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올해도 어김없이 앞발 찜질하는 요미 (feat. 허술한 앞발 찜질)

by 맹이들맘 2024. 1. 5.

요미가 새해부터 앞발 찜질을 하고 있다.

 

인형_아래에_앞발을_넣고_찜질중인_삼색이고양이_요미_뒷모습
앞발 찜질 중인 요미

 

우리 요미는... 발끝이 찬 건지..ㅋㅋ

유독 앞발을 담요 아래나 쿠션 아래에 넣고 뜨끈하게 찜질을 즐긴다.

 

앞발_찜질하는_요미_옆모습
오른쪽 앞발은 다 나와있는 상태 ㅋㅋ

 

이 날은... 새로 들여놓은 인형쿠션 아래에 앞발을 넣고 찜질 중이었다.

살짝 어설프긴 하지만...ㅋㅋㅋ

 

표정은_진지하지만_앞발_찜질은_허술한_요미

 

바로 옆에서 사진을 찍었더니..

딴청 피는 요미 ㅋㅋㅋ

 

 

고개도 까딱하기 싫은 요미

 

요미를 불러봤다.

귀찮은가 보다 ㅋㅋ

고개도 돌리기 싫어서 눈동자만 살짝 돌려보는 요미 ㅋ

 

인형_아래에_살짝_나와_있는_요미의_솜방맹이
살짝 보이는 솜방맹이 너무 귀엽구요 ~ ㅋㅋ

 

귀엽게 삐져나온 앞발 ㅋㅋ

우리 요미는 프로 찜질러다.

이렇게 앞발을 내놓는 실수를 잘하지 않는데...ㅋㅋ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어제 비가 온후... 기온이 많이 떨어졌다. 우리 집은 이미 전기장판을 켜고 있었다. 알다시피 고양이들은 따뜻한 곳을 정말 잘 찾아다닌다. 정수기 위, 노트북위 등등... 우리 요미는... 집에서 저

monglove04.tistory.com

 

보통은 이렇게 야무지게 앞발을 찜질한다 ㅋㅋ

 

 

허술한_앞발_찜질이지만_표정만은_세상_진지한_삼색이_요미

 

새해 처음으로 찍은 요미의 앞발 찜질이 살짝 허술하긴 하지만...

표정은 세상 진지하다 ㅋ

 

 

 

 

4월에도 전기장판 찜질하는 고양이. 이유는?! 너무 귀여운 잔망스러운 삼색이 고양이.

삼색이 요미의 잔망스러움과 귀여움, 스릴을 즐기는 성격과 따뜻한 4월에도 전기장판에 앞발찜질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해봤다. 요미는 주로 해먹위에서 잔다. 해먹 위에서 자다가 내가 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