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두리도 궁금한 TV (feat. 호야 막둥이 다다)

by 맹이들맘 2024. 1. 26.

우리 집 다른 아이들은 아주 적극적으로 TV를 시청하고 잡으려고도 한다.

근데 얌전히 눈으로만 보거나 아주 살짝 솜방맹이를 들었다 살포시 놓는 아이들도 있다.

그중 하나가 두린데..

 

TV보는_젖소냥이_두리

 

우리 두리는 장난감이 없을 땐 아주 소녀소녀하다.

우는 것도 아주 가냘프게 또는... 약간 병약하게? ㅋㅋㅋㅋ 운다 ㅋㅋ

나 흉내 낼 수 있는데 들려드릴 수가 없는 게 참 아쉽네...ㅋㅋㅋㅋ

여튼 평소에는 아주 얌전한 소녀 같은 두리가 TV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ㅋ

 

TV보는_젖소냥이_두리_1
거대쥐야 안녕?

 

이렇게 복합기 위에서 TV속으로 빨려 들어갈 것처럼 집중하면서 저 커다란 쥐랑 눈인사 중이다 ㅋㅋ

 

TV보는 두리

 

그렇게 한참을 거대쥐랑 눈인사하던 두리가 곧 나오는 거대 거미는 만져보기까지 한다 ㅋ

그리곤 거대 거미가 사라진 뒤 TV뒤쪽을 들여다보기도 하고 ㅋ

 

다른 아이들은 이미 많이 봐서 처음처럼 막 관심을 가지지는 않는데 우리 두리는 이제서야 TV속 친구들을 호기심 있게 보고 있다 ㅎ

 

이렇게 혼자서 TV를 볼 때도 있고

 

나란히_앉아서_TV보는_치즈냥이_호야_젖소냥이_두리_삼색이냥이_다다
왼쪽부터 치즈냥이 호야 젖소냥이 두리 삼색이 다다

 

다른 아이들이랑 같이 TV를 보기도 한다.

 

나란히_앉아서_TV보는_치즈냥이_호야_젖소냥이_두리_삼색이냥이_다다_1
호야가 제일 좋아하는 굵은 끈

 

호야는 저 앙증맞은 앞발을...ㅎㅎㅎㅎ

TV를 보고 있는 냥냥이들의 뒷모습은 너무나 귀엽다 ㅎ

 

화면속_끈을_잡으려고_일어선_젖소냥이_두리
화면속 줄을 잡으려고 일어서서 잡은 두리

 

화면 속 줄을 보고 잡으려고 일어선 두리!

 

TV앞의_치즈냥이_막둥이와_삼색이고양이_다다

 

음... 마지막 사진은... 우리 막둥이도 다다도 너무 귀엽지만...

화면속 다람쥐가 너무 귀엽... ㅋㅋㅋㅋㅋ

 

 

 

 

요즘 TV도 보고 햇살도 만끽하는 사랑이

오랜만에 사랑이 이야기다. 요즘 고양이 TV를 틀어놓고 난 이후로 사랑이는 가끔 아침에 나와서 이렇게 TV를 시청하면서 논다 ㅋ 눈밭에 새도 뚫어져라 바라보고 굵~은 끈이랑도 잘 논다 ㅋ 요리

monglove04.tistory.com

 

요리조리 춤추는 다다 (feat. 두리와 지나가는 건이)

화창한 날 다다랑 두리가 TV를 시청하고 있다. 이 프로는 다다가 제일 좋아하는 프로다. 다른 TV영상은 얌전히 앉아서 보는데 이 영상에 친구들이 나오면 ㅋㅋ 우리 다다는 일어서서 영상 속 친구

monglove04.tistory.com

 

엄마 호야 바쁘니까 말걸지마라냥~(feat. 젖소냥이 두리)

날이 좋은 날.. 애들 방석 커버를 씻어서 건조기에 살짝 돌렸다가 바짝 발리려고 햇빛아래에 널어놓은 상황이었다. 이 방석 커버는 울세탁으로 세탁해서 건조기로도 울세탁 버전으로 해야 해서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 프로그램 보는 고양이들 (feat. 다다 호야)

우리 집 아이들이 고양이 TV를 잘 보는 건 이미 몇 번 포스팅을 했었다. 관심없던 냥냥이들도 춤추게 만드는 마력의 고양이 플레이 TV 요즘 우리 아이들이 푸욱... 빠져 있는 고양이 플레이 TV가 있

monglove04.tistory.com

 

관심없던 냥냥이들도 춤추게 만드는 마력의 고양이 플레이 TV

요즘 우리 아이들이 푸욱... 빠져 있는 고양이 플레이 TV가 있다. 이 영상은 TV에 관심이 없던 아이들까지 일어서서 춤을 추게 만드는 마력이 있다 ㅋㅋ TV에 관심 없던 우리 막둥이가 포스팅 처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