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요즘 TV도 보고 햇살도 만끽하는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4. 1. 22.

오랜만에 사랑이 이야기다.

 

TV보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요즘 고양이 TV를 틀어놓고 난 이후로 사랑이는 가끔 아침에 나와서 이렇게 TV를 시청하면서 논다 ㅋ

 

TV보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와_캣타워_위에서_햇살_찜질_하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디

 

눈밭에 새도 뚫어져라 바라보고 

 

TV보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와_캣타워_위에서_햇살_찜질_하고_있는_아비시니안_루디_1

 

굵~은 끈이랑도 잘 논다 ㅋ

 

요리조리 뒷모습은 춤을 추는것 같다 ㅋ

 

역시 사랑이도 끈을 제일 좋아하나 보다 ㅋㅋ

얇은 끈 보다는 이렇게 굵은 끈이 나오니 반응이 핫하다!

 

 

요리조리 얇은 끈을 잡으려는 사랑이 고개가 까딱까딱 ㅋㅋ

뒷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TV속_빨갛고_굵은_끈을_잡으려고_일어서서_앞발을_쭉_뻗은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게 섰거라냥!

 

끈을 잡아 보겠다는 사랑이 ㅋㅋㅋ

 

TV속_영상을_뚫어져라_바라보고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뒷모습

 

그렇게 한참을 TV를 보면서 사냥놀이도 하고 놀던 사랑이가

 

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엄마 뒤로 와서 자리를 잡았다 ㅋㅋ

저 고양이 TV영상이 같은 영상을 몇 시간 동안 반복하는 건데... 냥냥이들도 자꾸 반복하니까 지루해하더라 ㅋㅋ

그래서 집에 있을때는 간간히 다른 TV로 틀어주곤 한다.

그러다 보니 아이들이 고부해를 보기 시작했다는...ㅋㅋㅋㅋ

 

꾹꾹이_하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왼쪽_앞발꾹꾹이_하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왼쪽_앞발_1
사랑이 왼쪽 앞발 꾹꾹이 하는 사진

 

우리 사랑이 너무 사랑스러운 왼쪽 앞발 ㅋ

꾹꾹이 하는걸 찍었더니 묵이랑 빠가 나왔다 ㅋㅋ

 

카오스고양이_사랑이_오른쪽_앞발
사랑이 오른쪽 앞발

 

이건 사랑이 오른쪽 앞발 ㅋ

사랑이는 같은 앞발이지만 왼쪽이랑 오른쪽 무늬가 다르다. 

아주 매력적이다 ㅋ

 

카오스고양이_사랑이_앞모습카오스고양이_사랑이_옆모습
사랑이 앞모습과 옆모습 ㅋ

사랑이 정면 얼굴이랑 옆면 ㅋㅋ

사랑이는 무늬가 매력포인트이다 ㅋ

 

하품하는_사랑이
하품하는 사랑이

 

ㅋㅋ 하품하다 딱 걸린 사랑이 ㅋㅋ

표정이 익살스럽다 ㅋ

 

 

엄마_옆에_누워서_엄마_손_붙잡고_있는_사랑이

 

하품을 한 사랑이가 곧 내 옆으로 내려와서 누웠다.

 

엄마_옆에_누워_있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사랑이는 발 네 개가 전부 무늬가 다르다 ㅎ

한가한 오전... 기분좋게 TV도 봤고 조용하고 엄마랑 둘이 있고...

그래서 너무 기분이 좋은 사랑이 ㅎㅎ

 

기분좋은_사랑이_발라당기분좋은_사랑이_발라당_1

 

기분 좋은 사랑이는 발라당~발라당~ ㅋㅋㅋ

 

 

아침에 기부니가 많이 좋은 사랑이 ㅋ

안방에 바로 들어가지 않고 엄마 옆에서 발라당발라당~

 

엄마_무릎에_앉아_있는_무릎냥이_카오스_사랑이

 

그러다가 결국 마지막 종착지는 ㅋㅋ

엄마 무릎!!

사랑이 역시 엄마 무릎냥이다!

 

요즘 우리 사랑이는 이렇게 TV도 보고 한가하고 평화로운 날들을 보내고 있다.

 

 

 

 

너 뭐냥?! 똥꼬 검열 좀 하겠다냥! (feat. 사랑이)

루나가 아프고 난 이후로 나는 아이들에게 새 영상을 틀어준다. 사람이 없는 시간에는 늘 틀어둔다. 영상을 틀어주면 제일 집중하고 보는 아이가 호야고 그다음이 사랑이다. 호야는 초집중 ㅋ TV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한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의 아침인사

우리 사랑이의 아침인사는 보다시피 ㅋㅋ 발라당이다! 아침에 내가 제시간에 침대에서 일어나면 어느새 이렇게 바닥에서 발라당~하고 누워있다 ㅋ 너무 이쁜 우리 사랑이 ㅎ 이렇게 바닥이 널

monglove04.tistory.com

 

오랜만에 사랑이랑 무릎데이트.(무릎냥이,수다냥이)

사랑이도 무릎냥중 하나다. 사랑이가 오랜만에 무릎을 차지했다 그리고선 뭐라뭐라 엄마한테 말을건다. 그러더니 갑자기 단추에 꽂힌다. 하지말래도 들은척도 하지않는다. 근데 나는 오랜만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