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호야 시그니처 자세 ㅋㅋㅋ(feat. 털이 눌린 호야)

by 맹이들맘 2024. 1. 8.

오랜만에 호야 시그니처 잠자는 자세를 찍었다 ㅋㅋ

호야 시그니처 잠자는 자세는...'맙소사~' 하는 자세로... 앞발로 얼굴을 가리고 자는 건데 ㅋㅋ

 

앞발로_얼굴_가리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호야 시그니처 자세

 

이렇게 보이는 귀랑 이마도 상당히 귀엽지만 

 

치즈냥이_호야_시그니처_자세
맙소사~하는듯 앞발로 눈을 가리고 있는 호야

 

눈을 가리고 있는 이 앞발!!!

이 솜방맹이가 너무너무 귀엽다는 거 ㅠㅠ

 

치즈냥이_호야의_앞발로_눈가리고_자는_자세
눈가리고 자는 치즈냥이 호야

 

귀여우니까 더더 가까이!! 더더 크게 봐야지 ㅠ

 

앞발로_얼굴_가리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1

 

앞발이 살짝 나오게 위에서도 찍어보고..

 

앞발로_눈가리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위에서_찍은_사진

 

완전히 항공샷도 찍어보고 ㅋㅋㅋ

 

앞발로_얼굴_가리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_2

 

이건 너무 귀여우니 소장각 ㅋㅋㅋ

 

다른 날...

 

쿠션_위에서_앞발로_얼굴_가리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쿠션 위에서 눈가리고 자고 있더니..

 

베개_위에서_앞발로_얼굴_가리고_자고_있는_치즈냥이_호야

 

곧 쿠션 아래 베개로 자리를 옮겼다 ㅋㅋ

근데 포즈는 똑같다 ㅋㅋ

 

치즈냥이_호야의_얼굴_가리고_있는_앞발_클로즈업

 

두 앞발로 야무지게도 가리고 있다 ㅋㅋ

 

부스스_잠에서_깬_치즈냥이_호야

 

최대한 가까이서 찰칵찰칵 찍고 있으니..

부스스 일어나는 호야 ㅋ

 

비몽사몽_졸린_호야_눈옆에_털이_눌렸다
코봉이가 되어버린 호야 ㅋㅋㅋㅋ

 

근데 ㅋㅋㅋ 비몽사몽 눈도 못 뜨고 있는 호야를 보다가 빵 터져버렸다 ㅋㅋㅋ

 

눈옆에_털이_눌린_치즈냥이_호야
졸려서 눈도 못뜨는 호야

 

엎드려 자서 그런지... 얼굴도 살짝 부은 것 같은 느낌에... ㅋㅋㅋㅋ 아니 눈옆에 털이 눌렸다 ㅋㅋㅋㅋ

 

그루밍하는_치즈냥이_호야
털이 눌렀다냥!

 

내가 깔깔거리며 털 눌렸다고 놀리면서 웃었더니 열심히 그루밍을 해보는 호야 ㅋㅋ

하지만 쉽게 눌린털이 펴지지 않는다 ㅋㅋㅋ

 

엄마랑 호야랑 눌린 털을 열심히 펴보지만 잘 안된다 ㅋㅋ

 

ㅋㅋㅋ 엄마도 호야도 열심히 눌린 털을 펴보지만 잘 안된다 ㅋㅋㅋ

오랫동안 저러고 자고 있었나 보다 ㅋㅋ

 

왜 똑같은 사진을 올렸냐 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집사가 보기엔 다 조금씩 달라서...

그래도 버릴사진은 버린 거라..  다 귀여운걸 어째요....ㅋㅋㅋ

 

 

 

 

오랜만에 호야 시그니처 포즈 (feat.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베개+방수커버 추천)

오늘은 오랜만에 호야의 시그니처 포즈와 우리집 아이들이 좋아하는 베개를 추천하려고 한다. 이 자리가 호야한테 참 편안해 보인다. 호야가 이 자리에 잘 때 종종 시그니처자세 '눈 가리고 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