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 그루밍은 요가 자세가 국룰 (feat. 건이 루디)

by 맹이들맘 2024. 1. 25.

건이가 내 앞에서 발라당 누워서 애교를 부리고 있다.

 

발라당_누워서_뒹굴뒹굴_애교부리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발라당_누워서_뒹굴뒹굴_애교부리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엄마 건이좀 보라냥 ~~

 

발라당발라당 기분 좋게 뒹굴거리는 우리 건이 ㅋㅋ

 

 

여유롭게 누워서 그루밍중인 건이

 

발라당거리던 건이가 편안하게 누워서 그루밍을 하고 있다.

한가로이 그루밍을 하고 있는 고양이들을 가만히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ㅎ

 

스크래쳐_위에서_엄마랑_눈맞추고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스크래쳐 위의 멋쟁이 올블랙 건이

 

이번엔 건이다 ㅋㅋ

앞서 포스팅을 했지만 이 스크래쳐가 내가 책상을 놓고 작업하는 자리 바로 옆이라 눈높이도 같고 손만 뻗으면, 혹은 아이들이 저 자리에서 앞발만 뻗으면 서로 닿을 수 있는 자리라 안방의 명당 중 하나다.

 

 

어머 ㅋㅋ 이번엔 다다다 ㅋㅋ

이 자리는 내가 침대 앞에 미니책상을 펴고 앉아서 일하는 곳 바로 옆에 있는 스크래쳐다. 이 자리는 내가 책상 앞에 앉아서 팔을 기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데다 눈높이도 아이들이랑 딱인 자

monglove04.tistory.com

 

이 자리에 이미 요미, 호야, 다다, 막둥이가 다녀갔고 ㅋㅋ

이번엔 건이가 올라왔다.

 

 

스크래쳐_위에_있는_건이_옆모습
잘생긴 질투대마왕 건이

 

우리 질투대마왕 건이는 참 잘생기기도 했지...ㅋㅋㅋ

 

스크래쳐_위에_있는_건이_옆모습_1

 

건이는 다른 아이들이 (특히 아비시니안들이랑 삼색이들) 내 옆에 오는걸 경계한다 ㅋ

아이들이 내 옆에 오는것 같으면 요즘엔 먼저 '냐아~~~'하면서 그 아이랑 내 사이에 서서는 그 아이를 쫓아버린다.

화를 내거나 공격을 하는건 아니고 ㅋㅋ 그냥 '냐아~'하면서 가운데 서서는 그 아이를 몸으로 슬쩍 밀어버린다 ㅋ

 

스크래쳐_위에_엎드려_있는_올블랙고양이_건이

 

음.. 내 생각에 ㅋㅋㅋㅋ

나는 고양이계의 스타쯤 되는것 같다 (만구 내 생각 ㅋㅋㅋㅋ)

건이는 약간.. 가드 느낌이라 다른 아이들이 내 옆에 오면 보디가드들처럼 옆에서 다 밀어낸다 ㅋㅋ

그래서 음.... 아아~~~~~주 잠깐은 스타가 된 느낌을 느낄 때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고양이들의 스타다!!!!! 뭐 이렇게 생각하고 사는것도 나쁘지 않은 듯..ㅋㅋㅋ)

멀리 있다가도 아이들이 내 옆에 와서 이쁨 받거나 올 것 같으면 미리 와서 다른 아이들을 밀어내버리니까....

 

 

고양이가 내 손을 베고 있는 느낌은... 말로 표현할수가 없다 ㅎ

 

 

스크래쳐 위에서 엄마 손 베고 눈감고 있는 건이..

너무 사랑스럽..ㅠㅠ

 

멋진_올블랙고양이_건이
라임색 눈이 너무 이쁜 아이 ㅎ

 

ㅎㅎ 이 사진도 너무 이쁘게 나왔...ㅎㅎ

 

하품_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하품_하는_올블랙고양이_건이_1
우리 건이 건치구나~ ㅋㅋㅋㅋ

 

하품하다가 찍힌 건이 ㅋㅋ

 

올블랙고양이_건이_옆모습

 

얼굴 옆라인도 이쁘다 ㅎㅎ

 

올블랙고양이_건이_발바닥_젤리
헬로~~

 

건이가 뒷발을 쭉 뻗고 앙증맞은 포도젤리를 내놓고 그루밍 중이다 ㅋ

 

요가_자세로_그루밍중인_올블랙고양이_건이요가_자세로_그루밍중인_올블랙고양이_건이_1
그루밍은 요가자세가 국룰이다냥!

