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냥냥이들과 오랜만의 아침 우다다 (feat. 두리 요미 사랑 루나 루디 호야 막둥이 건이)

by 맹이들맘 2024. 1. 11.

오랜만에 아이들이랑 아침 우다다를 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았기 때문이다. ㅎ

 

햇살_아래_캣타워_위에_있는_젖소냥이_두리

 

청소 후.. 아이들 영양제를 다 먹이고 나서.. 창문을 닫으려고 했는데 햇살이 너무 따뜻하고 바람도 포근한거다 ㅋㅋㅋ

그래서인지 창문을 열어뒀는데도 아이들이 창가에 앉아서 햇볕을 쬐고 있길래...

 

햇살_아래_캣타워_위에_있는_젖소냥이_두리_1

 

오랜만에 급 우다다를 시작했다 ㅋㅋㅋ

요즘 날이 추워서인지.. 아이들이랑 우다다를 한지 꽤 됐었는데 내가 우다다를 시작하니 아이들이 하나둘 나와서 따라 뛰기 시작했다 ㅋㅋㅋ

 

햇살_아래_캣타워_위에_있는_젖소냥이_두리_2

 

아이들 중에서 제일 잘 따라 뛰는 두리 ㅋ

두리는 내가 뛰거나 장난감을 흔들면 제일 많이 협조(?)하는 아이다 ㅋㅋㅋ 너무너무 신나 하는 게 눈에 보일정도다 ㅋㅋ

 

우리 두리는 내가 뛰면 끝까지 왔다갔다 따라 뛴다 ㅋ 

신나서 코가 빨개져서 털도 세우고 우다다다다 따라 뛰다가 자기가 먼저 뛰다가 ㅋㅋㅋ

 

햇살_아래_캣타워_위에_있는_젖소냥이_두리_3
햇살아래 젖소냥이 두리

 

그렇게 집안을 몇번 왔다 갔다 하고 난 후...

햇빛 아래 캣타워 위에서 기부니가 아주 좋은 두리 ㅋㅋㅋ

 

캣타워_위에서_부비부비_중인_젖소냥이_두리
부비부비~~

 

털이 아직도 삐쭉삐쭉 ㅋㅋㅋ

 

우다다 후 햇살아래 코가 빨간 젖소냥이 두리

 

우리 두리도 사진보다는 영상이 훨씬 이쁘다 ㅋ

너무너무 이쁜 두리 ㅎ

 

캣타워_위에_젖소냥이_두리와_삼색이고양이_요미와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두리 이쁘다~ 하고 있으니 사랑이도 오고 요미도 오고 

 

캣타워_위에_젖소냥이_두리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치즈냥이_호야

 

호야도 왔다 ㅋㅋ

오늘은 호야도 아침 우다다에서 전속력으로 우다다를 했다 ㅋㅋ

우리 호야 전속력 우다다할때 겁나 귀여운데 ㅋㅋㅋ 

 

캣타워에_고양이_열매가_열렸다
제일 위 부터 젖소냥이 두리 삼색이 요미 카오스 사랑이 치즈냥이 호야

 

ㅎㅎㅎ 캣타워에 고양이 열매가 주렁주렁~ 열렸다 ㅋ

 

아비시니안_고양이_루나
아비시니안 루나

 

우리 집 서열 1위 루나는 요즘은 내가 우다다를 하거나 장난감을 흔들어도 참여를 잘하지 않는다.

오늘도 안방 창문 해먹에서 나랑 아이들이 우다다 하는걸 보고만 있더니 ㅋㅋ

우다다가 끝나고 나니까 슬며시 나와본다 ㅎ

 

캣타워_위에_두리_요미_사랑이_호야

 

호야는 그 와중에 캣타워에서 TV보고 ㅋㅋ

요미는 아까부터 창밖 구경중이고!

 

TV보고_있는_치즈냥이_막둥이
TV보고 있는 막둥이

 

우리 막둥이는 오늘 아침 우다다에는 참여하지 않고 TV만 보고 있고 ㅋㅋ

 

스크래쳐_위에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아침 우다다에서 엄마랑 열심히 달린 건이는 스크래쳐 위에서 쉬고 있다.

 

아비시니안_루디
아비시니안 루디

 

우리 집 서열 2 위 루디도 아침 우다다 때 슬쩍슬쩍 따라다닌 거 엄마가 다 봤다! ㅋㅋㅋ

아이들이 나이가 있다 보니 막내라인처럼 씐나게 막 뛰어다니지는 않지만 엄마를 너무 좋아하는 엄마껌딱지 루디는 엄마가 여기저기로 뛰어다니니 엄마한테 안아달라고 따라다닌 게 틀림없다 ㅋㅋ

(캣포대기를 살까 진심으로 고민 중...)

 

다묘가정_고양이들

 

이 사진은 ㅋㅋㅋ

막둥이랑 호야가 너무 귀엽게 나와서 지울 수가 없다 ㅋㅋ

 

삼색이고양이_요미

 

요미는 엄마 따라와서 상자에 들어갈까 말까 고민 중 ㅋ

 

이제 사진을 고만 찍으려는데......

 

스크래쳐_위에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우리 건이가 너무 멋있고 우아하게 스크래쳐 위에 있다.

 

너무_잘생기고_멋진_올블랙고양이_건이

 

안 찍을 수가 없었다 ㅋㅋ

 

너무_잘생기고_멋진_올블랙고양이_건이_1

 

너무 멋진 우리 건이.. ㅋ

 

너무 잘생긴 건이 ㅋ 역시 건이는 영상으로 봐야된다.

 

진짜 어두운 아이들은 실물깡패다.

그나마 사진보다는 영상이 낫다.

너무 멋진 우리 건!!

 

음.. 다다 빼고 다 나왔네.

다다는 아침에 영양제를 먹이고 나면 조금... 삐져서 숨어서 나오지 않는다.

이따 오후 되면 나와서 활동하니 걱정은 안 해도 된다 ㅎ

 

이렇게 오랜만에 아침 우다다를 한 후...  나도 아이들도 기분이 아주 좋다.

이넘들... 아침 냠냠이도 다 먹었으니 이제 다들 코~~ 해라 ㅋㅋ

엄마는 이제 일해야겠다 ㅋ

 

 

 

 

기분좋은 햇살에 기분이 좋아진 건이가 우다다다 뛰어다녔다.

가을 햇살이 너무 좋아서 치즈냥이들이 노릇노릇 익어가던 그날 ㅎ 막둥이가 1층에서 내려가버렸고 이젠 건이가 왔다. 이날 날씨가 좋아서인지... 기분이 한층 업된 건이는 거실을 막 뛰어다녔

monglove04.tistory.com

 

기분이 좋은 젖소냥이 두리 (feat. 꼬리 펑, 발라당)

이건 얼마 전에 찍어 뒀던 건데... 우리 요조숙녀 두리가.. 아.... 장난감만 보면 정신줄을 놓는 두리가 ㅋ 기분이 아주 좋았을 때를 포착했다. 두리가 꼬리를 한껏 부풀리고 있다. 아이들이랑 우

monglove04.tistory.com

 

우다다 한다고 서열1위 고양이에게 혼나는 막둥이 고양이.(feat.평화주의 고양이.)

우리집 서열1위 루나는 집에 냥냥이들끼리 다툼이 생기면 달려가서 응징하는 아이다. 집안의 서열을 담당하고 있다. 엄마한테는 한없이 애교쟁이지만 냥냥이들 사이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누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