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싸가지없는 눈빛의 요미와 당황한 냥통수의 건이 ㅋㅋ

by 맹이들맘 2023. 12. 19.

오늘은 정말 짧은 사진 3장밖에 없다 ㅎ

 

건이한테_장난거는_싸가지없는_눈빛의_삼색이고양이_요미
니가 이집에 멋쟁이냥?! 하고 시비걸고 있는 요미 ㅋㅋ

 

보통은... 우리 건이가 사이렌을 울리면서 

다른 아이들에게 장난을 걸게 된다.

 

 

여전히 평화로운 아홉냥이네 아침 (feat. 건이와 호야)

요즘은 아침을 아들 냥냥이들의 레슬링으로 시작하는 것 같다 ㅋㅋ 얼마 전 아침... 건이의 싸이렌이 울렸다 ㅋ 둘이서 사이좋게 부둥켜안고 있는 것 같지만..... ㅋㅋㅋ 사실은 아침부터 건이가

monglove04.tistory.com

 

그렇게 투닥투닥 장난이 시작되는 게 보통인데...

 

이날은 달랐다 ㅋㅋ

 

장난거는_삼색이_요미와_올블랙_건이
요미의 싸가지없는 눈빛과 당황스러운 건이 냥통수 ㅋㅋㅋ

 

이날은...ㅋㅋㅋ 사진에서 보다시피 ㅋ

요미가 건이에게 시비를 걸고 있는 중이다 ㅋㅋ

 

싸가지 없는 눈빛 ㅋㅋㅋㅋㅋ

건이는 당황스럽다.

원래 이 역할은 건이의 담당인데 ㅋㅋㅋ

요미가 선수를 치고 있다 ㅋㅋ

 

그래도 시비를 걸어주니..

건이가 '으아앙~~'하면서 요미의 시비를 받아주려 했는데...

 

근데 ㅋㅋㅋㅋ

또 우리 집 군기반장 루나가 

건이 사이렌 소리를 듣더니 바로 날아가서 응징을,,,ㅋㅋㅋㅋㅋ

 

아하하하하

건이는 진짜 아무 잘못도 없는데 목소리 크단 이유로 

루나한테 혼났다 ㅋㅋ

 

심지어.... 루나 입에 건이 털이 뭉텅이로...ㅋㅋ

아니.. 우리 루나는 어릴 때 치아흡수병변으로 앞니를 다 빼고 없는데...

앞니로 앙 물었는데 어떻게 털이 저렇게 뭉텅이로 빠지는지 의아했다 ㅋㅋㅋ

 

 

 

 

반응형

 

 

 

물론 위험한 상황은 아니다.

루나가 가서 응징한 것도 걱정할 정도가 아니다.

건이한테는 타격이 거의 없다.

건이는 루나한테 물리는 순간에 놀라지도 않았다.

(빈 수레가 요란하다 정도로 보면 되겠다.. ㅋㅋ)

 

올블랙고양이_건이한테_장난_거는_삼색이고양이_요미

 

어쨌든 뭔가 많이 억울한 건이와

속으로 '다행이다...' 하고 가슴을 쓸어내리고 있는 요미다 ㅋㅋ

 

루나가 안 찍혀서 아쉽긴 한데..

집사한테는 좀 웃긴 상황이었다 ㅋ

 

 

 

 

군기반장 루나와 평화주의냥 건이의 냥냥이들 다툼을 말리는 서로 다른 스타일

냥냥이들도 각각의 취향이 다 다르듯이 싸움을 말리는 스타일도 다르다. 우리집에서 냥냥이들이 투닥거리면 말리는 냥냥이가 둘이 있는데 하나는 군기반장 루나고 하나는 평화주의냥 건이다.

monglove04.tistory.com

 

 

하품을 하다가 만것 같은 이 기분..!(feat. 노는건지 싸우는건지 구별하는 방법)

음~ 간만에 요미랑 건이가 투닥투닥 장난을 시작했다. 요미랑 건이랑 눈싸움중 ㅋㅋ 이 영상 바로 전까지 투닥투닥 건이 사이렌이 막 울렸었는데... 카메라를 켜자마자 멈추고 눈싸움이 시작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