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이 냄새 뭐냥?! (feat. 눈이 시린 막둥이)

by 맹이들맘 2024. 1. 24.

고양이들은 오렌지 종류의 냄새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도 우리 집 아이들은 귤냄새는 그닥 크게 신경 쓰지 않았어서.. 이번 천혜향 껍질도 별생각 없이 뒀다.

 

천혜향_껍데기를_발견한_치즈냥이_막둥이
천혜향 껍질을 발견한 막둥이!

 

이모가 맛있는 천혜향을 사서 나눠주시는 바람에 집에 몇 개 들고 와서 까먹었는데.. 시다....

나는 신 과일을 먹지 못하는데..  

어쨌든 남집사가 반 가져가고 남은 반 개를 겨우겨우 까먹으면서 천혜향 껍질을 책상 위에 뒀는데 떨어졌나 보다.

 

천혜향_냄새를_맡아보는_막둥이
이거 뭐냥?

 

방으로 들어오던 막둥이가 바닥에 덩그러니 있는 천혜향 껍질을 발견했다.

 

천혜향_껍데기를_앞발로_살짝_건드리는_시늉을_하는_치즈냥이_막둥이
먹는거냥?

 

그리곤 조심조심 다가가서 저 조그마한 솜방맹이로

 

천혜향_껍데기를_앞발로_살짝_건드리는_시늉을_하는_치즈냥이_막둥이_1
이거 만져도 되는거냥?

 

'죽었나...?' 하고 확인해 보는 듯...

아주 조심스럽게 앞발로 살짝 만져보는 시늉을 하던 막둥이가..

 

 

 

조심조심 다가가서 냄새를 맡았다!!

순간 '깜짝' 놀란 막둥이..

그러더니 웩하고 헛구역질을 한다 ㅠ_ㅠ;;

그러게 왜 굳이 가서 냄새를 맡냥...

 

 

천혜향 냄새 때문에 눈이 시려운 귀여운 막둥이

 

 

그리곤 천혜향냄새 때문에 눈이 시려운듯 눈을 못 뜨는 막둥이다..ㅎㅎ

이게 뭔가 안쓰럽기도 하면서 웃기기도 하면서 ㅎㅎㅎ

 

천혜향_껍데기_냄새_때문에_눈이_시려운_치즈냥이_막둥이
엄마 눈을 못뜨겠다냥 ㅠㅠ

 

ㅋㅋㅋ 우리 막둥이 눈이 시렸구나 ㅋㅋ

엄마가 앞으로 천혜향 껍데기 좌식... 보이는 족족 치워버릴게!!

아니.. 천혜향이 우리 집 근처도 못 오게 할게! ㅋㅋ

 

우리 막둥이... 참 엉뚱하고 귀엽다 ㅋㅋ

 

 

 

엄마만 볼거다냥~ (feat. 무릎냥이 막둥이)

내가 거실에서 오랜만에 TV를 보느라 TV앞에 앉아 있으니 막둥이가 따라와서 옆에 자리를 잡았다. 근데 마침 햇살이 비추고... 우리 막둥이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거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monglove04.tistory.com

 

왕! 놀래켜 주려고 했는데...

막둥이가 모래상자 뒤에 숨어있다! 그리곤 화장실 쪽을 유심히 쳐다보고 있다 ㅋㅋ 그래서 자세히봤더니.. 누군가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고 있었다 ㅋㅋ 오호라~ 우리 막둥이 ㅋㅋㅋ 쉬하고 오는

monglove04.tistory.com

 

왕 큰 만큼 왕 귀엽다 ㅋㅋㅋ (feat.집사 홀리는 엉뚱한 매력 막둥이)

오늘은 막둥이의 짧지만 강한 포즈를 올려 보려고 한다 ㅋ 혼자보기 아까웠다 ㅋㅋㅋ 막둥이가 소파에서 그루밍을 하고 있었다. 근데 내가...."삐삐?" 하고 불렀더니 ㅋㅋㅋ "녜..?" 하면서 ㅋㅋㅋ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의 귀염뽀짝 찰나들 ㅋ (feat.뒷모습 출연묘들)

오늘은 자이언트베이비 막둥이의 냥청스럽고 귀여운 모습을 담아봤다. 어느 날 저녁... 무심코 옆을 봤는데 우리 막둥이가 ㅋ 이러고 있다 ㅋㅋㅋㅋ "삐삐~~ 모해?" 했더니 쳐다보는데... 멘탈이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삐용이 귀여운 짤 ㅋㅋㅋㅋ

사료를 소분하고 있던 때였다. 막둥이 삐용이의 짧지만 귀여운 냥청미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ㅎ 박스뒤에 숨어있다가 루나 놀래키는 막둥이 ㅋ 막둥이가 박스 뒤에 숨어있더니 화장실을 다녀오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고양이 삐용이의 냥청미.

우리 막둥이의 아주 재밌는 영상을 확보했다. 우리 막둥이는 순수하고 맑은 아이다. 때로는 혼자 우다다를 미친듯이 즐기는 아이다. 엄마 껌딱지에 소심하고 겁도 많지만 장난감을 늘어놓을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