 

고양이들은 그루밍할 때 이렇게 뒷발을 올리고 요가자세를 하는 게 국룰인 듯 ㅋㅋㅋ

난 아이들이 이렇게 뒷발을 올리고 그루밍하면 저 쭉뻗은 젤리에 하이파이브를 한다 ㅋㅋㅋ

(길 아이도 저러고 그루밍하고 있을 때 하이파이브를 하... 다가 맞을 뻔 ㅋㅋㅋㅋㅋ)

 

스크래쳐_위에_누워_있는_건이

 

그루밍을 열심히 한 탓인지 ㅋㅋㅋ

스크래쳐에 누워서 쉬는 건!!

 

그런 건이를 보다가 침대 위를 봤는데??

 

요가_자세로_그루밍하다가_엄마가_불러서_쳐다보는_아비시니안_루디
요가자세로 그루밍중인 아비시니안 루디

 

응????? ㅋㅋㅋㅋ

루디도 이러고 그루밍 중이다 ㅋㅋ

 

요가_자세로_그루밍하다가_엄마가_불러서_쳐다보는_아비시니안_루디_1
화난거 아님주의 ㅋㅋㅋ

 

화난 듯 보이지만 아니다 ㅋ

그루밍을 하는 중에 '루디야~' '공주~~'하고 불렀더니 멈춘 채로 엄마를 보고 있는 거다 ㅋㅋ

 

요가_자세로_그루밍하다가_엄마가_불러서_쳐다보는_아비시니안_루디_2

 

귀여워 ㅋㅋㅋㅋㅋ

 

요가 자세로 그루밍중인 루디 공주

 

루디는 뒷발을 쭉 뻗어 올리고 요가 자세로 그루밍 중이었다 ㅋㅋㅋ

그루밍하는데 불렀더니 뒷발을 올린 그대로 멈춤 ㅋㅋㅋㅋㅋ

 

요가_자세로_그루밍하다가_엄마가_불러서_쳐다보는_아비시니안_루디_3
냥청한 표정으로 "녜?" 하는 듯한 표정 ㅋㅋ

 

뒷발을 그렇게 계속 들고 있어야 하는 거냥 ㅋㅋㅋㅋ

 

요가_자세로_그루밍하다가_엄마가_불러서_쳐다보는_아비시니안_루디_4
뒷발이 많이 내려갔다 ㅋㅋㅋ

 

꽤 오래 들고 있었던 탓인지 ㅋㅋ

점점점 내려가는 뒷발 ㅋㅋ

 

어떻게 ㅋㅋㅋ

건이랑 루디가 같은 포즈로 그루밍을 하고 있었다 ㅋㅋ

둘이 나란히 그러고 있었다면 더 재밌었을 텐데 ㅋㅋ

 

어쨌든!

요가자세는 고양이들 그루밍할 때 국룰!! ㅋㅋ

 

 

 

엄마랑 눈 맞추면서 자는 고양이 (feat. 오늘은 요미)

오늘은 요미다 ㅋ 요즘 아이들이 차례차례 돌아가며 엄마랑 눈높이를 맞추고 있다 ㅎ 앞서... 호야, 막둥이, 다다까지 요 자리에서 엄마랑 눈 맞추는 포스팅을 올렸었다. 그런데 이 날은 요미가

monglove04.tistory.com

 

오늘은 호야 차례! (feat. 막둥이)

오늘은 호야 차례인가 보다! 호야가 내 바로 옆에서 나랑 눈 맞추면서 골골거리고 있다! 전에... 내가 침대 앞에 책상을 놓고 일을 할때 바로 옆에 스크래쳐가 있어서 아이들이랑 눈 맞추기 좋은

monglove04.tistory.com

 

엄마는 봐야겠고 졸리긴 졸리고 ㅋㅋ (feat. 막둥이)

나는 요즘 안방 침대 앞에 작은 책상을 두고 작업을 한다. 그게 블로그든, 일이든... 그러다 보니 내가 앉는 바로 옆 스크래쳐가 명당이 되어버렸다 ㅋㅋㅋ 오늘은 우리 엄마바라기 막둥이의 졸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