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요리조리 춤추는 다다 (feat. 두리와 지나가는 건이)

by 맹이들맘 2024. 1. 21.

화창한 날 다다랑 두리가 TV를 시청하고 있다.

 

TV보고_있는_삼색이_다다와_젖소냥이_두리_그리고_지나가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뭔가 비장하게 지나가고 있는 건이 킬포 ㅋㅋㅋ

 

이 프로는 다다가 제일 좋아하는 프로다.

다른 TV영상은 얌전히 앉아서 보는데 이 영상에 친구들이 나오면 ㅋㅋ 

우리 다다는 일어서서 영상 속 친구들을 잡으려고 하는데 그 모습이 뒤에서 보면 마치 춤을 추는 것 같다 ㅋ

 

TV보느라_고개를_갸우뚱하고_있는_다다와_캣타워_위에서_TV보고_있는_두리

 

고슴도치 같은 친구들이 나오면 고개만 꺄우뚱 한 채로 시청한다.

 

TV보는_다다와_두리

 

토끼 친구들이 지나가는것도 구경하고 ㅋ

요즘은 우리 두리도 TV시청에 빠져들고 있다 ㅋ

 

 

다다가 제일 좋아하는 날아다니는 친구들이 등장했다 ㅋㅋ

우리 다다도 같이 날아다니고 싶은가 보다 ㅋㅋ

뒤에서 보면 진짜  춤을 추는듯 ㅋㅋ

 

친구야 가지마라냥~~

 

닭친구들이 나타났다 ㅋㅋ

지나가는 친구들을 잡아보는 다다 ㅋㅋ

 

TV보는_다다와_두리_1

 

이렇게 햇살이 좋은 날..

두리와 다다는 TV를 한참동안이나 시청했다 ㅋ

 

다다는 안방에서 자다가도 이 프로의 시작 음악소리가 들리면 슬그머니 나와서 TV를 본다.

이 영상이 시작할때 나오는 배경음악도 안다는 뜻이다 ㅋ

 

그런 거 보면 참 신기 ㅋㅋ

우리가 좋아하는 프로의 시작 소리를 알듯 냥냥이들도 안다는 뜻이다! ㅋ

 

 

 

 

고양이 프로그램 보는 고양이들 (feat. 다다 호야)

우리 집 아이들이 고양이 TV를 잘 보는 건 이미 몇 번 포스팅을 했었다. 관심없던 냥냥이들도 춤추게 만드는 마력의 고양이 플레이 TV 요즘 우리 아이들이 푸욱... 빠져 있는 고양이 플레이 TV가 있

monglove04.tistory.com

 

루나의 앞발을 들게 만든 고양이TV (feat. 호야 요미)

우리 루나는... 사실 TV영상에는 별관심이 없는 아이다. TV에 새나 청설모나 다른 친구들이 나오면 그냥 한번 쓱 쳐다보고는 관심이 없다. 우리 루나는 오로지.. 실제로 눈앞에 보이는 동물에 관심

monglove04.tistory.com

 

잡고 싶다냥!! (feat. 호야)

요즘 TV에 푹 빠져 있는 호야는 잠잘 때 빼고는 대부분 영상을 시청하는 것 같다. TV에 집중하고 있는 호야와 사랑이 ㅋ 보고 있던 새친구가 날아가버렸다 ㅋㅋ 안타까워 서서 잡아보려고도 했지

monglove04.tistory.com

 

관심없던 냥냥이들도 춤추게 만드는 마력의 고양이 플레이 TV

요즘 우리 아이들이 푸욱... 빠져 있는 고양이 플레이 TV가 있다. 이 영상은 TV에 관심이 없던 아이들까지 일어서서 춤을 추게 만드는 마력이 있다 ㅋㅋ TV에 관심 없던 우리 막둥이가 포스팅 처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