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사랑이가 엄마를 깨우는 방법 2가지

by 맹이들맘 2024. 1. 28.

1. 열심히 꾹꾹이 하기

사랑이가 엄마를 깨우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꾹꾹이다 ㅋ

 

꾹꾹이하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간간히 엄마랑 눈도 맞추면서 간간히 엄마도 부르면서 ㅎㅎ

 

열심히 꾹꾹이를 한다.

원래는 베개나 쿠션을 깔고 앉아서 내 배에다 꾹꾹이를 하는데...

 

사랑이 발톱을 안 깎았을 때 내 배에 꾹꾹이를 하다가... 배에 구멍 날뻔한 뒤로 ㅋ

 

몇 번 배에다 꾹꾹이 해준다는 걸 굳이 사양했더니 ㅋㅋㅋ

이제는 배에다 하지 않고 내 앞 쿠션에다가 꾹꾹이를 한다.

 

발톱 깎아서 이제는 배에다 꾹꾹이 해도 되는데 ㅎㅎㅎ

 

꾹꾹이하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2

 

열심히 꾹꾹이 중인 사랑이 ㅋㅋ

 

꾹꾹이하다가 갑자기 젤리 그루밍하는 사랑이 ㅋㅋㅋ

 

엄마 깨우느라 열심히 꾹꾹이를 하던 사랑이.

 

꾹꾹이 하다가 갑자기 젤리 그루밍을 하는데...

 

엄마_앞에_누워서_엄마랑_눈맞추며_쉬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꾹꾹이 열심히 했으니까 젤리 닦고 쉬어야겠다냥..

 

엄마_앞에_누워서_엄마랑_눈맞추며_쉬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1

 

엄마 얼른 일어나라냥~

 

한참을 꾹꾹이 하던 사랑이가 젤리를 닦더니 ㅋㅋ '쉼' 모드로 들어갔다 ㅋ

꾹꾹이 하느라 힘들었나 보다 ㅋㅋ

 

 

2. 엄마 품에 안겨서 수다스럽다가 박치기(헤드번팅)하기

두 번째는 품에 안겨서 엄마가 하는 말에 대답하는 거다.

 

엄마_배에_꾹꾹이하는_사랑이

 

꾹꾹이를 하던 사랑이가 이 방법이 안 되겠다 싶었던 건지..

 

엄마_품에_안겨서_엄마랑_눈맞추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

 

품에 안겼다 ㅋㅋ

그리곤 이렇게 사랑스런 눈망울로 눈을 맞춘다 ㅎ

 

엄마_품에_안겨서_엄마랑_눈맞추는_카오스고양이_사랑이_1

 

이렇게 안겨서 엄마가 하는 말에 '냥~', '냐아~'하고 이쁘게 대답을 하던 사랑이었다.

 

근데 요즘은 한 가지가 더해졌다 ㅋㅋ

몇 번 대답을 하다가.. 그냥 엄마얼굴로 머리 박치기를 ㅋㅋㅋ

 

냥냥이들의 머리박치기(헤드번팅)는 신뢰가 높은 상태의 애정표현이다.

 

 

엄마품에서 냥냥거리다가 박치기!

 

ㅋㅋ 엄마 품에 안겨서 대답하던 사랑이가 엄마얼굴로 돌진한다 ㅋㅋ

 

엄마 니들 털알러지 있는데 ㅋㅋ 

(확실하게 이야기하면 고양이 침에 있는 단백질성분에 알러지가 있는 거지만)

 

어쨌든 ㅋㅋ 털 알러지 있는데 이렇게 헤드번팅을 하면 일찍 일어날 수밖에 없다 ㅎㅎ

물론 기분은 좋다!

 

 

 

 

너 뭐냥?! 똥꼬 검열 좀 하겠다냥! (feat. 사랑이)

루나가 아프고 난 이후로 나는 아이들에게 새 영상을 틀어준다. 사람이 없는 시간에는 늘 틀어둔다. 영상을 틀어주면 제일 집중하고 보는 아이가 호야고 그다음이 사랑이다. 호야는 초집중 ㅋ TV

monglove04.tistory.com

 

다정한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의 아침인사

우리 사랑이의 아침인사는 보다시피 ㅋㅋ 발라당이다! 아침에 내가 제시간에 침대에서 일어나면 어느새 이렇게 바닥에서 발라당~하고 누워있다 ㅋ 너무 이쁜 우리 사랑이 ㅎ 이렇게 바닥이 널

monglove04.tistory.com

 

엄마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는 요미와 사랑이

며칠 전... 루나가 병원에 다녀온 후.. 괜찮다가 새벽에 가볍게 구토를 한번 하는 바람에 잠을 설친 날이 있었다. 루나가 병원에 다녀왔다. (기록) 지난 토요일 오전.. 2023년 11월 18일. 루나가 병원

monglove04.tistory.com

 

아침부터 사랑이의 수다가 시작됐다 ㅋ

아침부터 사랑이의 수다가 시작됐다.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만큼 묵직한 무게와 함께 ㅋㅋㅋ 이건 조금 지난 일인데 이제야 포스팅하게 됐다 ㅎ 아침부터 엄마 배 위에서 수다중인 사랑이 ㅋ 사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