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박스 안에서 엄마랑 놀아주는(?) 요미 ㅋㅋ (feat. 가성비 좋은 장난감 상자)

by 맹이들맘 2024. 1. 10.

오랜만의 박스 놀이 포스팅이다 ㅋㅋ

박스는 가성비가 좋고 고양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장난감이다.

박스에 크고 작은 구멍만 몇 개 뚫어줘도 아주 재미나게 놀 수 있다.

 

이번에는 이쁜 요미가 박스 안에서 엄마 손이랑 놀아(?) 주고 있다.

 

박스_안에서_귀엽게_쳐다_보는_삼색이고양이_요미
엄마 준비됐냥~

 

지금 테스트 중인 새로운 카사바 모래상자 안에서 이쁘게 한컷!

엄마랑 눈빛교환 후!

 

스크래쳐_긁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와_상자속에_있는_삼색이고양이_요미
카오스 사랑이는 스크래쳐를 긁는 중이고 요미는 상자에 몸을 숨기는중

 

요미는 상자 속으로 몸을 숨기고 있고

사랑이는 요미 옆 스크래쳐에서 혼자 준비중이다 ㅋㅋ

 

귀여운 솜방맹이를 샤샤샥!

 

상자 속에서 혼자 두근두근 하고 있을 요미를 생각하니 웃음이 ㅋㅋㅋㅋ

냥냥이들 상자 속에서 바깥소리 들으면서 호기심 충만한 눈동자로 긴장하고 있을 때 정말 사랑스럽다 ㅋㅋ

 

샤샤샥! 

상자 속에서 엄마 손가락 잡아보겠다고 귀여운 솜방맹이를 샤샤샥 ㅋㅋㅋ

 

냥냥이가 상자속에 있을 때는 소리만으로도 상당히 재밌게 놀 수 있다.

상자밖에서 손가락으로 상자를 슥.. 긁으면서 지나가기만 해도 냥냥이들의 동공은 아주아주 커진다 ㅋ

물론 강약조절은 센스!!

 

좀 놀다가 박스안을 들여다봤더니 ㅋㅋ

 

상자속엥서_엄마랑_아이컨택_중인_너무_이쁜_삼색이고양이_요미
다음에는 더 오래 놀아주겠다냥!

 

일어서서 이러고 쳐다본다 ㅋㅋ

너무 귀여운 요미 ㅋㅋ

다음에는 더 오래 놀자 ㅋ

 

 

지금 아홉냥이네에서는 새로운 모래 테스트 중..

 

12월 고양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와 모래 테스트 (feat. 써유 vs 메디펫 매직 카사바 모래)

음~ 드디어 그날이 다가왔다 ㅎㅎㅎ 2023년 12월 26일 화요일 아이들 모래 전체갈이를 했다. 지난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를 10월 22일에 했으니까 이번엔 두 달 하고 일주일이 지났다. 10월 고양이들

monglove04.tistory.com

 

 

박스 숨숨집에서 노는 요미랑 엄마 (feat. 아빠가 만들어준 박스 숨숨집)

한 달 전쯤 우리집에 스크래쳐들을 대대적으로 교체한 적이 있다. 고양이들 스크래쳐를 교체했다 (feat. 오케이펫코리아) 우리집에서 고양이들이 사용하고 있던 스크래쳐들을 대대적으로 교체했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와 스릴있는 눈치게임이 가능하다! (feat. 모든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택배박스)

우리 고양이들이랑은 스릴 있는 눈치게임이 가능하다. 모든 고양이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다는... 택배박스에서 말이다 ㅎ 사료를 정리한 지난날.. 택배 박스가 몇 개 나왔다. 그중 제일 맘에 드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