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샤워기 물 찍먹하는 루디와 갈팡질팡 건이 그리고 물 구경하는 두리

by 맹이들맘 2024. 1. 9.

아이들이 욕실을 점령했다 ㅋㅋ
루디야 뭐 욕실 문만 열리면 지가 제일 먼저 쪼르르 들어가서 자리 잡고 엄마 기다리는 아이라 놀라울 것도 없다.
근데 요즘은 두리랑 건이도 문이 열리면 쪼르르 들어간다 ㅋㅋ
 

욕실에_있는_젖소냥이_두리와_아비시니안_루디
젖소냥이 두리와 아비시니안 루디

 
이 날은 두리가 제일 먼저 들어가서 제일 안쪽에 자리를 잡고 떨어지는 샤워기 물을 구경중이다.
 

샤워기_물_구경하는_두리와_찍먹_하는_루디
떨어지는 물 구경하는 두리와 찍먹하는 루디

 
루디는 욕실에 들어가면 항상 샤워기 물을 틀어달라고 조른다.
루디는 샤워기에서 떨어지는 물을 찍먹해 먹는 걸 즐긴다 ㅋㅋ
루디는 샤워기 외에도 수돗물도 틀어 달라고 조르는 아이다 ㅋ
 
 

샤워기 찍먹하는 루디와 떨어지는 물 구경하는 두리 ㅋ

 
루디는 뜨거운 물이 나오기 전까지 저렇게 앞발로 샤워기물을 찍먹 한다 ㅋㅋ
두리는 떨어지는 물을 집중력 있게 구경하는 중 ㅋㅋㅋ
 

욕실을_나가는_젖소냥이_두리

 
샤워기 떨어지는 물 구경을 끝낸 두리는 할 일을 마쳤다는 듯 ㅋㅋ 욕조에서 내려간다.
 
 

세면대_물을_틀어_달라고_서_있는_아비시니안_루디
엄마 여기 물좀 틀어봐

 
샤워기 떨어지는 물이 뜨거워져서 이젠 세면대로 옮긴 루디 ㅋ
 

세면대_물을_틀기를_기다리는_아비시니안_루디
무언의 압박...

이러고 틀어줄 때까지 수도꼭지를 쳐다보고 있다 ㅋㅋㅋ
물을 틀어줄 수밖에 없다 ㅋㅋ
무언의 압박이다!!
세면대에 물을 틀어줄 땐 미지근하게 ㅋㅋ
 

욕실_안에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갈팡질팡 건이 ㅋㅋㅋ
건이는 요즘 욕실 문을 열면 쪼르르 욕실 안으로 뛰어간다 ㅋㅋ
 
근데 얼마 전 건이랑 내가 거의 동시에 들어갔나 보다 ㅋㅋ
나는 샤워기 물을 틀고 건이는 동시에 욕실 안으로 뛰어들어갔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건이가 샤워기 물을 맞고 놀라서 뛰어나온 적이 있다 ㅋㅋ
 

올블랙_고양이_건이

 
그 뒤로 건이는 욕실 안으로 바로 점프해서 뛰어들어가는 걸 조심스레 했고 ㅋㅋ
나는 샤워기물 틀기 전에 욕실을 확인하는 버릇이 생겼다 ㅋㅋ
 

엄마_앞에_서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이 날도 욕실에 뛰어들어갔다가 ㅋㅋ 내가 나오라고 해서 나와있는 상태.
 

엄마를_돌아보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돌아보는 건이가 너무 이뻐서 찰칵찰칵 ㅋ
 

엄마를_돌아보는_라임색_눈동자의_이쁜_올블랙고양이_건이

 
검은 아이들이 사진이 너무 안 받는데... 그래서 우리 건이 멋지고 잘생긴 거 안 찍혀서 너무 속상했는데.. 
욕실에서 이렇게 이쁘게 찍히다니 ㅋㅋㅋ
 

열린_문으로_나갈까_말까_고민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열린 문 앞에서 고민하는 건이 ㅋㅋ

 
애들 사진을 다 찍고 이제 엄마 씻어야 한다며 나가랬더니..
다른 아이들은 다 나갔는데 건이는 입구에서 갈팡질팡한다 ㅋㅋ
 

문앞에서 자꾸만 서성대는 건이 ㅋㅋ

 
자꾸만 문을 닫으려면 문에 딱 걸쳐서 서있고 문에서 손을 놓으면 안으로 들어오고 ㅋㅋㅋ 반복이었다.
문을 닫는 건 싫은데 나가기도 싫은 건 ㅋㅋ
 

열린_욕실문턱에_서서_나가지_않는_올블랙고양이_건이와_욕실_앞으로_와보는_아비시니안_루나
문턱에 딱 서서 나가지 않는 건이 ㅋㅋ

 
한참을 실랑이를 하고 있으니 루나도 와본다 ㅋ
 

욕실_문턱에_서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와_아비시니안_루나
욕실문턱에 서있는 건이와 루나

 
기어이 문을 못 닫게 하는 건이 ㅋㅋㅋ
아니 그럼 엄마가 문을 열고 씻으란 말이냐!! ㅋㅋ
건이는 한참을 그렇게 갈팡질팡 고민하다가 엄마가 슬쩍 발로 밀어서 나갔다는 후문이 ㅋㅋㅋㅋ
 
 

 

욕실에서도 고양이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집사 생활 (feat. 건이와 루디)

며칠 전 내가 씻고 있었다. 문을 꼭 닫으면 루디가 울어서 살짝 열어두는데 ㅋㅋ 요즘은 건이가 이렇게 문에서 지키고 있다 ㅋ 아주 살짝만 열어둬도.. 아이들이 자기들이 안의 상황을 확인할 수

monglove04.tistory.com

'아빠 괜찮냥~?!' 집사가 걱정되는 고양이들

시작은 사랑이었다.. 욕실앞에서 목놓아 남집사를 부르는 사랑이 "아빠 괜찮냐옹~!!!" 사랑이가 이렇게 문 앞에서 목놓아 우는 건... 남집사가 씻고 있기 때문이다. 막둥이도 뒤에서 같이 앉아서

monglove04.tistory.com

욕실앞을 지키는 막둥이 (feat.루디)

씻으러 욕실에 들어갔다. 근데 막둥이가 계속 '아웅아웅~' 우는 거다. 무슨일인가 해서 문을 열고 봤더니 ㅋ 이렇게 앉아서 욕실문을 뚫어지게 보고 있다 ㅋ 엄마 걱정이 돼서 그러고 있는거야?

monglove04.tistory.com

프로 방해러들~♡ 욕실점령한 내새끼들 ㅋ

요즘은... 집에 들어오면 새벽 2시 가까이된다. 그래도 일주일에 3일이라 얼마나 다행인지.... 집에 들어오면 바로 씻으려고 노력하는데 오늘도 프로방해러들 ㅋㅋ 우리집은 욕실문은 다 닫아놓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