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엄마 호야 바쁘니까 말걸지마라냥~(feat. 젖소냥이 두리)

by 맹이들맘 2024. 1. 7.

날이 좋은 날..

애들 방석 커버를 씻어서 건조기에 살짝 돌렸다가 바짝 발리려고 햇빛아래에 널어놓은 상황이었다.

 

방석_커버_위에_자리잡고_TV_보는_치즈냥이_호야

 

이 방석 커버는 울세탁으로 세탁해서 건조기로도 울세탁 버전으로 해야 해서 건조기에 한 번만 돌리면 바짝 마르지 않는다.

그래서 실내에 좀 펼쳐놨다가 커버를 씌우는데...

 

방석_커버_위에_자리잡고_TV_보는_치즈냥이_호야_!
집중하고 있는 호야 넘 귀엽 ㅋㅋㅋ

 

펼쳐놓은 커버에 호야가 올라앉았다 ㅋ

그리곤 TV에 완전히 꽂혔다 ㅋㅋ

 

카메라를 들이대도 TV에서 눈을 떼지 않는 호야

 

완전 흥미로운 아이가 나왔나 보다 ㅋㅋ

내가 이렇게 앞에서 찍고 있는데도 TV에서 눈을 떼지 않는다 ㅋㅋ

 

TV에_집중하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TV에_집중하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1
초집중중인 치즈냥이 호야 ㅋ

 

우리 호야가 엄마한테 이렇게까지 관심을 안 가질 리가 없는데....

 

고양이TV_영상_속_딱따구리

 

저 새가 엄청 흥미로웠구나...ㅋㅋㅋㅋ

 

방석_커버_위에서_잠든_호야방석_커버_위에서_잠든_호야_1
방석_커버_위에서_잠든_호야_2
씻어서 말리는 중인 방석 커버 위에서 잠든 호야

 

그렇게 TV에 초집중하던 호야는 짧은 시간에 에너지를 많이 써버린 탓인지 ㅋㅋㅋ

곧 방석 커버에서 잠이 들었다.

 

그리고 얼마 후...

 

캣폴에_올라가서_TV보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잠에서 깬 호야가 이번에는 캣폴 위에 올라가서 TV를 보고 있다 ㅋㅋ

 

캣폴에_올라가서_TV보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1

 

움직이지도 않고 ㅋㅋㅋ

저대로 서서 TV를 보고 있다.

뭐가 그렇게 재밌는 건지 ㅋㅋㅋ

 

 

엄마 호야 바쁘니까 말걸지마라냥!

 

완전 초집중하고 TV 보고 있는 호야한테 자꾸 말을 걸었더니...

'엄마 말걸지마!' 하듯 나한테 잠깐 말대답을 하고 난 후 바로 TV에 시선을 꽂고 움직이지 않는 호야 ㅋㅋ

 

 

TV가 잘 보이는 캣타워로 자리를 옮긴 호야

 

그러더니... 엄마가 자꾸 말을 시켜서 귀찮아서 그런 건지... 더 잘 보이는 곳으로 가는 건지...

캣타워로 이동해서 TV바로 옆에서 TV속 새를 보고 있는 호야 ㅋ

(더 잘 보이는 곳으로 간 거라 믿고 싶은 엄마.. 호야는 엄마 귀찮아하지 않잖아? ㅠ_ㅠ)

 

TV옆_캣타워로_자리를_옮겨서_TV를_보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TV옆_캣타워로_자리를_옮겨서_TV를_보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1

 

더 잘 보이는 곳으로 자꾸 이동하는 호야 ㅋㅋ

결국 TV 바로 옆으로 가서 집중 ㅋㅋ

 

TV에_집중하고_있는_귀여운_치즈냥이_호야TV에_집중하고_있는_귀여운_치즈냥이_호야_1

 

ㅋㅋㅋ 너무 귀엽 ㅋㅋㅋㅋ

 

엄마_앞에서_발라당~_애교중인_젖소냥이_두리
엄마한테 애교부리는 젖소냥이 두리

 

호야를 찍으면서 따라다니고 있으니 ㅋㅋ

두리가 앞에 와서는 '어마 나도 보라냥~' 하고 애교 부리고 있다 ㅋㅋ

 

엄마가_자길_쳐다보는지_확인하는_젖소냥이_두리
엄마 나도 봤냥 ㅋ

 

발라당~ 하고는 엄마가 자길 보는지 안 보는지 확인하는 두리 ㅋㅋㅋ

 

캣타워에서_TV보고_있는_호야

 

TV가까이 가서 TV를 보던 호야..

 

TV앞으로_자리를_옮긴_치즈냥이_호야

 

결국 TV앞으로 내려왔다 ㅋㅋ

그리곤..

 

TV속 새가 너무 궁금한 호야 ㅋ

 

호기심이 가득하게 살랑살랑 꼬리를 흔들면서 TV를 보고 있던 호야는

기어이 ㅋ TV앞 선반까지 올라가서 TV속 새를 잡아보겠다고 앞발을 들어 보인다.

 

TV속_새의_냄새를_맡아보는_치즈냥이_호야
킁킁... 아무 냄새도 나지 않는 새 친구...

 

흥미로운 새 친구 냄새도 맡아보던 호야 ㅋ

 

TV속_새를_잡아보려고_앞발을_TV에_올리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새 친구 같이 놀자냥~

 

아무 냄새도 나지 않는 새 친구가 궁금한 호야 ㅋㅋ

만져보고 싶지만 만져지지도 않아..ㅠㅠ

 

호야도 이렇게 관심을 가지는 고양이 TV도 4D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잠시 해봤다 ㅋㅋ

 

 

 

잡고 싶다냥!! (feat. 호야)

요즘 TV에 푹 빠져 있는 호야는 잠잘 때 빼고는 대부분 영상을 시청하는 것 같다. TV에 집중하고 있는 호야와 사랑이 ㅋ 보고 있던 새친구가 날아가버렸다 ㅋㅋ 안타까워 서서 잡아보려고도 했지

monglove04.tistory.com

 

TV화면에 초집중 하고 있는 고양이들 (feat. 호야 사랑이 루나)

오늘은 오랜만에 틀어준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영상에 완전히 빠져버린 고양이들 이야기를 할 생각이다 ㅋ 요 며칠 전.. 루나가 아파서 병원에 다녀오고 난 후.. 루나가 병원에 다녀왔다. (기록)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