는.. 그렇게 TV랑 가장 가까운 자리에

올라앉아서는... TV를 시청 중이다.

 

TV속_친구가_사라진_방향을_쳐다보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TV속 친구가 사라진 곳을 쳐다보고 있는 루나

 

목 꺾이겠다 기집애야 ㅋㅋㅋㅋ

 

TV속_새로_나타난_친구를_보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나

 

그렇게 TV에 별 관심이 없던 루나도

이 영상을 한참이나 보고 앉아 있었다.

 

 

캣타워_3층에서_앞발_귀엽게_내리고_움직이지_않고_TV시청_중인_치즈냥이_호야

 

물론.. TV 좋아하는 우리 호야는

 

호야는_부동자세로_TV시청중

 

진즉에 캣타워에 귀엽게 자리 잡고 앉아서

 

 

부동자세로 너무 신기하다는 듯..

TV에 빠져들어 있었다 ㅋㅋ

 

 

 

나란히 TV보는 고양이 커플 호야와 다다의 냥통수

요즘 TV를 시청하기 시작하면서 더 다정해진 냥냥이커플이 있다. 바로 호야랑 다다인데... 며칠 전 방석을 세탁해 줬더니 이제 둘이서 아예 방석에 붙박이가 되어버렸다 ㅋㅋ 그리곤 이렇게 다정

monglove04.tistory.com

 

잡고 싶다냥!! (feat. 호야)

요즘 TV에 푹 빠져 있는 호야는 잠잘 때 빼고는 대부분 영상을 시청하는 것 같다. TV에 집중하고 있는 호야와 사랑이 ㅋ 보고 있던 새친구가 날아가버렸다 ㅋㅋ 안타까워 서서 잡아보려고도 했지

monglove04.tistory.com

 

남집사가 보내 온 사진 (feat. 호야 다다)

음,,, 남집사와 나는 이제 같이 산지 음... 10년 가까이다. 다들 그런지 모르겠지만 우리는 딱히 일이 있지 않으면 카톡을 하거나 전화를 하지 않는다 ㅋㅋ 어디서 뭘 하는지 알고 있기도 하고 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